아내가 죽었다. 달라진 건... 둘만의 공간에 혼자 있다는 점과... 더 이상 옆집 소녀가 우리 집에 오지 않는다는 것. 이 두 가지뿐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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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 아연케, 스팽글한 스판 스타일과 밝은 청색의 휘장이 특징인옥스포드는 잘 알려져 있다; 옥스포드에는 그것들이 풍부하다. 이 드레스덴의 미니어처 화가로, 인쇄하기에 익숙한 얼굴이다.그와 그의 아내 파버의 메조틴트에서 수집가들이 찾아왔다.1706년 잉글랜드가 조지 2세의 후원을 얻었지만.그 재미없는 군주는 "보트리와 바느질"을 싫어했다.아연케의 작품실제로, 일반적으로초창기 조지아에서, 그리고 무식함을 반복한다.의 작은 규모로, 지속적인 일관성을 가지고,극도로 단조로운호레이스 월폴은 그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일을 하였다. 그는 그것이 보아를 능가한다고 선언하고, 쁘띠ot을 핍박하였다.페티토의 정교한 예술의 장점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는 의견지지할 것 같은 시력의 실패로 아연케는 1746년에 은퇴하게 되었다; 그러나 그는 약간의 삶을 살았다.20년 더.40년 동안 그는 예술을 연습했다.그가 바로 그 사람이었기 때문에 그는 엄청나게 많은 초상화를 집행했을 것이다.그의 시대의 유행하는 예술가, 그리고 그 후원은 매우 훌륭했다.그의 단골손님의 수를 제한하기 위해 가격을 올렸다는 사실에 근거하여 아연케의 제자 중 한 명은 윌리엄 프레위트였는데, 내 생각에 그는 잘하지 못한다.알고 있다. 빅토리아와 앨버트에서 그가 본 예가 있다.박물관, 몸 색깔 그림.북클레오시 공작은 의 초상화를 가지고 있다.젊었을 때 호레이스 월폴도 프레위트가 그렸다. 특히 에나멜러였던 또 다른 소형주의자는 찰스 머스였다.몇몇은 이탈리아 사람이고, 다른 사람들은 에서 태어났다고 말했다.1779년 뉴캐슬온틴.그는 조지 3세의 에나멜 화가였다.조지 4세; 그리고 특히 노장들을 베끼는 데 전념했다. 이 방면의 그의 작품의 예는 플럼리 강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다.빅토리아 알버트 박물관의 소장품. 훨씬 잘 알려진 에나멜러는 나다니엘 혼으로, 아일랜드계 미국인이다.공격적인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인격을 판단할 수 있다면, 자기중심적인 것.그가 아카데미와 싸울 때 한 말투로 보아 의"라고 불리는 그의 사진 위에 그는 정회원이었다."이 무관심한 그림은 어느 정도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그것은 추문의 말로써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말이었다. 그것은 주장했다.조슈아 레이놀즈 경과 안젤리카 카우프만 경은 에 풍자되었다.작문, 그리고 저 벌거벗은 인물 중 하나가 춤추는 모습.배경은 공정한 아카데미를 위한 것이었다. Hone은 다양한 성공으로 예술의 다양한 분야를 논술했다.거기졸업장 컬렉션에 있는 자신의 특징적인 초상화왕립 학원그 역시 왕실의 후원을 한 몫 하고, 그림을 그렸다.사랑스런 아가씨들을 포함한 그의 당대의 많은 명성들.포닝.그에게는 호레이스 혼이라는 아들이 있었는데, 그는 부관이 되었다.아카데미, 그리고 미니어처 화가로도 연습했다.그의 작품은그의 아버지보다 열등하다고 여겨지는 존 플롯은 또 다른 소형주의자로, 호네 장로의 제자였다.윈체스터에서 태어났고 그곳에서 법학을 공부했다.그것을 포기하다.그는 런던에 왔고 처음에는 리처드 윌슨의 제자였다.R.A. 이 시기와 관련된 두 명의 다른 학술가와 두 명의 에나멜러조지 마이클 모서와 예레미야 마이어가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다. 모서는 조각가의 아들로 1704년 성 갈레에서 태어났다. 그는 이 나라에 도착하자마자 왕실에 취직했다.가족들, 그리고 훌륭한 중개인으로서, 그 집을 디자인하기 위해 임관되었다.킹스 그레이트 씰.의심할 여지 없이 그는 사교적인 재능을 가졌고, 그는 확실히존경과 우정을 누렸다.조슈아 레이놀즈 경의 말이다그는 하나였다.왕립 사관학교의 가장 활발한 설립자 중 한 명이며, 그 설립자가 되었다.퍼스트 키퍼 그의 외동딸인 메리 모서는 명성이 자자한 화훼 화가였다.그녀의 시대에그녀는 선장 로이드와 결혼했지만, 보도에 따르면,리차드 코스웨이와 함께 그 나라를 떠돌아다녔다. 그는 그 곳에서 일했던 리차드 코스웨이와 함께 말이다.세기의 시작은 그의 아내 마리아와 분리되었다.이 메리그나저나 모서는 정정당당한 안젤리카 같은 여자 로얄 아카데미아였다.카우프만. 내가 말한 다른 에나멜러인 예레미야 마이어도 역시 그랬다.왕립 사관학교의 창립 멤버; 더욱이 그는 매우 뛰어난 사람이었다.훌륭한 미니어처 화가색채의 뛰어난 정교함, 훌륭한 드로잉,완벽한 마무리와 미니어처 작업에서 더 희귀한 것은진실로 살아서, 그의 미니어처를 구별하라.그는 런던에 왔다.14살이었고, 2년동안 아연케의 학생이었다.15년후에, 겨우 스물아홉 살 때, 그는 조지 3세에게 에나멜러로 임명되었다.그아카데미의 끊임없는 전시자였는데 거기서 그는 20여명을 보여주었다.그는 1735년 에서 태어났고 1789년 3명정도 죽었다.조슈아 레이놀즈 경보다 몇 년 전, 그의 업적이 크게 알려져 있다.그의 문체에 영향을 주었다. 에나멜 화가의 팔레트는 매우 풍성하지만 전부는 아니다.금속 산화물 퓨즈에서 발견되는 색깔들온도따라서 예술가는 가장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어야 한다.각자가 너무 녹지 않고 열을 견뎌낼 시간많이 그리고 한 사람을 다른 사람과 마주치게 한다.그런 친분은 있을 수 밖에 없다.진통 끝에 얻은연습하는 것, 그리고 얼마나 큰 힘을 가지고 있는가는 명백하다.초상화의 어려움은 그러한 조건에서 강화된다.그것이 불투명한 색상을 에나멜 지면에, 에나멜 지면에 놓는 것이 보통이다.금이나 구리판, 가장 단단하고 유리하기 쉬운 색상을 먼저 발라서덜 힘들수록 더 힘들어질 거야그렇게 하는 것은 아마 놀랄 일이 아닐 것이다.매 단계마다 실패가 수반되기 쉬운 과정을 섬세하게 처리했다.요즘 유행에 뒤떨어졌고, 사실 그것은 지금이다.이 나라에서는 전혀 시도하지 않았다. 즉, 그 방면에 있어서.초상화의 하지만 전에는 거의 성공하지 못한 채 이곳에서 계속되었다.그리고 우리가 떠나기 전에 한 가지 흥미로운 예술 관행이 명명될 수 있을 것이다.우리 문제의 이 부분나는 라고 알려진 것을 가리킨다.에나멜스18세기 중반, 관리하에촛대, 촛대, 패치박스, 그리고 S.J. 얀센의 많은 기사들코담배 등이 생산되었다.이것들은 꽤 잘 그렸다.색깔도 있고, 꽃, 새, 과일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일반적으로 흰 바탕에하지만 이 모든 것 외에에서 이전하는 방법으로 제작된 현대 초상화의 수동판이 중에 아름다운 미스 구닝이 있다.당대의 왕족, 기브본, 그리고 많은 다른 사람들.몇몇은 볼 수 있다.대영 박물관의 프랑크 소장품에서, 그리고 더 중요한.콜렉션은 빅토리아와 앨버트에 있는데, 늦은 시각에 모였다.샬롯 슈라이버 부인 우리가 논의해 온 것보다 다소 늦은 기간까지.헨리 본즈, R.A.는...서양에서 온 많은 다른 예술가들1755년 트루로에서 태어난 영국의정황은틀림없이 그의 어린 시절의 어느정도 방향성에 영향을 주었다.그의 예술적 노력은, 그는 중국에서 견습생이었다.플리머스의 제조소1778년에 브리스톨에게 그걸 가지고 떠났고,런던에 와서 에나멜을 칠하는 장치에 고용되었다.장신구들그는 처음으로 런던에서 에나멜로 주목을 끌었다.'잠자는 소녀'에 전시된 조슈아 레이놀즈 경의 뒤를 이은 '잠자는 소녀'1780년 왕립 아카데미이로 인해 에나멜 화가로 임명되었다.왕족에게, 그리고 웨일스의 왕자인 조지는 그에게 그의 후원을 베풀었다. 학문적 영예가 뒤따랐다; 그는 1801년에 어소시에이트로 임명되었다.10년 후 회원 Bone은 영어의 에나멜러적 우수성으로 눈에 띈다.학교; 그리고 그는 많은 크고 야심차게 성공했다.예를 들어, 그는 2천기니의 상금을 받았다.가로 18, 세로 15인치, 티티안의 "백쿠스와 아리아드네"의 복사본,국립 미술관에서그는 특히 그 책을 베끼는 데 전념했다.라파엘, 티티안, 무릴로 등 거장들의 작품그또한 85장의 정치인들의 초상화를 연재했다."위대한 엘리자베스의 넓은 시절"에 살았던 다른 사람들.하지만 한편으로는많은 성공의 척도가 그에 대한 존경의 표시일 수도 있다.이 작품들 중, 그의 그림의 살빛은 종종 무언가를 남긴다.바라건대, 도자기에 그림을 그리고, 도자기에 그림을 그리는 제안이 있다.그런 종류의 특성을 나타내는 활력의 부드러움과 결핍.작품이며, 그 예술적 완결성에 너무나 치명적이다. 네, 아마..세라믹이라고 불릴 만한 것의 이 경향을 추적하는 것은 거의 호기심이 없다.도자기로서의 본의 초기 훈련에 대한 부드러움아무 때나요율, 그것은 그의 스타일의 특징으로 인식될 수 있다. 아들 헨리 피어스 본은 아버지의 뒤를 이어 그림을 그렸다.고참의 많은 사본본 장로는 죽었다.1834년, 어린이는 약 20년을 더 살았다.이 두 개 말고도로얄 아카데미에 에나멜을 전시한이 있었다.1801년; 그리고 또 다른 두 명의 본즈도 있었는데, 그 이름은 그 곳에 나타난다.카탈로그, 즉 그들은 손자들이었다.1851년까지 전시되었으며, 후자만 67점을 기부하였다.아카데미 미니어처 내가 언급하고 싶은 마지막 에식스는 에식스, 그리고윌리엄 B.전자는 1784년에 태어나 1869년 브라이튼에서 죽었다. 그는 장생에 왕실에서 많은 작품을 출품했다.아카데미, 대부분 초상화, 고(故) 빅토리아 여왕이 그에게 많은 것을 주었다.1839년에 에나멜 화가를 고용했고비록 ~일지라도1818년부터 5년 이내에 아카데미에서 전시된 그의 작품들 대부분은그가 죽은 지 몇 년이 지난 것은 초상화나 옛 그림의 모조품이었다.주인님들, 동물 그림은 정말 그의 특기였습니다.빅토리아 알버트 박물관의 그의 작품에 대한 조사 그의 아들 W. B. 에식스는 1852년 버밍엄에서 어린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스물아홉, 1845년부터 1851년까지 아카데미에 기부한 적이 있다.초상화 10장 또는 12장 에나멜 페인팅에 대한 이러한 발언을 결론짓는데 있어서, 어쩔 수 없다.초상화에 적용되는 예술이 어떤 아쉬움을 느끼면서 나는비열한, 요즘엔 그렇게 타락했어야 했어.1시에그것에 의해 만들어진 아름다운 효과를 고려하다.주인의 손, 특히 영속성의 귀중한 자질.그러한 작품들이 가지고 있는 것(Petitot의 에나멜은 그만큼 훌륭하다.해고 당시와 마찬가지로), 예술가들이 그러길 바라야 한다.아주 만족스러운 동시대의 기록에 전념할 것이다.초상화화아이보리 위에 미니어처 페인팅, 그대로의 매력섬세한 효과는,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큰 결함의 대상이 된다.빛에 노출되었을 때, 그 본성이 덧없는 것.뿐만 아니라코스웨이가 만든 많은 미니어처들의 매력과 아름다움은 완전히 사라졌지만,녹색과 무시무시한 캐리커처가 그 자리에 남아서, 희롱과 희롱을 일삼고 있다.원문에 대한 명예 훼손 에나멜을 생산하는데 필요한 시간과 인내는, 아니다.의심하다, 이것들 속에 빠져버린 방치의 비밀.며칠. 급하고 서두르는 경향은 그 부수적인 것과 함께,생산의 값싼 것, 즉, 우리는 그런 기술을 망치는 것을 들었다.중국, 일본, 인도의 보수적인 장인 및이러한 서구적 경향들이 그들의 영향력을 극지방에서 느끼게 했다면.동, 영국에서 초상화를 제작하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에나멜은 너무 많은 노동과 시간을 요구하는 것이다.유행하는 것사실 그것은 여기서 광범위하게 실행된 적이 없다.이제 초상화에 관해서는, 실질적으로라고 말할 수 있다.멸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