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거,웹툰,탑툰,만화,1화,무료보기,미리보기,다시보기,무료웹툰,웹툰추천,무료웹툰보기,웹툰만화,웹툰순위,웹툰무료,인기웹툰, 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웹툰인기순위,수요웹툰,목요웹툰,화요웹툰,월요웹툰,금요웹툰,토요웹툰,일요웹툰,웹툰바로가기,죽기전에꼭봐야할웹툰,30대남성인기웹툰,웹툰무료보기,재미있는웹툰,금요일웹툰,오늘의웹툰,재밌는웹툰,웹툰금요일,완결웹툰,인생웹툰,볼만한웹툰,정주행웹툰,레전드웹툰,공짜웹툰,웹툰보는곳,유명한웹툰,베스트웹툰,신작웹툰,로맨스웹툰,공포웹툰,스릴러웹툰,좀비웹툰,설레는웹툰,무서운웹툰,군대웹툰,액션웹툰,싸움웹툰,연애웹툰,페이지에 있는 이 책의 삽화를 보세요. 136, 120, 그리고, 약간의 손실에 대한 정당한 용돈을 만드는 것. "반음" 블록에 의한 재생산으로 인한 품질, 시험해 보십시오. 원작이 어땠을지 상상해보세요 그렇다면 말하라 그들은 당신을 기쁘게 합니다. 싫다고 하면 신경쓰지 않는다. 그들은 여러분에게 호소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상관하지 않습니다. 오늘부터 다시는 이런 종류의 것을 보지 못하다. 그러므로 앞으로; 의심할 바 없이, 다른 것들이 있다. 쾌락을 찾을 수 있는 세상에서, 그러나 지금까지는. 나의 현재 주제와 관련하여, 여기서 너와 나는 헤어진다. 회사이다. 이 그림들은 다소 성공적이다. 화보작품의 복제, 그리고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89 내가 말한 대로 그들을 위한 정당한 용돈을 버는 것. 재생산되고 감소되는 것, 그렇다면 당신이 하는 것은 확실하다. 그들에 대한 어떤 것도 듣고 싶지 않고, 나의 것도 아니다. 설득할 의향이 있으니 전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것들을 아끼고 바라는 사람들이 살 수 있는 공간. 그들에 관한 모든 것을 배우거나, 아니면 기껏해야 그것들에 관한 모든 것을 배우다. 무심코 흘려 버린 떠돌이 말을 제쳐놓고 퍼득하다. 에 대한 당신의 흥미와 발견을 촉진할 수 있다. 이전에 무의식 상태였던 동정심 이제 다음 그림에 대해 다시 언급합니다. 우리가 상당히 전형적인 것으로 받아들이는 그 밖의 어떤 것도 없는 것. 사진이나 사진이나 이런 걸 가정하면 전부는 아니지만, 내 독자들 중 몇몇을 기쁘게 해다오, 나는 그들에게 물어볼 것이다. 대치할 때 그들의 감정을 분석하려고 노력하다 그런 연출 일반 상업 사진 뷰를 지금 가져갑니다. 예를 들어, 어떤 해변의 역무원으로부터도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각자가 깨우는 감각을 비교해본다. 에서 지형적인 견해의 경우 우리는 어느 정도 만족감을 느낀다. 친숙한 장소, 또는 경치를 인식할 수 있을 때 다른 곳을 생각나게 하거나, 기묘할 수도 있다. 건물들, 또는 험준한 산들, 또는 수 마일의 단풍들, 또는 우리가 알고 있기 때문에 호기심이나 흥미를 유발하지 않는 것 사실의 진기록, 즉 기록의 사진. 실물을 대신하여 사진을 받아들인다. 대표되는 대상의 존재 및 거의 경험 우리가 방문해야 할 것과 같은 감정 현물 표시 우리는 멋지고 호기심이 많은 사람들이 또는 특이한 것들이 존재한다고 묘사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그들의 사진을 가질 수 없었다. 그러한 모든 경우에 우리의 관심과 가치는 사진이 엄청나게 줄어들텐데, 만약 그것이 가능하다면 사진작가가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이런 종류의 사진. 전혀 독창적이지 않은 손과 상상력 90 당신은 이것 혹은 저 바다 쪽의 사진을 봅니다. 장소와 말, "아, 그래, 야머스 영감님이시여, 여러 번 등등" 또는 "사랑하는 나, 궁금하다. 거기가 어떤 곳인지, 정말---" 이러저러하다. 아니면 "거기가 어디죠?"라고 물어보는 것일 수도 있고 당신은 당신이 가고 싶다고 표현하거나 스스로에게 생각한다. 그리고 그 장소를 방문하세요. 이것들과 동종의 감각은 평균적인 사진에 불붙은 사람들, 그러나 거기에는 있다. 또 한 가지는, 여러분은 이렇게 외칠 것입니다. "어떻게" 놀랍도록 맑고 밝은 그 사진은" "참 좋은 사진이로군." 이 경우 그대는 순전히 영리한 예로서 그 처형에 관심이 있는. 조작과 능숙한 솜씨 자, 이런 감정들을 그것들과 비교해보세요. 화보가 잘 된 예에 이끌려 에서 그것에 대한 당신의 존경심을 1등, 당신이 그것을 조금이라도 소중하게 여긴다면, 그것은 그것이 있었던 장소를 아는지 모르는지 모르지만 아주 훌륭한 만들었든 말든. 네가 좋다면, 그 즐거움은 아니다. 그것이 어떤 것을 대표한다는 사실에 의존하여. 장소. 그림이나 도면의 경우 자주 그들은 어떤 장소도 대표하는 척하지 않는다. 하지만 순수한 허구이긴 하지만 우리는 그것들을 덜 가치있게 여기지 않는다. 그때 우리가 어떤 것을 볼 때 느끼는 쾌감은 무엇인가에 대해서. 좋은 사진 찍어야 하나요? 그림이 들끓는 것이 아니고, 그림이 들끓는 것이 아닌가? 즉, 유쾌하거나 아름다운 생각과 생각을 창조하는 것이다. 기분좋은건 꼭 즐겁거나 즐거운건 아니지만 어떤 사람들은 장엄함 속에서 더 깊은 기쁨을 느끼기 때문이다. 에서보다 폭풍우나 산의 장엄함. 꽃 쓰레기들의 달콤한 황야, 그러나 주목하라. 그런 아름다운 생각들이 그림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전에는 전혀 다른 생각을 했었잖아 당신은 즉시 풍경화를 보게 되었다. 빛나는 빛, 흔들리는 바람, 그리고 부스럭거리는 옥수수와 시끄러운 시냇물 소리가 들리고도 여전히 들리지 않다. 이런 것들을 천하에 인식하기 때문이라고 한다.91 우리가 이러한 인상을 받는 사진, 적어도 그것은 그렇다. 우리가 할 때 일어나는 인식의 종류는 아니다. 브라이튼 피어나 하돈 홀의 사진을 보다. 주목하라, 그것은 정확하고 충실한 묘사가 아니다. 감정을 유발하는 물체들, 만약 당신이 있다면 좋은 그림이 있는 태도를 주의 깊게 관찰하다. 페인트가 마구 튀는 걸 알게 될 거야 붓글씨, 그리고 비슷한 것은 엽리나 물, 또는 옥수수는 경우에 따라서 기울어진다, 우리가 그것을 알고 있을 때. 그 화가는 그가 닮았으면 하고 바랐다. 훨씬 더 정확한 세부사항을 가진 자연과 사진술에 있어서 어느 것이 뛰어난지 정리한 것.그러나 만약 화가나 다른 화가가 필요로 한다면 정확성에 신경 쓰지 않고 세세한 부분까지 확보하다 그를 겨냥한 효과는 일반적인 사실에 충실해야 한다. 인식하지 못하는 것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다. 사물이나 특별한 소망이 없는 것, 그리고 느끼는 것 묘사가 그 어떤 것과도 전혀 다르다는 것을 의식하고. 해서는 안 될 자연에 대한 우리의 과거 경험에서. 안면이 있더라도 그 사물을 인식하다. 그들. 극단적인 경우를 가정해 보자면—우리의 즐거움 아름다운 풍경화의 효과와 감성은 는 것을 우리가 인식할 수 있기 때문에 강화되지 않는다. 나무는 오크나 느릅나무이지만 분명히 방해될 것이다. 야자수가 자라고 있다면. 웨일스 산의 비탈 수많은 예시 그리고 예술가가 그런 걸 보여줄 수 있는 예시가 주어질 수도 있고 색이든 단색이든 간에 진리에서 떠나거나, 정밀한 일에 무관심할 수도 있다. 세부 사항들, 그가 명백한 진실을 회피하는 한. 왜 이런 걸까요? 우리가 강력하고 인상적인 그림을 볼 때 우리는 감정과 감정을 동시에 느낍니다. 선동되고, 그 후에 우리는 사물과 사실을 인식한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을 찾기 시작할 때 혹은92 그것들에 대해 생각하다. 그러나 엄청난 과장이나 매우 과장된 것. 우리가 시작하기에 앞서 즉각적으로 명백한 오류가 우리를 엄습하다. 정서와 사상을 접하고, 그 오류나 과장을 접하다. 한번 보면 결코 보이지 않고, 모든 즐거움을 잃는다. 그 그림은 절망적으로 얼룩져 있다. 이제 전술한(공간이 부족해서)부터이다. 인수가 불완전하므로 반드시 입력해야 합니다. 학생에게 그 문제를 생각하고 파악하라고 부탁하다. 행간을 읽음으로써 부차적인 문제) 우리는 할 수 있다. 그림이 하지 않는 넓은 정의를 내리다. 그 우수성을 충실한 대표성에 의존하다. 물건의 종류와, 우리의 가치로 볼 때, 그것은 주로 가치있지 않다. 묘사된 사물에 대한 즉각적인 인식,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한편으로 그것은 우리에게 명백함을 느끼게 해서는 안 된다. 부정확성성 여기 두 개의 상반된 위치가 있습니다. 그 중 단 하나의 물건들이 그림은 효과나 인상에 종속되어 있다. 사진. 한 가지 경우, 관람자를 허용해서는 안 됩니다. 표현이 잘못되었다고 느끼는 것, 다른 한편으로는 성공은 직접적으로 표현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매우 옳은 것, 놀라울 정도로 옳은 것도, 진리도 아닌 것도 명백한 잘못이나 진실이 그것을 추진해야 한다. 보는 사람의 눈에 띄어 그림을 그리는 물건. 주의, 그는 그 표현을 받을 수 있도록 자유롭게 놔둬야 한다. 또는 그것에 대한 감정. 독자가 이 대목에서 나를 따르고 있기를 바란다. 곰곰이 생각하다 나는 그것이 건조해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흥미는 없지만, 다른 방법은 없을 것 같다. 에 의해서보다 처음에 적당한 위치에 있는 학생. 그림 작업의 필수 요소 설명, 그리고 이 소개 부분은 최대한 간략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지금 우리의 논쟁으로 되돌아가면, 나는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다. 명백한 진실 의지의 위반을 시사하는 말. 그림의 정서나 효과를 막다93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그리고 지금 나는 그것을 제출할 것이다. 세부 사항에 대한 정확성은 그 성공에 똑같이 해롭다. 한 폭의 그림으로서 만약 지금쯤 독자가 그 사실을 인정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그림의 주된 목적은 감정, 감정, 아이디어이다. 그것이 암시하거나 창조하는 것이지, 그것이 묘사하는 사실이 아닌, 더 나아가서 풍경 속에서 그것을 인지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오두막, 나무, 또는 소개되지 않은 것이 있다. 그들 자신의 본질적인 이익을 위해서가 아니라 차량으로서. 그림의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가는 명암. 정서 우리가 눈을 감고 좋은 그림 앞에 서있다면 갑자기 열면 우리의 첫인상(추정)이 색에 대한 어떤 의문도)은 빛의 덩어리와 즐겁고 조화롭게 그늘을 드리우고, 우리가 물러간다면. 그 물체가 형성될 정도로 먼 곳까지 조명과 음영은 인식할 수 없는 균형과 기분 좋은 계획은 여전히 느껴져야 한다, 그리고 우리의 미적 감각은 충분히 보지 못하지만 만족한다. 그림의 구성 요소입니다. 이것이 품질입니다. 그것은 넓이라고 불리고 인정상 매우 넓다. 대단한 가치 반면에 그림자 덩어리가 채워진 경우 이루 헤아릴 수 없이 세세하게, 그리하여 으로 나누어져 있다. 그것들은 더 이상 넓게 존재하지 않는 작은 빛과 그림자 암흑의 덩어리들, 그러나 만약 이전부터 제안된 대로 후퇴하기 전에. 그림, 조명이나 그림자가 너무 공허하게 보인다. 신속하게, 그리고 조사하여. 우리는 우리가 알고 있는 세부사항들이 없는 것을 발견한다. 현재, 그리고 나서 우리는 진실되지 않은 한 사례와 마주치게 된다. 명백하고 우리의 마음을 어지럽히는 과장. 다른 훌륭한 품질에 대한 감상 그러므로 우리는 필요로 한다. 세세한 것은 생략한다는 생각을 주지 않기 위한 충분한 세부 사항 날카로운 윤곽과 이중화의 묘사가 돋보입니다. 세부사항 그 자체는 틀리지 않지만, 대개는 미비하다.94 생성될 효과와 관련하여 고려될 때, 유사하게 두 가지 모두 날카로운 집중의 억제는 다음과 같다. 개요와 세부사항은 그 자체로 예술적 가치가 없다고 간주되지 않는다. 다만 그것이 보는 사람에게 감동을 주는 데 도움이 되는 것 외에는. 일반적 효과로 먼저 화가와 사진사는 둘에서 시작한다. 정반대의 그 화가, 아니 드라우츠맨은 아무것도 없는 백지, 그리고 쌓아올린 것부터 시작하라. 그의 그림 그리고 그가 정교하게 묘사한 그의 원하는 효과를 낳았다. 더 이상은 안 된다. 사진작가는 그의 많든 적든 간에. 기계적으로 생산된 팩시밀리는 그 반대에서 출발한다. 초월한 정교한 이미지로 극한의 이 모든 것을 없애기 위해 그가 요구하게 될 것이다. 그 견해에 대한 단순한 사실만을 강요할 것 같은 진실. 보는 사람의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