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하고 지루한 일상에 불쑥 찾아온 어리고 도발적인 그녀 한율아. "회사니까 더 그래야 되는 거 아니에요?" 통제할 수 없고, 예상할 수 없는 그녀의 행동과 매력에 중독되어 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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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누워! 누우세요! 누워!" 제 이름은 라울 듀켓입니다. 나는 스물여섯 살이고 파리 사람, 참다운 사람이다. 파리쟝. 내 가족에 대해. 정말 상관없어. 없다 가족; 난 아무것도 원하지 않아. 나는 내 어린 시절을 절대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잊어버렸어 사실 전혀 눈에 띄는 기억은 단 한 가지입니다. 그것은 오히려 흥미롭습니다. 왜냐하면 나 자신에 대해 매우 중요한 것 같기 때문입니다. 문학적 견지에서 바로 이것이다. 내가 10살쯤 되었을 때, 세탁소는 아프리카 여자였어. 아주 크고, 아주 어두웠지. 흐릿한 머리 위에 체크 손수건을 얹고 그녀는 우리집에 왔을때 항상 나에게 특히 주의를 주었고, 옷을 꺼낸 후에는 내가 바구니를 들고 있는 동안, 그녀는 나를 그 안으로 들어올리고 돌멩이를 주곤 했다. 손잡이를 꽉 잡고 기쁨과 공포에 질려 비명을 질렀다. 나이에 비해 작았지만 창백하고, 사랑스럽게 입을 반쯤 벌리고 있어. 난 그걸 확신해. 어느 날 내가 문 앞에 서서 그녀가 가는 것을 지켜보고 있을 때, 그녀는 돌아서서 말했다. 이상한 은밀한 방법으로 고개를 끄덕이고 미소를 띠며 내게 손짓을 했다. 생각지도 못했다. 미행의 통로의 끝에 있는 작은 집 안으로 날 데려갔어 그녀의 품에 안겨 키스하기 시작했다. 아, 그 키스들! 특히 귀가 먹먹할 뻔 했던 그 키스들 그녀가 나를 내려놓을 때 그녀는 주머니에서 동그란 프라이드 케이크를 덮었다. 설탕을 넣고, 나는 통로를 따라 우리 집 문으로 돌아갔다. 이 공연이 일주일에 한 번씩 반복되다 보니 기억나는 것도 무리가 아니다. 너무나 생생히 게다가 바로 그 첫날 오후부터 나의 어린 시절은, 한마디로 말하면 그랬다. 예쁘게 "열심히" 나는 매우 나른해지고, 매우 애무하게 되었다. 그리고 탐욕스럽기까지 하다. 그리고 너무 빨라지고, 너무 날카로워져서, 나는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았다. 모두를 이해하고 내가 좋아하는 모든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아무래도 육체적으로 흥분한 상태였고, 그것은 사실이었다. 그들에게 어필한 것 모든 파리 시민들은 절반 이상이다. 아, 글쎄, 그만하면 충분해 그리고 내 어린 시절도 충분해. 빨래 바구니 밑에 그것을 묻어라. 소나기처럼 쏟아지는 장미꽃과 통나무 대신 작은 총각 아파트의 소작인이 된 순간부터 나와 데이트를 한다. 그럴지도 모를 거리에서, 너무 초라하지도 않은, 키가 크고 허름한 집도 아닌 5층에. 신중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아주 유용하다, 그런... 내가 나타났는데, 그게... 불을 켜고 서재 겸 침실과 부엌을 켜놓고 내 두 뿔을 껐다. 내 등 그리고 방에 심은 진짜 가구. 침실에 장롱이 하나 있다. 긴 유리잔으로, 누렇게 부풀어오른 이불로 덮인 큰 침대, 침대 테이블로 작은 사과가 뿌려진 변기 세트와 대리석 상의를 가지고. 내 안에서 공부— 서랍이 있는 영어 필기 테이블, 가죽이 달린 필기 의자 쿠션, 책, 안락의자, 종이칼과 램프가 그려진 사이드 테이블과 약간의 벽의 누드 공부 낡은 것을 던지는 것 외에는 부엌을 사용하지 않았다. 서류로 을 찍다 아, 나는 첫날 저녁 남자들이 가구를 가고 난 후 나를 볼 수 있다. 난 내 끔찍한 구 컨시어지를 간신히 없앴어. 걸어다니면서 말이야. 발끝으로, 술잔 앞에 두 손을 모으고 서서. 주머니를 두르고 그 빛나는 환영을 향하여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다: "나는 젊음이 있는 사람이다. 자기 소유의 아파트 나는 두 개의 신문에 글을 쓴다. 나는 진지한 문학에 종사할 것이다. 나는 경력을 쌓기 시작했어 내가 꺼낼 책은 그냥 비틀거릴 것이다. 비평가들이다. 나는 지금까지 만져보지 못한 것들에 대해 쓸 거야. 물에 잠긴 세상을 소재로 작가로서 이름을 날릴 예정이다. 그렇지만 다른 사람들이 나보다 먼저 그랬던 것처럼 오, 안돼! 아주 순진하게, 일종의 부드러움으로. 유머와 내면으로부터 마치 모든 것이 아주 단순하고, 아주 자연스러운 것처럼. 나는 내 길을 아주 완벽하게 이해한다. 아무도 내가 할 수 있는 대로 한 적이 없다. 다른 누구도 내 경험을 살려주지 않았어 난 부자야.난 rich." 한결같이 나는 지금 가진 돈보다 더 많은 돈이 없었다. 비범한 방법이네요. 사람은 돈 없이도 살 수 있다. ...나는 좋은 옷과 비단을 많이 가지고 있다. 속옷, 이브닝슈트 두 벌, 가벼운 가죽 부츠 네 켤레 유퍼, 장갑과 파우더 박스와 매니큐어 같은 모든 종류의 작은 것 세트, 향수, 아주 좋은 비누, 그리고 어떤 것도 지불되지 않는다. 만약 내가 내 자신을 발견한다면 현금 필요—음, 아프리카 세탁소는 항상 있어. 그리고 외지인이죠, 그리고 전 솔직하고 많은 것들을 원해요. 그 후 튀긴 케이크에 설탕을 묻힌다. . . 그리고 여기 기록으로 남기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어떤 스트럿도 아니다. 자만하고, 오히려 가벼운 경이로움으로 아직 한번도 못 만들었어요. 어떤 여자에게든 먼저 다가간다. 내가 아는 건 단 한 명도 없다. 부류의 여자. 결코 아니다. 하지만 어린 매춘부들과 비밀리에 여성과 노인 과부, 쇼핑하는 소녀와 존경할 만한 남성의 아내, 그리고 심지어 엄선된 만찬과 소이레에 참석한 고급 현대 문학 부인들. (가봤지만), 변함없이 같은 사람과 만난 적이 있다. 준비는 되어있지만, 긍정적인 초대를 받아. 처음에는 깜짝 놀랐어요. 나는 탁자를 건너다보며 "저게 아주 뛰어난 젊은이인가?"라고 생각하곤 했다. 아가씨, 갈색 턱수염을 기른 그 신사분과 키플링에 대해 의논하고, 정말 내 발을 누르는 거야?" 그리고 나는 내가 하기 전까지는 정말 확신할 수 없었다. 그녀의 것을 눌렀다. 궁금하죠? 나는 전혀 처녀의 꿈처럼 보이지 않는다. . . . 나는 작고 가벼우며 올리브색 피부, 검은 눈동자, 긴 속눈썹, 검은색이다. 비단결같이 짧게 깎은 머리, 내가 웃을 때 드러나는 아주 작은 네모난 이빨. 내 손은 유연하고 작다 빵가게에 있는 한 여자가 나에게 이렇게 말한 적이 있다. 작고 멋진 패스트리를 만드는 손입니다." 고백하건대 옷도 없이 나는 오히려 매력적이다. 포동포동하고, 거의 소녀같고, 매끈한 어깨로, 그리고 나는. 내 왼쪽 팔꿈치 위에 얇은 금팔찌를 차고 있다. 하지만, 잠깐! 내 몸에 대해 그런 걸 다 썼어야 하는데 이상하지 않니? 등등? 그것은 나의 나쁜 인생, 물에 잠긴 삶의 결과이다. 나는 마치 한 줌의 여자로 자기소개를 해야 하는 카페의 작은 여자. 사진들 "내 화학 속의 나, 달걀 껍데기에서 나오는 나......나. 그네에 거꾸로 뒤집혀, 콜리플라워처럼 프릴리를 뒤에 두고. ." 너도 알잖아. 내가 쓴 글이 그저 피상적이고 뻔뻔스럽다고 생각한다면 치사하게도 틀렸어 그렇게 들린다는 건 인정하지만, 그건 아니야. 만약 그랬다면, 어떻게 내가 그 오래된 책을 읽었을 때 내가 한 일을 경험할 수 있었을까? 초록색 잉크로 쓰여진 작은 문구? 그것은 증명한다. 내 안에 더 많은 것들이 있고, 내가 정말 중요하다는 것도 있지, 그렇지 않니? 그 고통의 순간보다 훨씬 작은 것이라도요 그렇지만 아니! 진짜였어. "와이터, 위스키." 나는 위스키를 싫어한다. 입으로 가져갈 때마다 배가 올라오고 그리고 여기 보관하고 있는 물건들은 특히 더 불쾌할 거예요 주문만 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영국인에 대해 쓸 것이기 때문이다. 우리 프랑스어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하다. 구태의연하고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 것이 어떤 면에서는 아직도 남아 있다. 물어보지 않았는지 궁금하다. 그와 동시에 트위드 니커보커 한 켤레, 파이프, 그리고 약간의 긴 시간 동안 이빨과 생강 수염 세트 "고마워요, 몽비유. 생강 한 세트도 없으시지셨네요 수염?" "아니오, 몬시우르"라고 그는 슬프게 대답한다. "우리는 팔지 않습니다. 미국 술." 그리고 테이블의 한 구석을 더럽힌 그는 다시 두어 개 더 먹기 위해 돌아간다. 인공 조명으로 12개 가져갔어 으악! 냄새! 그리고 목이 아플 때의 느낌은 계약서 "술에 취하는 것은 나쁜 짓입니다." 딕 하몬이 돌아서며 말한다. 그의 손가락에 작은 잔과 느리고 꿈꾸는 듯한 미소를 짓는 그의 미소 그래서 그는 천천히 그리고 몽환적으로 그것에 취해서 어떤 순간에 노래를 부르기 시작한다. 장소를 찾으려고 왔다 갔다 하는 사람에 대한 이야기, 아주 낮게, 아주 낮게. 어디서 저녁을 먹을 수 있는지 알아냈어 아! 내가 그 노래를 얼마나 좋아했는지, 그리고 그가 부르는 노래를 내가 얼마나 사랑했는지,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어둡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한 남자가 있었다. 위아래로 걸어다니며 마을에서 저녁을 사려고. . . . 그것은 그 중력과 뭉툭한 치수로 그 모든 키 큰 회색빛을 지탱하고 있는 것 같았다. 건물들, 안개들, 끝없는 거리들, 그 날카로운 경찰들의 그림자들 그 비열한 영국. 그리고 나서—주제! 말라빠진 굶주린 생명체가 함께 왔다갔다하며 모든 집들은 그가 "집"이 없었기 때문에 그에게 대항할 수 없었다. 어떻게 나는 그가 했던 곳에서 끝났다는 것을 기억한다. 마지막으로 "장소를 찾아라" 그리고 약간의 생선 케이크를 주문했지만, 그가 먹을 때 빵을 달라고 부탁한 웨이터는 큰 목소리로 경멸하듯이 외쳤다. "우리들은 빵을 달라고 했다. 생선 공 하나로 빵을 내놓지 마라." 뭘 더 원하세요? 그 노래들은 얼마나 심오한가! 전체가 있다 한 국민의 심리학, 그리고 얼마나 프랑스인이 안되는지—어떻게 프랑스인이 안되는지! "한 번 더, 딕, 한 번 더!" 나는 두 손을 꼭 쥐며 애원하곤 했다. 그에게 예쁜 말을 하는 것. 그는 그것을 영원히 노래하는 것에 완벽하게 만족했다. 또 저기요. 딕하고도. 먼저 진군한 것은 그였다. 나는 새로운 리뷰의 편집자가 준 저녁 파티에서 그를 만났다. 는 것이었다. 매우 까다롭고, 매우 유행하는 일 나이 많은 남자들 중 한두 명이 그곳에 있었다. 그리고 숙녀들은 매우 매력적이었다. 그들은 칸막이 소파에 앉아 있었다. 풀 이브닝 드레스와 우리가 그들에게 체리 브랜디를 건네줄 수 있게 허락했다. 그들의 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다 내 기억으로는, 그들은 모두 시인들 딕을 알아채지 못할 리가 없었다. 그는 유일한 영국인이었고, 우리 모두가 그랬던 것처럼 우아하게 방을 돌아다니는 대신에 그는 집에 머물렀다. 벽에 기대어 있는 한 곳, 주머니에 손을 넣고 있는 그 꿈같은 반쪽 입가에 미소를 띄우고, 낮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훌륭한 프랑스어로 답하다. 그와 대화한 모든 사람이요 "그 사람이 누군데?" "영인이지. 런던에서요. 작가. 그리고 그는 특별한 연구를 하고 있다. 프랑스 현대 문학의 저에게는 그것으로 충분했습니다. 내 작은 책인 False Coins는 방금 전에 출판된 나는 특별한 연구를 하고 있는 진지한 젊은 작가였다. 현대 영문학 그러나 나는 정말로 그가 스스로에게 말을 건네며 말하기 전에 대사를 던질 시간이 없었다. 부드러운 쉐이크, 미끼가 끝나고 바로 물 밖으로 나오는 모습 그대로: "우리 호텔에 놀러 오지 않을래? 5시쯤 오십시오 시침이고 저녁 먹으러 나가기 전에 얘기 좀 할 수 있겠지요." "입관!" 나는 너무나 깊고, 깊이 우쭐해져서 그때그때 그를 떠나보내야 했다. 큐비스트 소파 앞에서 설교하고 설교하다 무슨 말인지 알겠다! 영국인, 프랑스 문학에 대한 특별한 연구를 하고 있는... . . . 같은 날 밤, 조심스레 정을 쏟은 거짓 동전 한 통이 비문이 게시되었고, 하루 이틀 후에 우리는 함께 식사를 했다. 저녁시간을 이야기하며 보냈다. 말하는 것—하지만 문학뿐만 아니라. 다행스럽게도 나는 그것을 알았다. 현대 소설의 경향, 즉 소설의 필요성을 지킬 필요가 없었다. 새로운 형태, 혹은 우리 젊은이들이 그저 그리워하는 것처럼 보이는 이유 이제 그리고 다시 우연히도 할 말이 없어 보이는 카드를 집어던졌다. 어떻게 받아들이는지 보기 위해서요 하지만 그때마다 그는 모였다. 꿈을 꾸는 듯한 표정과 변하지 않은 미소를 가진 그의 손에 쥐어주었다. 아마도 그는 하고 중얼거리듯 말했다. "아주 궁금하군." 그러나 그런 것처럼은 아니다. 전혀 궁금하지 않은 그 침착한 승인이 마침내 내 머리에 떠올랐다. 그것은 나를 매료시켰다. 그것은 나로 하여금 계속 하게 했다. 내가 가지고 있던 모든 카드를 그에게 던지고 앉아서 지켜봤을 때까지 그는 그것들을 그의 손에 정리했다. "매우 호기심이 많고 흥미롭습니다. ." 그 무렵 우리는 둘 다 상당히 취해 있었고, 그는 아주 자기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저녁을 먹으러 왔다 갔다 하는 남자에 대한, 부드럽고 아주 낮은. 그러나 내가 한 일을 생각하면 상당히 숨이 막혔다. 나는 보여주었었다. 내 삶의 양면인 사람 그에게 모든 것을 진실하고 진실하게 말했다. 내가 할 수 있는 한 물에 잠긴 내 삶에 대해 설명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다. 정말 역겨워서 문학의 빛을 전혀 볼 수 없었다. 대체로 내가 나보다 훨씬 못되게 나를 만들었었다. 더욱 자랑스럽게 생각했지만, 더 냉소적이고, 더 계산적이죠 그리고 거기에 내가 털어놓은 남자가 앉아 혼자 노래를 부르며 웃고 있었다....... 그것은 나를 감동시켜서 진짜 눈물이 내 눈에 들어오게 했다. 나는 그들이 내 위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것을 보았다. 롱 실키한 속눈썹—정말 매력적이야. 그 후 딕을 데리고 여기저기 돌아다녔더니 내 아파트에 와서는 아주 나태한 모습으로 안락의자에 앉아 종이칼을 가지고 놀았다. 나는 못한다. 왜 그의 나태함과 몽상스러움이 항상 나에게 그가 가지고 있던 인상을 주었는지 생각해 보라. 바다에 갔다 왔다. 그리고 그의 모든 한가로운 느림보들이 그 동안을 허용하고 있는 것 같았다. 배의 이동 이 인상은 너무 강해서 우리가 있을 때 종종 함께 일어나서 작은 여자가 그를 기대하지 않았을 때 그녀는 그녀를 떠났다. 일어나서 그녀를 떠나려고 하지만, 정반대로, 나는 다음과 같이 설명하겠다. "그는 어쩔 수 없어, 자기야 그는 자기 배로 돌아가야 합니다." 그리고 나는 믿었다. 그녀보다 훨씬 더 많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