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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툰다시보기] 탑툰 내 아내들
ogy87493
2020. 11. 18. 00:15
남편은 한 명인데 아내는 셋?
부러운 이 남자의 정체가 궁금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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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천상의 방문자가 조셉 스미스에게 나타나서 그에게 어느정도는 그렇게 말했다. 기적의 책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스미스는 지시를 따랐고 그 장소에서 발견된[pg 27] 돌로 된 상자 이름을 지었다. 이 상자 안에는 한 권 반이나 되는 책이 들어 있었다. 굵기가 발끝까지 차다 그것은 얇은 금판에 쓰여졌고, 이 접시들은 금반지로 묶였다. 그 글은 이상한 언어로 쓰여져 있었다. 그러나 그 책과 함께 한 쌍의 기적적인 안경들이 발견되었다. 페이지를 읽을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다. 다시 말해서 모르몬교서 신성한 생명의 지도 아래 인간의 삶에서 태어나지 않았다. 그랬다. 곧은 기적의 산물, 그 뜻을 해독하는 힘. 기적에 의해서만 왔다. 그런 기원에 대한 이론은 이해하기 쉽지만, 비록 믿기 어려울지언정 그것은 극단적인 형태를 나타낸다. 신과 인간의 파트너십을 최소화하는 믿음의 진정한 삶의 복음서를 만드는 것 그 화신은 인간과 신이 함께 한 것이었다. 교회가 유행하고 있다. 사람과 하나님이 함께 하시며, 영과 신부는 동료이다. 예배는 인간과 신이 함께할 때 비로소 가능한 것이다. 만약 성경이 인간과 신의 협력 이외의 어떤 방법으로든 그것의 생산은 이루어졌다. 일반적인 신적인 방법에서 벗어나는 것을 지지할 것이다. 의 힘. 그러나 성경은 비정상적인 책이 아니라는 사실에서 자라난다. 환상적으로 주어지는 한 노파의 해학적인 이야기가 있다.[pg 28] 누가 히브리어 알파벳에 대한 부지런한 연구에서 발견되었다. 왜 그랬냐고 물었죠 나이 그녀가 너무 어려운 언어를 배우기 시작했을 때, 그녀는 다음과 같은 대답을 했다. 그녀가 죽었을 때 그녀는 전능하신 분께 그의 언어로 말하고 싶었다. 성경에 대한 이론들이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이 이야기 그 책을 만든 교리가 있었다면. 외로운 남자의 산물, 마찬가지로 그것을 만든 교리가 있었다. 외로운 신의 산물 어느 교리도 옳지 않다. 성경이 커졌다. 신에게 감동받고 미화되었던 인간의 삶에서 벗어난. 존재와 권력 생명이 없는 상태에서 자라났기 때문에 그것은 그것의 매력을 어필한다. 삶 자체에서 본래의 요소. 단순히 자기 주장만 하는 거죠. 성경의 여러 부분을 복습해 보면 이것이 얼마나 진실인가를 알 수 있을 것이다. 진술은. 사실상 모든 책이 현지화, 개인화 되어 있다. 남자들 사이에 일어난 어떤 일이 그 글을 불러 일으켰다. 의 이름 펜타텍의 책들은 이 사실을 보여준다. 창세기들은 그 기원을 다룬다. 땅과 인간의, 그리고 그것은 피할 수 없는 질문에 대한 대답이다. 인심에 불타다 히브리어에서 나오는 엑소더스 치료법 이집트 속박의 사람들 레비티쿠스(Leviticus)는 설명이고 레위기 규칙의 논의 두 번째 주는 것은 두 번째 주는 것이다. 법과 그 영역의 확대[pg 29] 그것의 시행으로서. 규범 십계명이 인간 문서를 만드는 것은 그들의 발바닥 때문이다. 목적은 인간의 생명을 영위하고 보호하는 것이다. 역사책에는 그렇다. 그것들은 실제 인간의 기록이다. 그들의 페이지에는 진짜 남자와 여자의 이름이 뿌려져 있다. 여호수아, 심판관, 루스, 사무엘, 왕들은 모두 거기에 있고, 열심이다. 신의 뜻에 따른 지구 정세의 참가자들 이 책들은 꿈에 관한 이론적 논문은 그의 벽장에 있는 꿈꾼에 의한 것이 아니다; 그것들은 매우 중요하다. 오히려 한 시대를 따라 움직이면서 삶 자체에 대한 일반적인 묘사. 7, 8세기의 그들은 우리에게 유익하고 의미 있는 것을 준다. 신이 선택한 사람들 사이에 일어난 일들 그들은 조잡한 종족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높은 곳으로 인도되고 있기 때문에. 페이지에는 제한이 기록됩니다. 허물은 우리에게 실제 삶을 알려주기 때문입니다. 죄악은 성경의 최고의 영웅들은 완전한 솔직함으로 기록되어 있다. 인간 만지는 것이 도처에 있다 우리는 역사책을 오랫동안 읽지 않을 것이다. 그것들 역시 인간의 문서라는 것을 알게 된다. 하지만 이 인간 문서들은 남녀의 이름으로 뒤덮여, 마찬가지로 남자로 뒤덮여 있다. 늘 반복되는 여호와의 이름 기록에서 사람은 인간과 신을 발견한다. 예언서에서와 같은 사실은[그림 30] 이다. 예언자들은 남자였다. 피와 살의 그들은 예언을 하는 일에서부터 서둘러 들어갔다. 고대의 직업 밭에서 오고, 밭에서 오고. 포도밭 아마도 하나는 왕궁에서 왔을 것이다. 확실히 둘 이상은 아니다. 그들 가운데서 성직자들의 제단에서 나왔다. 그 사실을 알고 있는 사내들이었다. 현대 생활의 수치와 영광 그들은 주저하지 않고 손을 댔다. 그들의 시대의 정치 그들은 왕을 폐위시켰다. 그들은 집주인을 비난했다. 그들은 모든 형태의 사악함에 정면 공격을 가했다. 그들의 호소는 에 대한 것이었다. 현실이다. 그들은 신이 모든 가식을 싫어한다고 선언했다. 새달과 잔치 독실한 마음에서 자라지 못한 단식을 그들이 선포한 것은 의로운 하나님 앞에서 모욕을 주고 학대를 받음 그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들은 그들의 시대에 인간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왔다. 그들은 이론가가 아니라, 행동의 학문적 문제를 논하는 것. 그들은 활활 타오르고 있었다. 도덕적 현실주의자 우리는 그 여행자들의 목록을 상세하게 말할 필요가 없다. 하느님의 말씀 요나의 책에도 생기가 넘친다. Parable, 우화, 역사—그 묘사는 삶에 기초하고 그것의 매력은 개인에 대한 도덕적 교훈과 선교적 교훈에서 좁은 경주를 위해, 그것은 100만년 동안 삶을 바쁘게 할 충분한 의무를 제공한다. 사람들이 그 교훈에 주의를 기울인다면[pg 31] 평생토록 그들의 잔소리를 그만두다. 고래 해부학에 대한 논쟁들, 그 책은 고래들을 필수적으로 만날 것이다. 극성. 지금 한 가지 요점은 예언적인 글들이 밖으로 자라났다는 것이다. 그들은 돌상자에 싸여서 금색 나뭇잎에 씌여져 있지 않았다. 기적적인 안경으로만 읽고 이해하다 그들은 진짜에서 왔다. 그들은 진짜 남자들이 사는 곳이면 어디든 자기들 소유라고 주장한다. 우리는 같은 생각을 후대의 구서에도 따를 필요가 없다. 성서. 그 속담들은 인생의 거리에서 수집되었다. 에클레시아스테스는 헛되이 포만된 생명의 발음이다. 심지어 헌신적인 책으로 분류되는 시편은 대개 어떤 실제적인 것에 의해 발기되었다. 해프닝이 일어났어. 왕이 출정하다. 시편이 걸려 있다. 궤가 움직이다. 이 곳에서 저곳으로, 시편이 쓰여 있다. 한 남자가 옥에 갇혔고 기가 죽다. 그를 의식으로 회복시키기 위해 시편이 씌어지다. 여호와의 보살핌 군주는 중죄에 빠지고, 시문은 중죄에 처하다. 참회하는 뜻을 표하다 시편에 대한 모든 코멘트에 대한 연구는 이러한 헌신적인 발언의 거의 모두가 일부에 의해 유발된 것. 인간의 경험 살아 있는 사람들의 외침과 흐느낌이다. 그 시편집이란 것은 학자들이 쓴 것이 아니다. 그 행렬과 그 불경기는 인생의 진정한 행진에 있는 실제의 남성과 여성들을 보여준다. [그림32]신약성서에서는 이와 같은 생명법칙이 규정되어 있다. 예수님이 먼저다. 정전. 생명이 없었더라면 그곳에는 그 나라의 기록이 있을 수 없었을 것이다. 삶. 어떤 가치 있는 성경에서도 삶은 항상 우선되어야 한다. 이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후술의 이제 신약성서 전체를 강조되어야 한다. 남존여비의 생활에서 생겨났다. 말이 살기가 되어야 한다. 문학적 기록이 되기 전에요 은혜와 진리는 대지를 걸었다. 그 책들은 페이지별로 추적되었다. 여기서도 성경은 삶에서 나온다. 다시 부활할 것을 명령하다 신약성경에 관한 진술은 더 자세한 내용을 인정할 것이다. 그 복음서는 제자들이 주님과 함께 살다가 바로 자라났다. 그 행동은 제자들과의 일상적 접촉에서 자라났다. 저 고대의 세계 에피소드들은 모두 삶의 어떤 긴박함에서 비롯되었다. 반면 각각의 글들을 쓰는 사소한 이유들이 있었다. 거기에는 여전히 주요한 이유가 있었다. 모든 경우에 그 글을 지시하는 목적 에픽스 투 더 더 테살로니안들은 그 교리에 대해 올바른 태도를 만들려고 한다. 주님의 귀환. 로마인에게 보내는 서화는 교리에 대한 논의이다. 믿음과 유대교와의 교리 관계에 의한 정당성. 갈라티아인들에게 그것은 둘 다 폴이 심문한 것을 개인적인 변호하는 것이다. 배교와 선언[Pg 33] 속박에서 법에 이르는 자유 그 필리피안들은 인간의 친절함을 경험하면서 성장했다. 곤경에 처한 도움에 감사하고 슬픔에 빠진 동정의 표현 그 에페시안은 기분의 합성어이다. 은총의 승리, 민족의 희망. 천국, 미화된 그리스도와 함께 승천에 대한 기대, 하늘 진정한 교회의 자연과 목적 콜로시안은 보편성을 표현한다. 그리스도의 경지이며 그리스도의 실체를 부정하는 모든 학설을 눈물짓는다. 예수의 화신이자 완전한 선결 인격적으로 개인적인 그 서사로운 서사들도 상대한다. 만인의 생활 노예제도에 관한 대회에 필레몬이 다시 등장했다. 영국과 미국 모두에서 그리고 기독교인들의 주장을 흩뿌렸다. 민주주의 사람의 속박은 연민과 더불어 잘 살 수 없었다. 오네시무스가 가지고 돌아온 편지를 들이마시는 형제애. 그의 전 주인에게. 티투스와 티모시는 목회자가 보낸 조언이다. [성전에 올라가는 순례자의 노래] 나이든 사도께서 믿음의 어린 아들들에게 말씀하시기를 빕니다. 그 가운데 한 사람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피소드는 희망찬 지구와의 이별이자 세상을 향한 반가운 신뢰다. 영원한 도시. 발상은 이상한 이미지로 채워져 있을 수도 있고 또 그럴 수도 있다. 위험한 시대의 떨림에 흔들리다. 그러나 실제 생활을 아는 사람은 그럴 것이다. 야수와 양떼가 단지 거친 말씨가 아니라고 말하다 그 의 작가.[Pg 34] 아포칼립스는 세상을 알고 있었고, 그는 그 안에서 교회를 알고 있었다. 여러 도시 따라서 모든 신약성서가 신약을 위해 펜으로 씌어진 것은 말 그대로 사실인 것 같다. 생명의 원조 인생이 잘못되자 경고가 왔다. 삶이 열렸을 때 격려가 왔다. 인생이 잘못 알았을 때 교정이 왔다. 그지 여부 교리를 위한 것이거나, 책망을 위한 것이거나, 의를 가르치기 위한 것이거나, 하나님은 신하들에게 주신 전언으로 그 필요를 충족시켜 주셨다. The Book is 일련의 명백한 추상적 개념이 아니라, 그것은 오히려 중요한 지침서이다. 인생 경험에서 얻은 것 같아요 성경은 기성품이 아니다. 하늘에서 떨어뜨린 제품; 그것은 오히려 사람들이 만든 도서관이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사람과 더불어 사는 하나님과 동업하는 여러 나이의 사람들 에서 그것이 신의 삶에 대한 기록을 남기는 가장 훌륭하고 가장 진부한 패션 순응하는 사람들의 영혼 왜냐하면 그것은 필연적으로 삶에서 왔기 때문이다. 삶. 그것은 인간들 사이에서 신에게서 태어났다. 그러므로 남자들 사이에 살고 있는 것이다. God입니다 우리는 이 점을 넘어서서 성경과 생명의 관계를 맺을 수도 있다. 성경은 생에서 자라났을 뿐만 아니라, 그 생명으로 다시 살아났다. 시험. 책을 만든다는 설이 있었듯이. 인간생활의 요소를 무시한 것도, 그래서 인간생활의 이론이 있었던가. 인간 테스트의 요소를 무시한 성서의 캐논입니다. 몇 해[그림 35] 일전에 저명한 스승은 제자들에게 "절대로 일부러 출근하지 말라. 책을 만들다 가치가 있는 유일한 책들은 당신의 능력에서 벗어나는 책들이다. 가장 깊은 삶." 충고는 좋았다. 어떤 면에서는 그것이 그 사람의 방식을 암시한다. 성경이 만들어내고 있어 그 어떤 작가도 그런 증거는 없다. 페이지는 그의 작품이 성경의 일부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었다. 아무도 없다. 이제 성서 한 권을 쓰겠다고 했다. 어떤 그룹도 그렇지 않았다. 사람들은 서로 부서를 할당하고, "우리는 신을 준비할 것이다. 책." 성경은 그런 기계적인 방법이 아니었다. 인생 역정 때문에 쓴 글 니즈, 신의 빛에서 보듯이, 그것은 생명의 빛에 의해 시험되고 수집되었다. 같은 시각에서 볼 수 있듯이 필요하죠 한때는 눈에 띄게 소문이 났다. [예수의 말씀] 예수님의 말씀은 혈관이었다. 그것을 끊으면 피가 날 것이다. 어느 비유 움츠러들다 그러나 그것은 전체 성경에 대한 진실을 제시한다. 삶이 쓰고 삶이 고른 책은 자연스레 삶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