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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툰다시보기] 탑툰 동수의 나라
ogy87493
2021. 1. 14. 23:25
아무도 모르게 혼자만의 짝사랑으로 간직했던 절친한 친구의 여자친구.
마음으로만 품었던 그녀가 나에게 다가오고, 선택의 시간이 다가온다.
친구와의 우정일까? 오랜시간의 사랑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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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크)Soc. of Angies of Scotland, 1-9-184) 아머, 안티쿼리안, 18-60: 오하이오 마운드의 구리 도끼는 22인치 길이, 무게는 38파운드 입니다. 아머. 인류학자, ns, 8-229: 위스콘신주 버치우드에서 발견된 돌도끼—의 소장품에서 제외. 미주리 역사 협회—"에 포함된 뾰족한 끝"로 발견 토양"—내가 아는 한, 28인치 길이, 14인치 길이, 거기에 떨어졌을지도 모른다. 너비, 두께 11—중량 300파운드. 또는 네바다주 카슨 근처의 사암에 있는 발자국은 각각 18에서 18까지 인쇄된다. 길이 20인치. (아머. Jour. Sci, 3-26-139.) 이 발자국들은 매우 분명하고 잘 정의되어 있다:그 발자국들의 재생산. 저널에—그러나 그들은 신 사과처럼 제도에 동화된다. 다른 시스템에 연결: 그래서 교수. 마쉬, 충성스럽고 부도덕한 시스템 중독자 주장한다: "이 발자국의 크기와 특히 오른쪽 사이의 넓이. 그리고 왼쪽 시리즈는 남자들에 의해 만들어지지 않았다는 강력한 증거다. 일반적으로 그렇게 생각되어 왔다." 그래서 이 배설기들. 미네르바의 교살자들. 무시무시한 무법자들. 무엇보다도, 혹은 그 이하로는 인류학자들이다. 나는 새로운 것에 영감을 받았다. 모욕—누군가가 나를 불쾌하게 한다:나는 거의 절대적인 경멸을 표현하고 싶다. 그를 위해서. 그는 체계주의적 인류학자야. 단순히 무언가를 읽기 위해서. 이런 종류의 것은 자기 자신을 볼 만큼 인상적이지 않다: 만약 누군가가 그림처럼 이 발자국을 찾기 위해 애를 쓸 것이다. 저널, 그는 교수님의 의견에 동의할 것이다. 부정할 수 있다고 느끼거나 그들은 정신이 예전처럼 제도의 노예가 된 것을 나타내기 위함이다. 중세의 승려의 겸손한 지성에 대하여. 이것의 추리 선택된 자들의 대표적인 유령 또는 스펙트럼상으로는 보다 실제에 가까운 판단을 내리거나 비난하다. 이 지구상에 거인이란 존재한 적이 없다는 것을. 왜냐하면 거인이란 존재 자체가 거대하기 때문이다. 발자국은 거인이 아닌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진 지문보다 더 거대하다. 우리는 거인을 가끔 이 지구를 방문하는 사람으로 생각한다. 중 코스—예: 스톤헨지. 시간이 흐를수록 우리 사이는 더욱 그럴지도 모른다. 많은 엄청난 잔해가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이 땅에 거인의 거주지, 그리고 그들의 생김새가 여기 있다는 것. 무심함 그 이상이었다. 그러나 그들의 뼈는 없었다. 다만——내 기질이 아무리 명랑하고 미심쩍다고 해도. 내가 미국 자연사 박물관에 가면, 어두운 냉소주의자들이다. 내가 화석에 도착하는 순간, 또는 오래된 뼈들이 생겨난다. 이 지구에서 발견된 거대한 것들. 재구성된 것들. 무섭지만 "진정한" 공룡들, 그러나 나의 비친철한 공룡들, 도도새가 해냈다. 화석 아래의 한 층에는 도도새의 재구성이 있다. 그것은 솔직히 허구다. 그렇게 딱지가 붙어 있다. 그러나 그것은 지금까지 계속되어 왔다. 아주 교묘하고 설득력 있게 재구성된 요정. "요정 십자가." 하퍼스 위클리 50-715: 저것, 블루리지와 알레게니 산맥이 있는 지점 근처. 버지니아주 패트릭 카운티 북쪽에 있는 unit, 많은 작은 돌 십자가들이 발견된 작은 존재들의 종족. 그들은 바퀴벌레를 십자가에 못박았다. 절묘한 존재들. 하지만 절묘한 존재들의 잔인함. 그들의 작은 크기로. 인간인 것처럼 말이야 그들은 십자가에 못박았다. 하퍼스 위클리지는 "요정 크로스"의 무게 범위라고 한다. 4분의 1온스부터 1온스까지: 그러나 그것은 나중에 말해진다. 과학계 미국인 79-395명 중 일부는 과학계보다 크지 않다. 핀의 머리 그들은 다른 두 주에서 발견되었지만, 버지니아의 모든 주에서는 황소산맥과 그 주변의 지역화된 지역화된 지역화되었다. 우리는 아일랜드의 중국 바다표범들을 떠올린다. 나는 그들이 그곳에 떨어졌다고 생각한다. 어떤 것은 로마 십자가, 어떤 것은 성이다. 앤드류, 말티즈. 이번에는 우리가 인류학자와 접촉을 피하고 대신 지질학자를 두도록 한다. 하지만 더 미세한, 또는 더 실제적인 것에 대한 안도감이 두렵다. 감성은 그리 크지 않을 것이다. 지질학자들에게 의뢰를 받았다. "악몽 십자가"를 설명하다. 그들의 반응은 보통 과학적이었다. tropism—"지질학자들은 그것들이 결정체라고 말한다." 에 있는 작가 하퍼스 위클리(Harper's Weekly)는 이 '잡아라', 즉 이 무미건조하다, 라고 지적한다. 이론 과학은 단지 과학의 고통을 완화시키기 위한 시도일 뿐이다. 설명되지 않음, 이러한 분포의 국부적 분포에 실패 객체—이것은 내가 통합과 분리 모두를 생각하도록 만든다. 바다 밑바닥, 만약 난파된 배에서 나온다면, 비슷한 물체들이 떨어져야 한다. 다수는 많으나 시간은 다르다. 그러나 어떤 것은 로마 십자가, 어떤 것은 성 십자가다. 앤드류, 말티즈. 아마 다양한 종류의 광물이 있을 것이다. 기하학적 형태는 동시에 어떤 표현에 제한된다. 예를 들어, 눈송이는 다양성이 있지만 제한적이기 때문에 교차한다. 육각형이지만, 죄 많은 지질학자들은 천문학자로서 냉혈한 사람이다. 화학자와 다른 모든 심해 어류들 - 비록 심오하지는 않지만. 가련한 인류학자보다 더 사이비적인 사람들 중 - 를 경멸했다. 바로 그 기준—다음 사항을 무시하는 것이 현명하다는 것. "요정 십자가"가 모두 같은 재료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는 것. 똑같은 낡은 무시나, 똑같은 낡은 정신착란주의나, 또는 동화 과정 크리스탈은 기하학적 형태다. 크리스탈은 시스템에 포함됨. 그래서 "요정 십자가"는 결정체 입니다. 하지만 저것은 다른 광물들은, 몇몇 다른 지역에서, 에 영감을 받아야 한다. 십자가의 다른 형태로 변하다. 그것이 바로 저항의 일종이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수용보다 거의 현실적이지 않다고 부른다. 우리는 이제 "잃어버린" 것에 해당하는 "저주받은" 작은 것들에 도달한다. 과학 선교사들이 그들의 임무를 다한 "신앙"을 위해서. 지긋지긋한 "피그미 부싯돌." 그들은 아주 잘 부정될 수 없다. 그들은 길을 잃고 잘 알려져 있다. "피그미 부싯돌"은 아주 작은 선사시대의 도구들이다. 그 중에는 a도 있다. 4분의 1인치 크기 영국, 인도, 프랑스, 남부 아프리카—그들은 세계 여러 곳에서 발견되었어—쇼어링이 되었든 여하튼 그들은 저주받은 자들의 거품 속에 속해 있다: 그들은 부정도 하지 않고, 무시도 받지 않았다. 풍족하다. 이 문제에 관한 문헌 그들을 합리화하려는 한 번의 시도, 또는 그들을 동화시키거나, 또는 과학적인 접목으로 데려가는 것이 그 동안 계속되어 왔다. 그것들이 선사시대 아이들의 장난감이라는 생각 그것은 들린다. 사리에 맞는 하지만, 물론, 합리적으로, 우리가 의미하는 바는 동등하게 합리적이지만 반대되는 것은 발견되지 않았다. 다만 우리는 그렇지 않다. 마침내 합리적인 것은 없지만, 몇몇은 그렇게 말함으로써 그것을 수정한다. 현상들은 다른 현상들보다 이성성에 더 높은 근사를 가지고 있다. 장난감의 개념에 반하여, 더 높은 근사치는 다음과 같다. "피그미 부싯돌"이 발견되었고, 모든 부싯돌은 피그미족이다. 적어도 인도에서는 그렇다. 여기서, 동일한 장소에서 더 큰 기구가 발견되었을 때 지층에 의한 분리(Wilson). 지금 이 순간 이 부싯돌들이 나를 받아들이게 하는 기준점 피클만한 크기의 존재에 의해 만들어졌는데, 이것은 에 의해 제기된 포인트다. 윌슨 교수(rept. 국립 박물관, 1892-455: 부싯돌의 크기가 작을 뿐만 아니라, 부싯돌의 치핑도 작다. "분이다." 표현에 대한 투쟁, 19세기 아이티의 마음속에, 하나의 아이디어에 대한 투쟁. 그의 시대에 속하지 않은 것: 1896-36년 사이언스 가십에서 R.A. 갈티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너무 잘 깎아서 솜씨를 돋보기로 볼 수 있다. 필요한 것이다." 내 생각엔 그게 정말 설득력이 있을 것 같아, 만약 있다면. 무엇이든—무엇이든—그 작은 존재들을, 피클에서 에 이르기까지. 이런 것들을 만들거나 평범한 야만인들이 만든 오이소박이들 돋보기 안경을 쓰고 우리가 지금 발전하거나, 아니면 영속할 것이라는 생각은 오히려 더하다. 강렬하게 저주받은 자, 또는 진보된 자의 잃어버린 영혼이야, 나 인정하거나 자랑하다. 그러나 그것은 들어맞는다. 아니면, 종래와 마찬가지로, 우리 자신의 방법은 동화의 과학적인 방법이다. 우리가 동화되면 엘베라의 주민을 생각하다. 그런데 거인의 세계라는 이름을 말하는 것을 잊어버렸다. 몬스트레이터. 스핀들 모양의 세계—주축을 따라 약 10만 마일—더 나중에 발표될 세부 사항 그러나 우리의 다가오는 영감이 들어맞는다, 만약 우리가 그 주민을 생각한다면. 엘베라는 단지 이곳을 방문했을 뿐인데, 구름처럼 빽빽한 무리를 지어 있었다. 박쥐들, 이리 와라, 사냥을 할 때. 쥐를 위해서. 벌들은, 아주 그럴 가능성이 높거나, 무엇보다도, 또는 불가피하게, 그 벌들을 개종시킬 것이다. 여기 이교도인—더 많은 것으로 자신을 괴롭힐 모든 사람과 함께. 한 번에 콩보다 더 많이, 입에 침이 고일 존재들의 영혼을 두려워한다. 한 번에 이슬방울 이상—작은 선교사 무리들, 결심한 듯 그 권리는 자신의 미니텐셜에 의해 권리를 결정하면서 승리해야 한다. 그들은 선교사였을 것이다. 오직 존재만이 다른 것을 전환하거나 동화시키려는 움직임이다. 이제 그 아이디어는 작은 생명체들이 자신의 작은 생명체로부터 이곳으로 온다는 것이다. 내가 엘베라라고 부르지만 에로스가 될 수도 있는 세계라면, 그 세계로부터 날아가 버리곤 했다. 아주 큰, 아주 작은 육지동물의 절반에 절묘하다. 그들 중 십여 명은 가버렸고 곧 소화되었다. 하나는 개울에 빠진다. 격류에 휩쓸려 아니면 결코 관습적인 것 이외에는 우리는 다윈으로부터 다음과 같이 받아들인다. "지질 기록이 불완전해." 그들의 부싯돌은 살아남겠지만, 연약한 신체에 대해서는, 사람은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다. 선사시대의 서리 탐방로를 찾아라. 조금요. 회오리바람—엘베란은 100야드를 날라갔다. 시체도 발견하지 못했다. 그의 동료들 그들은 죽은 사람을 애도할 것이다. 에 대한 관습적인 감정. 애도를 표할 겁니다 장례식을 치러야 할 텐데, 그럴 리가 없지. 장례식을 치르지 않고 그래서 나는 처음부터 내가 받아들인 설명을 채택한다. 인류학자들: 오피지에 매장하다. 아마도 엘베레인은 오지 않을 것이다. 수년 후까지 다시 이 땅에. 고통스러운. 발생—모든 능묘를 위한 작은 묘지 하나. 1836년 7월 20일 런던 타임즈: 1836년 7월 초, 몇몇 소년들은 토끼의 굴을 찾고 있었다. 아서 시트로 알려진 에든버러 근교의 암석 대형에서. 에서 절벽 옆, 그들은 얇은 슬레이트 몇 장을 우연히 발견했는데, 그 슬레이트 몇 장을 그들이 발견했다. 꺼낸 작은 동굴. 17개의 작은 관. 3, 4인치 길이. 관 안에는 작은 나무 조각들이 있었다. 그들은 옷을 입고 있었다. 스타일과 소재가 모두 다르다. 8단으로 된 두 개의 층이 있었다. 관 하나하나가 있고, 관 하나하나가 있는 삼단이 시작되었다. 특히 여기서 미스터리를 만들어온 비범한 기준: 관이 단독으로, 작은 동굴에, 그리고 에 보관되어 있었다는 것. 여러 해의 간격 일층에서는 관이 제법 있었다. 부패했고, 포장지들은 곰팡이가 피었다. 두 번째 계층에서는 연령의 영향은 지금까지 진전되지 않았다. 그리고 상관은 제법이었다. 근래의 스코틀랜드 반검역자 협회의 의사록에서, 3-12-460, 이 발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다. 관 세 개와 세 장의 그림이 그려져 있다. 그래서 엘베라는 우거진 숲과 현미경으로 보이는 굴 껍데기를 가지고 있다. 엘베레아가 그리 멀리까지 발전하지 않으면, 그들은 스펀지와 함께 목욕을 한다. 핀 헤드의 크기— 엘베라의 파편이 떨어졌거나 이를 위해: 20-83, Francis Bingham, 산호의 글과 닥터 스펀지와 조개껍질 그리고 크리노이드. 한은 자신이 그랬다고 단언했었다. 운석들에서 발견되는 것은, 그들의 사진들로 미루어, 라고 말한다. 그들의 "극도의 특이성"은 그들의 "극도의 소소함"이다. 산호, 예를 들어, 육지 산호의 약 1/2 크기 입니다. 빙엄은 "그들은 진정한 피그미 동물 세계를 상징한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