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다시보기
[웹툰다시보기] 탑툰 세자매
ogy87493
2020. 10. 15. 23:20
평생의 라이벌인 친구와 첫사랑 사이에서 태어난 세 딸들.
첫사랑을 빼닮은 첫째, 자신이 쓴 소설을 봐달라는 둘째,
그리고 순진무구한 셋째까지... 세 자매와의 은밀한 동거가 시작되었다.
세자매,웹툰,탑툰,만화,1화,무료보기,미리보기,다시보기,무료웹툰,웹툰추천,무료웹툰보기,웹툰만화,웹툰순위,웹툰무료,인기웹툰, 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웹툰인기순위,수요웹툰,목요웹툰,화요웹툰,월요웹툰,금요웹툰,토요웹툰,일요웹툰,웹툰바로가기,죽기전에꼭봐야할웹툰,30대남성인기웹툰,웹툰무료보기,재미있는웹툰,금요일웹툰,오늘의웹툰,재밌는웹툰,웹툰금요일,완결웹툰,인생웹툰,볼만한웹툰,정주행웹툰,레전드웹툰,공짜웹툰,웹툰보는곳,유명한웹툰,베스트웹툰,신작웹툰,로맨스웹툰,공포웹툰,스릴러웹툰,좀비웹툰,설레는웹툰,무서운웹툰,군대웹툰,액션웹툰,싸움웹툰,연애웹툰,효과의 경우 더 긴 노출 얼굴에서 아래로 반사되는 빛이 적기 때문에 필요한 것이다. 민감한 접시; 그들은 종종 두 번 또는 세 번이 필요할 것이다. 일반 초상화의 곱절 그림 배경 또는 부속품을 사용하는 경우 그 사진의 물체는 기억해야 한다. 농성자의 초상화를 확보하는 것이지, 어떤 인물인지 보여주는 것이 아니다. 사진사가 소장하고 있는 많은 액세서리 그것은 가능한 한 적은 수의 액세서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한 여성이 유명한 사진작가에 대해 몹시 불평하는 것을 들었다. 매우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된 사람, 그가 자리를 잡는 동안 5분 동안 그녀를 기다리게 했다. 화면, 손바닥, 발판, 호랑이 가죽 등 그녀가 입을 수 있도록 노출되기 전에 기분이 좋지 않았다. 그 시터가 사진 찍히는 포즈를 취하며 기다리게 해서는 안 된다.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보다 더 오래 만약 액세서리는 반드시 사용해야 하며 간단해야 합니다. 적합하다. 보통 방에서 초상화를 찍어야 할 때 친구나 조수를 실험하게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가능하다면 사전에 몇 분도 안 걸렸어 빛의 가능성과 배열의 가능성을 연구하는 데 있어서 가구는 만들 때 많은 걱정을 덜어줄 것이다. 실제 피폭은 불안감을 증가시키지 않는다. 모든 종류의 실험을 하는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앉아있다. 그들과 맺은 계약 하지만 가끔은 피폭으로 몇 접시 낭비할 가치가 충분히 있다. 사진사는 그것을 주기 위해서 쓸모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방에 익숙해지기 위한 시터 타임; 그것은 절대 안 된다. 야단법석하고 짜증나는 방법으로, 오히려 그것을 보여주기 위해. 그렇게 끔찍한 수술은 아니고 정말이지 "안 아파." 이 계획은 종종 잘 된다.80 곧 몸에 익어가는 신경질적인 아이들. 룸과 사진작가. 할 일이 태산 같다. "앉은 사람은 내버려둬"라는 격언에 찬성하며 말했다." 사진작가는 그렇게 빠른 관찰력을 길러야 한다. 곧 좋은 자세를 취하게 하고, 그것을 확보하게 한다. 여기에도 많은것처럼 빠른 접시는 필수적이다. 가장 매력적인 포즈는 의외로 많이 잡힌다. 정말 그랬어요. 사진작가가 가장 좋은 포즈를 취한다는 말은 잘 들었다. 안전은 그가 관찰하는 것이지 그가 창조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a 즉흥적인 자세는 그다지 완벽하지 않을 수도 있고 경미할 수도 있다. 을 방해하지 않고 쉽게 변경할 수 있다. 나머지 숫자 대체로 포즈가 있는 것으로 파악될 것이다. 주선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는 것은 성공적이지 않다. 보통 방에서 초상화를 찍을 때 그렇습니다. 보통은 창가 근처에 농성자를 배치하여, 창가 가까이에 농성자를 배치하여라. 얼굴의 옆면은 강하게 빛나고 다른쪽은 깊숙히 그림자, 그리고 나서 흰색 반사경을 사용하여 밝은 빛을 냅니다. 그림자 쪽 흔히 유리창이 있을 때 더 좋다. 큰 것, 시터를 방 안에 더 멀리 두기 위해서. 거의 창문을 마주보고, 카메라를 그 근처에 두었습니다. 방안을 들여다보는 창 가운데; 더 부드러운 사람 그러면 조명이 고정됩니다. 아웃도어 초상화 a 그늘진 구석이 가장 좋고, 가능하다면 옆구리가 있는 구석이 가장 좋다. 빛이 한쪽에 많이 가라앉다. 가벼운 머리 모양 유리하게 사용될 수 있다. 밖으로 나온 커다란 회색 양탄자. 초점은 좋은 배경을 만든다; 담요는 너무 가볍다. 작업에는 세로 렌즈가 가장 적합합니다. 그러나 만약 그렇다면 사진사는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는 절망할 필요가 없다.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는. 사용된 고속 직사각형 렌즈 큰 구멍에서 목적에 잘 부합할 것이다. 항상 전체 조리개에서 부분적으로 사용되어야 한다. 노출의 신속성을 위해서, 그리고 부분적으로 예방하기 위해서. 그 드레스의 부속품과 부분이 너무 날카롭게 보이는 것 얼굴과의 중요성 경쟁도요 종속화 부품은 그림의 필수 요소 중 하나입니다.81 우리는 아마 좋은 초상화를 볼 것이다. 그 사진의 어떤 부분도 눈을 제외하고는 꽤 날카롭지 않다. 그리고 얼굴. 그렇지 않으면 덜 중요한 세부사항이 적절하다. 우리 눈에 띄지 않게 끼어들다 멈추어선 안 된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필요한 것은 초상화 렌즈이다. 전체 또는 3/4의 길이를 가져가고, 그 길이를 증가시킬 것이다. 머리만 (규칙적으로) 취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다 완전 조리개 그러나 좋은 일이 이루어질 수 있는 것처럼. 특수 제작된 렌즈처럼 빠른 직사각형으로 신속한 노출이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초상화 하지만 꽤 긴 초점 중 하나를 사용해야 합니다. A 반쪽 조경 작업에 쓰이는 급속직선렌즈. 접시의 초점이 너무 짧아서 좋은 것을 줄 수 없을 것이다. 같은 크기의 판에 있는 초상화들, 그것을 얻기 위해서. 카메라를 놓는데 필요한 만큼 충분히 크다. 시터 가까이에서 왜곡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초상화용 반판 위에 적어도 9인치 포커스의 렌즈를 놓아야 한다. 열여섯 접시 이상 또는 열여섯 접시 이상 통째 사용되고 있다. 18인치, 그리고 가능하다면 더 길다. 카메라의 스윙 백이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인물의 일부를 삽입하기 위한 초상화 작업에서. 너무 뒤떨어지거나 너무 앞쪽에 있는 집중력 얼굴의 평면 예를 들어, 장편 인물. 의자에 뒤로 기대는 것은 발을 초점이 맞지 않게 할 것이다. 카메라 뒤가 날카로울 때 얼굴이 날카로울 때 수직으로, 이것은 그룹에 훨씬 더 큰 힘으로 적용된다. 사이드 스윙도 유용하지만 꼭 그런 것은 아니다. 필요의 가슴속 초상화에도 스윙 백은 어깨의 초점을 맞추는 데 유용한 큰 조리개, 비록 그것이 없는 것이 좋기는 하지만. 완전히 초점을 맞춘 인물 전체, 그렇지 않다. 얼굴을 날카롭게 하고 나머지는 그렇게 하는 것이 좋다. 흐릿하게 초점을 맞추다 세로판의 개발은 다음과 같아야 한다. 풍경의 그것과 다른 것, 다른 것 때문에.82 부정의 종류가 필요합니다. 빠른 판이 그렇게 발달했다. 부드러운 섬세한 이미지를 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개발자 알칼리를 더 많이 함유하고 덜 밀도 있는 기버가 좋다. 그리고 그것은 상당히 유리하게 희석될 수 있다. 그 이미지가 주입된 후 10초 이내에 나타나야 합니다. 개발자, 그리고 음수는 일반적으로 2개에서 3개까지 충분히 밀도 있게 발달한. 회의록 양호한 평균 빠른 플레이트로 영상 접시의 뒷면에 꽤 잘 나타나야 하지만 이것과 발전 시간은 다음과 같이 매우 다양할 것이다. 각 사진작가의 취향에 따라 다른 개발자들 엄하고 빠른 통치가 내려질 수 없다는 것을. 갈색 보증금이나 얼룩을 주는 개발자 그 영화는 의 그것보다 더 짧은 발전을 필요로 할 것이다. 차가운 검은색을 내는 새로운 개발원. 부정적인 면에 대한 색채; 또 다른 염두에 두어야 할 사실은 이들 후자에 의해 형성된 이미지가 손실되는 것으로 보이는 경우 피로갈산을 사용할 때보다 고정 밀도가 높습니다. 완벽한 초상화 부정은 명확하지 않아야 합니다. 유리그림자, 그리고 어떤 부분도 그렇게 빽빽하게 주어서는 안 된다. 완성된 프린트의 흰색과 몇 가지 부정적인 면은 최고의 결과를 내놓으면 결연한 외모가 있을 수 있다. 그림자 속에 현상액 온도는 또 다르다. 중요한 점; 매우 추운 날씨에 개발자 온도를 유지해야 한다. 또는 농축된 용액에 포함할 수 있는 경우 따뜻한 물로 희석되다 알려진 과소 노출의 경우 개발자는 와 함께 꽤 뜨겁게 사용될 수 있다. 이점이 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설득력 있는 실험을 할 수 있다. 노출된 접시를 둘로 자르고 한쪽 반을 발전시키다. 얼음처럼 차가운 현상액과 다른 반쪽은 따뜻한 현상액으로요 그 차이점은 정말 놀랍다. 개발자가 가지고 있는 경우 플레이트의 젤라틴을 만들 정도로 충분히 뜨겁게 사용되었습니다. 알름 목욕을 해야 한다고 느끼다. 그렇지 않으면, 알름 목욕을 해야 한다. 고정 욕조에는 크롬 알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되짚어 보는 문제는 어려운 문제다. 에는 확실히 어느 정도 필요한 것은 거의 모든 초상화 부정과 심지어 의 초상화에도.84 아이들. 그러나 위대한 자도 마찬가지로 확실하다. 초상화 부정의 대다수는 과도하게 리터치되어 있기 때문에 초상화로서의 가치와 그림으로서의 가치가 훨씬 더 높다. 거의 파괴될 뻔했어 그러나 어느 정도는 필요하다. 그림 효과를 위해 조차도, 그리고 아마도 더 많은 그림 효과를 볼 때 유사성 문제가 고려되다 원칙상으로는 손대지 않은 네거티브는 진실된 닮은꼴이 아니다. 덧대어 놓은 것 사실은 그 사이에 있다. 두 사람 비록 등색판을 사용하더라도 작은 것은 얼굴 색의 차이와 초기 주름 불쾌하게 과장되어 있다 노출 부족 부정은 이러한 결점을 매우 두드러지게 보여줄 것이다. 매너, 완전 노출은 그들을 크게 줄일 것이다. 큰 두꺼운 그림자 조각은 코팅에 의해 가벼워질 수 있다. 매트 니스 칠한 음의 뒷면, 그리고 칠할 때 부드러운 리드로 그것을 "부화"하는 것은 꽤 어려운 일이다. 매트를 긁어내면 어두운 조명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칼자루를 칠하다 경우에 따라 매트 니스에 약간의 오린이나 uranine. 과장된 선과 작은 그림자는 반드시 전면에서 작업했고 리터칭 데스크는 필요의 부정의 영화는 결코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다. 약간의 준비도 없이 연필을 쓰다 가장 좋은 표면은 리터칭 매체를 조금 펴서 얻은 만질 부분의 손가락 끝 가느다란 부드러운 수지의 필름은 연필을 가져가는 접시에 남겨진다. 흔연히 표시하다 하드 리드, 4번 파버나 하드트무트, 사용되어야 한다. 소위 말해서 느슨한 리드는 "역점 홀더"가 가장 편리합니다. 그 점은 매우 길고 미세해야 한다. 마치 큰 다닝처럼. 바늘, 그리고 납을 문질러서 만드는 것이 가장 좋다. 가는 유리 종이 한 장 연필은 틀림없이 매우 가볍게 잡았고 라인이 와 닿았다. 짧은 가벼운 스트로크, 묵직한 스트로크가 문질러질 뿐이다. 중간으로 하다 85 입꼬리의 작은 그림자는 종종 사라진다. 축소되다, 종종 의 형태를 망칠 위험이 있다 입술, 하지만 시터들은 그렇게 해야 한다고 주장할 것이고, 그리고 "너는 내 입을 너무 크게 벌렸다." 주근깨가 있는 얼굴은 아마도 가장 다시 접촉하기 어려울 것이다. 검은 조각을 제거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주근깨에 의한 동시 발생 얼굴의 모델링을 파괴하는 것 말이야 그러나 그것은 틀림없다. 진실에 대한 가장 심한 끈덕진 때문에 주근깨가 있는 검은 얼룩을 고집하지는 않을 것이다. 사진을 찍다 어려운 네거티브를 개선하기 위해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혼합물을 바르는 방법으로 고정용 욕조에서 나오는 즉시 하이포 용액 및 페리시아나이드 용액(페로가 아님) 솜털 조각이 촘촘한 부분까지 있는 포타시 한 조각이 촘촘한 부분까지. 이 환원 목욕의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To 소다수 보통 저황산염의 각 온스. 고정 욕조에 10%의 페리시아니드 용액을 몇 방울 떨어뜨립니다. 칼륨 또는 칼륨의 붉은 프로시테이트, 제조, 엷은 브랜디의 색깔 전체 덧셈으로 더 많은 페리시아니드 용액과 환원 작용은 더 빠르지만, 필름에 얼룩을 남기는 더 큰 책임이 있다. 그 일은 세면대 위에서 탁탁 소리를 내며 해야 한다. 흐르는 물 해법은 간단해야 한다. 딥 레몬 컬러 (정확하게 주기는 거의 불가능하다. 수량), 그리고 짧은 지원 후에 수도꼭지 밑에서 씻겨나가고, 음양이 그 다음에 나올지도 모른다. 검사를 받고, 감량제를 몇 번이고 바르다. 원하는 감소를 얻을 때까지 권할 만하다 상한 접시를 몇 번 시험해 보기 위해서요 만약 있다면 정말 좋은 일은 그곳이 풍족할 것이다. 거부된 부정의 아마도, 노출된 모든 접시들 중에서 일류 전문 사진작가의 초상화에서 4분의 1도 안 남았어 도덕: 접시를 노출하는 것을 싫어하지 말고, 접시를 노출시킨다. 지금은 충분히 싸다. 느끼지 마, "오! 이거면 될 거야. 그 정도면 충분 합니다. 다른 일은 하지 않겠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함부로 함부로 폭로하지 말고 "그럴 것이다. 발전하는 데는 모두 잘 된다." 좋은 일은 끝나지 않았다. 저쪽으로 좋은 일을 볼 수 있는 모든 기회를 이용하라. 위대한 초상화 화가들의 작품을 연구하되, 그렇지 말라. 사진작가를 등한시하다 전람회에 다 가다. 손 닿는 곳에 있는 사진과 사진들 네가 한 일에 만족하지 말고, 그래도 네가 한 일에 만족해라. 다음 번에는 더 좋은 일을 하겠다고 결심하다 기억하라, 할 가치가 있는 것은 할 가치가 있다. 잘. 해롤드 베이커입니다. 주제와 달리 다른 물품의 이 책에서, 그림으로 사진 우리는 그렇지 않다. 중의 하나를 고려하게 하다. 여러 가지 과정들 사진을 찍으러 가다 기교적, 그러나 단지 특별하고 예외적인 것 어느 것이나 모두 적용 사진작가에게 알려진 수단입니다. 에 대한 특별한 끝 이 응용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라고 설명될 것이다. 우주의 한계까지 허락할 것이고, 그 중 일부는 허락할 것이다. 그러한 응용의 방법. 설명하겠습니다. 이 이상 나는 없다. 갈 생각 그렇습니다. 화보 사진을 보여주지 않다 특히 가치가 있는 사진의 한 분야로서. 공부가 필요하다. 나는 개종하는 데 관심이 없다. 그것은 그것은 이미 욕망을 형성한 사진사를 위한 것이다.88 사진의 화보적인 면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 그리고 누가 도움을 구하는지, 이 장이 설계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에 관하여 먼저 상호이해를 하도록 하자. 사진 촬영이라는 용어 사진 제작 기준 사진술은 아마도 더 간단한 구절일 것이다, 하지만 내가 생각하기에 "그림 만들기"라는 단어는 너무 심하다. 발상이 부츠 제작, 레이스 제작 등과 유사하며, 모두 기계적인 제조를 의미하지만 그림—실제 그림—음악 구성, 그림 시나 아름다운 사상, 자라거나 오히려 진화하다. 주문에 따라 만들어진 것 보다. 예술사진 촬영이 더 좋은 용어이겠지만 사진술에서 예술이란 단어는 종종 있어왔다. 그것과 결합하여 예술적이고 상반된 것. 그래서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고, 더구나 사진사는 그가 그렇지 않다면 약점보다는 분별력을 보일 것이다. 너무 성급한 나머지 사진 촬영을 요구하지 못하다. 예술, 그리고 그 존엄성에 대한 그것의 주장은 아직 남아있다. 논쟁, 우리는 「사진 촬영」에 만족할지도 모른다. 덜 가정된 제목이지만, 충분히 그럴 수 있는 것으로서. 우리가 보통이라고 부르는 것을 구별하다. 사진 제작과—뭐, 뭐? 그것이 내가 가장 먼저 시도하고 설명해야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