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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툰다시보기] 탑툰 어린상사
ogy87493
2020. 12. 11. 23:00
철없는 연상의 여친과 동거 중인 승호.
너무나 섹시한 여친이지만 그녀의 투정에 점점 지쳐간다.
오랜 취업 준비 끝에 마침내 취직하게 된 승호는 부푼 꿈을 안고 회사에 출근하게 되고
그곳에서 자신보다 어린 상사, 유재은을 만나게 된다.
상냥한 그녀와 점점 가까워지며 두 여자를 향한 감정에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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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잘했어, 케치아." 그녀는 화장대로 가서 그녀의 코에 가루를 묻혔다. 케자아 역시 건너갔고, 크림이 담긴 작은 냄비를 풀어 냄새를 맡았다. 아래 그녀의 팔은 매우 더러운 캘리코 고양이를 가지고 다녔다. 베릴 이모는 방을 뛰쳐나가자 고양이를 화장대 위에 앉혔다. 그리고 크림 항아리의 윗부분을 귀에 꽂았다. "이제 자신을 보세요."라고 그녀가 단호하게 말했다. 그 칼리코 고양이는 그 광경에 압도되어 뒤로 넘어지고 뒤로 넘어졌다. 쿵하고 마루에 부딪치다 그리고 크림 항아리의 윗부분이 날아갔다. 공중에 떠서 한 푼의 돈처럼 리놀륨 위에 둥글게 구르고—그러지 않았다. 방학이었다. 그러나 케지아에게는 그것이 허공을 날아가는 순간 부서져 있었고, 그녀는 그것을 골랐다. 그것을 위로 올리고, 온 몸을 뜨겁게 한 다음, 다시 화장대 위에 올려놔요. 그러자 그녀는 발끝으로, 너무 빨리, 그리고 공중에 떠내려갔다. 제네팔레파스 프랑수아 나는 왜 내가 이 작은 카페를 그렇게 좋아하는지 모르겠어. 더럽다 그리고 슬프고, 슬프고. 그것은 마치 어떤 것과 구별할 만한 것이 있었던 것은 아니다. 다른 수백 명. 아직. 아니면 같은 이상한 타입이 여기에 온 것처럼. 매일, 구석에서 보고 인식할 수 있는 사람 그리고 더 많은 사람. 또는 그 이하(낮은 부분에 강한 악센트로) 요령을 터득하라. 그러나 저 괄호들이 나의 고해성사라고는 상상하지 말게. 인간 영혼의 신비 앞에서 겸손함 전혀 그렇지 않다. 인심을 믿다 난 그런 적이 없다. 나는 사람들이 그런것이라고 믿는다. 포트만토—특정 사항들로 가득 차서, 여기저기 던져지고, 뒤척이고, 차이고, 잃어버리고 찾거나, 절반은 갑자기 비워지거나, 쥐어짜기도 했다. 그 어느 때보다도 뚱뚱하게, 마침내 얼티밋 포터가 그들을 그네로 데려갈 때까지. 궁극의 열차와 저들이 덜컹덜컹... 아닌게아니라 이 초상화들은 매우 매력적일 수 있다. 오, 하지만 매우! 그렇군요 그들 앞에 서 있는 나 자신, 모르세요, 세관원처럼. 관계자는 말한다. "신고할 것은 없습니까? 와인, 양주, 시가, 향수, 비단요?" 그리고 바로 직전에 속아넘어갈까 망설이는 순간. 나는 그 쪼그려대는 것을 분필로 삼고, 그 다음 바로 그 뒤의 순간은 다음과 같이 망설여진다. 내가 그랬든 간에, 아마도 인생에서 가장 짜릿한 두 선동자일 것이다. 네, 제겐 그래요. 하지만 내가 그 길고 다소 억지스럽고 무섭지 않게 시작하기 전에. 독창적인 비유, 내가 꽤 간단히 말하고자 했던 것은, 전혀 없다는 것이었다. 이 카페의 고객들, 숙녀분들, 이 카페의 고객들 때문에 여기에서 조사되어야 할 포트만토. 앉지 마세요 아니요, 카운터에 서 있고,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온통 흰색으로 분장한, 강에서 올라오는 소수의 직공들. 밀가루, 석회 같은 것, 그리고 몇 명의 병사를 거느리고 가느다랗고 어둠침침한 것을 가지고 오는 것. 귀에는 은반지를 끼고 팔에는 시장바구니를 끼고 있는 소녀들 마담도 볼이 희고 손이 희어서 야위고 검다. 확실하다 그녀가 꽤 투명해 보이는 불빛들, 그녀의 검은 숄을 비추고 있는 것. 비범한 효과 그녀가 음식을 제공하지 않을 때 그녀는 그녀의 얼굴을 하고 걸상에 앉는다. 항상 창문 쪽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녀의 검은 고리눈이 사이를 뒤지고 따라다닌다. 사람들이 지나간 후에, 하지만 그녀는 누군가를 찾는 것처럼 보이지 않았다. 아마도, 15년 전에는 그랬지만 지금은 그 포즈가 습관이 되었다. 알 수 있다 그녀가 틀림없이 그들을 포기했을 것이라는 피곤과 절망의 기색에서. 적어도 지난 10년은... 그리고 웨이터가 있습니다. 한심하지 않아. 결정적으로 코믹하지 않아. 지 마라 아주 하찮은 말들 중 하나를 하는 것은 당신을 놀라게 한다. 웨이터로부터, (가엾은 그 가엾은 자들이 마치 한 무리의 일종의 십자가인 것처럼) 커피포트와 와인병인데 한 방울도 못 담을 줄 알았다. 다른 모든 것) 그는 회색이고, 발이 납작하고 시들어, 손톱이 길고 부서지기 쉽다. 네 신경을 곤두서게 만들었어 그가 아닐 때 탁자를 스치거나 죽은 파리 한두 마리를 휙휙 치면서, 그는 한 사람을 데리고 서 있다. 의자 등받이에, 그의 너무 긴 앞치마에, 그리고 그의 다른 팔 위에 손을 얹다. 사진 찍히기를 기다리는, 더러운 냅킨의 3각 찍기. 끔찍한 살인 사건과의 연관성 말이야 "시체가 있던 카페의 내부 찾았다" 수백 번 봤잖아요. 당신은 모든 곳이 정말 그렇게 할 때 하루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까? 살아나? 내 말은 그게 아니야. 더 이런 식입니다. 우연히 알게 된 순간은 있는 것 같다 당신이 정확히 예상한 순간에 무대에 올랐어요 모든 것이 당신을 위해 준비되어 있어요.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아, 주인님. 상황! 당신은 중요한 숨결로 가득 차 있어요. 그리고 당신이 웃는 것과 동시에 은밀히, 교활하게. 왜냐하면 인생은 너에게 이것들을 주는 것을 반대하는 것 같기 때문이다. 입구는, 정말로 당신에게서 그것을 낚아채서 만드는 일에 종사하는 것처럼 보인다. 사실 너무 늦을 때까지 당신을 꼼짝 못하게 하는 건 불가능해요. 딱 한번은 네가 늙은 하녀를 이겼을 뿐이야. 여기 처음 왔을 때 이 순간을 즐겼어요 그건 내가 왜 자꾸 돌아오는지 알 것 같아 내 승리의 현장을 다시 찾아다니거나 내가 그 늙은 년을 한번 목졸라 죽이고 저지른 범죄 현장. 내가 그녀를 기쁘게 한 것. 쿼리: 내가 왜 이렇게 인생에 대해 씁쓸해 할까? 그리고 왜 내가 그녀를 마약 중독자로 보는 거지? 옛날 그녀와 함께 불결한 숄로 몸을 감싼 채 느릿느릿 걸어가는 미국 영화관. 막대기에 비뚤어진 발톱? 답: 미국 영화가 약한 마음을 먹고 연기한 직접적인 결과. 어쨌든 「짧은 겨울 오후가 가까워지고 있었다」라고 하는 것. 그들이 말하길, 내가 집에 가거나 집에 가지 않을 때, 나는 떠내려가고 있었다고 한다. 구석에 있는 이 자리로 걸어가는 내 자신을 발견했어 나는 내 뒤에 있는 같은 페그에 내 영어 외투와 회색 펠트 모자를 끊고, 내가 웨이터에게 적어도 20명의 사진작가가 스냅할 수 있는 시간을 허락한 후 내가 커피를 주문했거든 그는 녹색의 방황과 함께 낯익은, 자줏빛의 물건 한 잔을 내게 따라 주었다. 그 위에서 가볍게 놀다가, 홱 뿌리치고, 나는 두 손을 꼭 마주 대고 앉아 있었다. 밖이 몹시 추웠기 때문에 그 유리잔 문득 나는 나 자신과는 별개로 웃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천천히 나는 고개를 들어 맞은편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보았다. 그래, 거기 나는 기대어 앉아 있었다. 탁자 위에, 나의 깊고 음흉한 미소, 커피잔이 희미하게 비치는 것을 미소짓는다. 내 앞에서 증기를 뿜고 그 옆에서 두 조각으로 흰 받침접시의 고리를 채우다. 설탕의 나는 눈을 아주 크게 떴다. 거기서 나는 모든 영원을, 있는 그대로, 그리고 있었다. 이제야 겨우 살아났어. . . . 카페 안은 매우 조용했다. 밖은 그저 땅거미 사이로 보일 뿐이었다. 눈이 내리기 시작했다는 것을. 사람들은 단지 말과 수레의 모양을 볼 수 있었다. 그리고 부드럽고 하얀 사람들이 깃털 같은 공기를 통해 움직인다. 웨이터 사라졌다가 짚을 한 아름 안고 다시 나타났다. 그는 그것을 숨겼다. 문에서 카운터로 바닥을 깔고 난로를 초라한 모습으로 빙글빙글 돌다. 거의 애호하는 듯한 몸짓 만약 문이 열렸더라면 한 사람은 놀라지 않았을 것이다. 성모가 문을 열었고, 그녀의 부드러운 손과 엉덩이에 올라탔다만, 성모 마리아가 들어왔다. 그녀의 큰 배 위로 접혀졌다. . . . 성모님에 대한 그 말이 오히려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으세요? 그것은 펜에서 아주 부드럽게 나온다; 그것은 "죽어가는 가을"을 가지고 있다. 내 생각에는 말이지… 그래서 그 당시에 그것을 메모하기로 결정했다. 언제가 될지 모른다. 문단을 반올림하는 데 유용한 태그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잘지내고 있습니다. '말'이 아직 끊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적게 움직이다. (그거 알아?), 나는 옆 테이블로 가서 필기 패드를 찾았다. 물론 종이도 봉투도 없다. 분홍색 얼룩무늬 종이 한 장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럽고 절뚝거리며 거의 촉촉하게, 마치 죽은 조금의 혀처럼. 느껴보지 못한 새끼 고양이 나는 앉아 있었다. 그러나 언제나 이런 기대의 상태에서는, 구르듯이. 새끼 죽은 새끼 고양이의 혀가 내 손가락에 감겨서 부드러운 문구를 굴리는 것 내 눈이 소녀들의 이름과 더러운 농담과 접시 위에 놓여 있지 않은 병과 컵의 그림들, 흩어진 것 필기장 너도 알다시피, 그들은 항상 똑같아. 여자애들은 항상 이름이 똑같아요, 여자애들은. 컵은 받침대에 앉지 않는다. 모든 심장은 붙어서 하나로 묶여 있다. 리본. 그런데 그 때, 꽤 갑자기, 녹색 잉크로 쓰여진 페이지 하단에, 나는 이렇게 말했다. 바보같고 오래된 작은 구절에 빠졌어 저기! 그게 왔다. 그 순간. 손짓! 그리고 비록 내가 그래서 나는 너무 준비되고, 그것이 나를 잡아서 넘어뜨렸다. 나는 그야말로 압도당했다. 그리고 육체적인 느낌은 매우 호기심이 많고, 매우 특별했다. 마치 내 모든 것 같았어 내 머리와 팔, 탁자 밑에 있던 내 모든 것이 그냥 녹아내렸다. 녹아서 물로 변했습니다. 머리만 남고 팔뚝 두 개만 남았다. 탁자를 꽉 누르는 하지만, 아! 그 순간의 괴로움! 어떻게 설명하면 좋을까요? - 뭐라고요? - 아무 생각도 못 했어요 혼잣말처럼 외치지도 않았다. 단 한순간 나는 그렇지 않았다. 나는 아고니, 아고니, 아고니였다. 그리고 그것이 지나갔고, 내가 생각하고 있던 바로 그 두 번째 순간: "맙소사! 나는 그렇게 강하게 느낄 수 있을까? 하지만 나는 완전히 의식을 잃었어! 나는 그것에 대한 구절도 없었다! 나는 압도당했다! 발바닥에서 쓸려 나갔어! 아무리 어렴풋이 말해도 내려놓으려 하지 않았어!" 그리고 나는 숨을 헐떡이며 마침내 이렇게 말했다: "결국 나는 해야 한다. 일류이다 어떤 이류 정신도 그런 강렬함을 경험할 수 없었을 것이다. 그렇게 느끼면서… 순전히." 웨이터가 빨간 스토브에서 흘린 물을 만지고 가스 버블에 불을 붙였다. 퍼지는 그늘 아래 창밖을 내다보아도 소용없습니다, 마담. 아주 어두워졌어. 네 하얀 손이 네 어두운 숄 위를 맴돈다. 그들은 둘과 같다. 방랑하러 온 새들 그들은 안절부절못하고, 안절부절못하고 있다. . . 너는 엿먹었다. 마침내, 여러분의 따뜻한 겨드랑이 아래. 이제 웨이터는 긴 장대를 들고 커튼을 함께 부딪쳤다. 아이들 말대로 "다 사라졌다" 그리고 게다가 나는 손을 놓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인내심이 없다. 누가 따라가서 소리칠지. 물건이 없어지면 없어졌어 이제 끝장이야. 그럼 놔둬! 무시해 버려라. 위로를 원하면 절대 하지 않는다는 생각으로 스스로를 위로하라. 잃은 것과 같은 것을 되찾다 언제나 새로운 것이다. 그 순간 바뀌었구나. 왜, 그건 심지어 네가 쓴 모자도 마찬가지야. 쫓아다니다; 그리고 나는 표면적으로 말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심오한 것을 의미한다. 나는 결코 후회하지 않고 절대 후회하지 않는 것을 내 인생의 규칙으로 삼았다. 뒤를 돌아보다 후회란 소름끼치는 정력의 낭비이며, 그럴 생각이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작가가 거기에 탐닉할 여유가 있다 형체도 잡을 수 없고, 그대도 그렇다. 그 위에 쌓을 수 없다. 오직 뒹굴기에만 좋다. 뒤돌아보면 물론 예술에도 똑같이 치명적이다. 그것은 스스로를 가난하게 만들고 있다. 미술 가난을 견디지 못하고 견디지 못하다 제 네팔레 파스 프랑세이스입니다 제 네팔레 파스 프랑세이스입니다 내내 나는 마지막 페이지는 내 다른 자신이 어둠 속에서 위아래로 쫓아다녔다고 썼다. 내 위대한 순간을 분석하기 시작했을 때, 갑자기 떠나버려서 정신이 산만하여, 마침내 생각하는 잃어버린 개처럼, 마침내 낯익은 소리를 듣는다. 다시 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