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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gy87493
2021. 12. 27. 15:55
S성향을 가진 승아는 귀여운 연하 남친 민웅이에게 매몰차게 차인다.
5년 후, 승아가 일하는 회사에 전남친 민웅이가 신입사원으로 들어왔다!
몰라보게 남자다워져 돌아온 민웅이가 승아의 마음을 마구 흔들어 놓는다.
한편, 승아를 짝사랑해왔던 회사 동료 지석.
승아를 둘러싸고 민웅과 지석, 두 남자의 경쟁이 시작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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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루이드라는 용어에 더하여, 오울루스 히르티우스의 계속에서 찾을 수 있다. Csar's Gallic War (Bk. 8, c. xxxviii, 2), 그리고 두 개의 비문에도, 한 개는 르푸이엔벨리에 있다(Dep. 오트루아르), 다른 한 사람은 마콘(Dep. Sahne-et-Loire)에서, 또 다른 제사장이었다. 제목, '구투아터' 마콘에서 사무실은 '마티스'의 특색이지만, 그 특색은 아무것도 없다. 알려져 있다.
페이지 57챕터 VII—셀틱 타세계
앞의 장에서 우리는 그 믿음이 널리 퍼져 있다는 것을 보았다. 그리스 로마 작가들 사이에 널리 퍼져 있는 드루이드들은 불멸을 가르쳤다. 영혼의 이 작가들 중 몇몇은 의심의 여지가 없는 것을 지적하기도 한다. 사실, 건축학에서 증명된, 서비스 가능한 물건들 산 자에게는 죽은 자와 함께 묻혔고, 이것은 죽은 자와 함께 묻힌 것으로 여겨졌다. 영혼의 불멸이 켈트족에게 있다는 견해의 확인 믿음의 대상 그 하나에 대한 건축학 연구 그리고 다른 한편으로는 비교 종교의 손, 그리고 확실히 그 결과로 이어진다. 청동기 및 초기 철기 시대에 그리고 아마도 석기시대에는 죽음이 인간의 끝이 아니라는 생각이 우세했다. 후기 석기 시대의 홀드 크롬은 아마도 다음을 위해 설계되었을 것이다. 영혼의 도피와 침입 그 음식과 무기들은 죽은 자들과 함께 묻힌 것은 진짜의 물건으로 여겨졌다. 페이지 58필요하다 로마 종교 역시 그 의식의 일부에서 정기간행물에 대한 수단을 제공했다. 죽은 사람의 굶주림과 적대적인 영혼의 추방, 그리고 그들의 평정. 식량의 제공으로 무덤과 그 부속물들은 단순한 의미가 아니다. 죽은 자의 명예와 산 자의 보호를 위하여 만족과 호의 사이에 분명한 구별이 그려졌다. 마네족 같은 귀신들, 그리고 불만족스럽고 적대적인 귀신들. 레무레스와 라르브. 켈트족의 정신에, 그 분석적인 것이 권력이 생겨났고, 인간은 충분히 자의식이 강했다. 자기 본성의 문제가 어떤 사람에게 강요된 것을 반성하다. 해결책 이 해결책에서는 숨, 피, 이름, 머리, 그리고 심지어 머리카락도 일반적으로 한몫 했지만, 이것들은 잠과 꿈의 신비한 현상을 설명하는 것 자체가 아니라 간질, 광기, 질병, 사람의 그림자, 그리고 그의 반영, 그리고 인간의 죽음도. 오랫동안 과학과 친숙하게 지내면서. 또는 이런 것들에 대한 준-비교적인 설명, 우리는 그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들의 끊임없는 매력을 일찍부터 완전히 깨닫기 위해서. 우리와 같은 사상가와 철학 아주 널리 받아들여지는 한 사람 켈트족의 초기 인류의 해결책은, 그의 내면에는, 살 수 있는 또 다른 자아였다. 59페이지인생 시체에서 떨어져서 죽어서도 살아남았고, 매장되어도 불타고 있다. 때로는 이 내면의 자아도 그 일과 연관되어 있었다. 예를 들어, 숨쉬는 것, 즉 라틴어 '애니타'와 웨일스어. '에나이드'는 둘 다 영혼이라는 뜻이야 뿌리부터 말하자면- 숨을 쉬다 다른 때에는 제2의 자아를 위해 고용된 용어 인간의 그림자를 가리켰다: 그리스 '스키아' 라틴어 'umbra', 웨일스어 'ysgawd', 영어 'shade' 그 증거도 풍부하다. 생활습관은 종종 특히 관련이 있는 것으로 여겨졌다. 피와 함께 또 다른 경향, 그 중 Rhs 교장이었다. 그의 웨일스 민속학에 수많은 예를 들었고, 그것은 그 예들을 고려하는 것이었다. 반드시 인간적인 것이 아니라 눈에 보이는 형태를 취할 수 있는 영혼이 좋다. 날개가 달린 어떤 동물의 그것 고대 작가들에는 정보가 없다. 형식이나 형식에 관하여 켈트족 사이에 널리 퍼져 있는 견해에 대해서. 드루이드족이 말한 것 이상의 죽은 영혼의 방종. 그들의 재탄생의 교리를 가르쳤다. 그러므로 우리는 할 수 밖에 없다. 신화, 전설, 민속의 증거에 주목하다 이것들은 이전의 대중적인 믿음의 종류에 대해 공정한 표시를 해준다. 이런 문제들에 있어서, 그러나 그 생각들이 그들 속에 구현된 것은 먼 옛날과 전혀 변함이 없었다. 페이지 60그 일정 수준의 인간의 마음은 새로운 신화를 발전시킬 수 있다. 그리고 그 자신의 심리와 그 자신의 선에 따라 신선한 민속적 풍속화. 논리학. 영혼이 의심할 여지없이 취할 수 있는 형태는 매우 다양했다. 지역마다, 정신적으로도 다른 남성의 의견으로. 관점이요, 하지만 민속은 초기 인간이 켈트족 세계에서는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그의 관념을 강조하는 경향이 있었다. 육체와 대조되는 영혼의 미묘함과 이동성을 가지고 있다. 머지않아 원시 철학자는 어느 쪽을 택할지 고민하게 될 수밖에 없었다. 영혼은 꿈속에서나 혹은 죽음 속에서나 갔다. 그는 처음에는 가지지 않을지도 모른다. 자기 자신의 정상적인 생활 이외의 다른 영역을 생각하지만, 다른 영역을 생각함. 안이나 아래에 있는 초목의 영혼의 고향과 같은 질문들 비록 이런 생각이 그에게 떠오르지 않았더라도 지구는 암시할 것이다. 그 전에는, 사람의 영혼도 아래 세상으로 들어가 있었다. 이 세상이 상상 속에서 더 그려졌는지는 크게 좌우되었다. 어떤 주어진 사람들의 시적 재능에 대해 그 민속은. 켈트족 인종은 이것의 밑바닥이라는 그들의 믿음에 풍부한 증거를 가지고 있다. 다른 세계가 있었다. 웨일스의 '앤프엔' 평범하게 구현된 민속에서 뚜렷이 잉태되었다. 시는 '엘프디'(세상을 지배하는 것)가 되는 것이다. 인 웨일스의 평범한 전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페이지 61이것, 하층세상은 이 세상과 같이 왕국으로 나뉘어져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그 왕들은, 프윌의 마비노기에 있는 아라온과 하프간과 같이, 대표된다. 가끔 갈등을 빚는 것처럼 이 저승에서 문명의 축복을 어느 정도 손에 넣게 되었고, 그 가운데서도 돼지의 귀중품 하층민들은 약탈당할 수도 있었다. 진취적인 영웅으로 프윌과 리안논과 같은 결혼 한 세계와 다른 세계의 거주자들 사이에서 가능했다. 그러나 켈트족의 다른 세계는 항상 그랬던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땅밑으로 그려졌다. 아일랜드와 웨일스의 전설이 합쳐지다 때때로 그것을 먼 섬과 웨일스 민속지에 있는 것으로 보는 데 있어서. 물밑에 위치한 다른 세계에 대한 몇 가지 제안을 담고 있다. 호수, 강, 또는 바다의. 웨일스어의 한 두 구절에서도 평범한 시는 음영에서 방황하는 것으로 표현된다. 칼레도니아의 숲(Coed Celydon) 이것은 틀림없이 전통적인 것이었다. 로마 시대 이후부터 웨일스로 이주한 그 가문들의 사상. 스트래스클라이드. 영혼의 운명을 놓고 어리둥절했던 이들에게. 죽은 자들의 재탄생에 대한 생각은 매우 자연스러운 해결책이었다. 알프레드 너트 씨는 브랜의 항해에서 주의를 환기시켰다. 아일랜드 전설에 이런 생각이 떠오르도록. 그것 페이지 62한다 그러나 모든 사람의 영혼이 그 특권을 누리게 되는 것은 아니다. 이 재탄생의 알프레드 너트 씨가 지적한 바와 같이 아일랜드의 전설은 이 재출산은 오직 위대한 자들의 특권으로만 간주하는 것 같다. 와 비슷한 사상의 기이한 지속성에 주목해야 한다. 기독교에도 쓰여진 문학에 있어서 죽음과 저승에 이르기까지. 시대와 수도승의 낙서로 웨일스어에서는 앤프엔 외에 '세상이 아니다'라는 뜻인 것 같은 말, 우리는 다른 것을 가지고 있다. 사랑 없는 자들, '안그하르'와 같은 아래 세계의 이름들 장소; '차이' 장소, 무임승차장(현대 웨일스어 때). 영원히 잃어버린 'diffancoll'이라는 단어; 'affwys' 심연; '아판'은 보이지 않는 땅이다. 상류사회 때때로 'elfydd'라고 불리고, 때로는 'adfant'라고 불린다. 후기란 테두리가 돌아가는 곳을 말한다. 보아하니 그것은 테두리나 입술이 구부러진 디스크로서 지구의 그림을 암시한다. 남성들이 '차이'에 빠지는 것을 막기 위해 뒤로 물러선다. 테두리가 없는 곳이나 현대 켈트족의 민속 문화에서 다양한 지역적 풍속 다른 전통은 요정의 방편이며, 이러한 전통에는 Rhls 교장이 제안한 것처럼, 약간의 혼합물일 수 있다. 여러 지역의 초기 거주자들에 대한 추억이 담긴 현대의 민속은 평범한 전설과 마찬가지로 그 전설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상호간의 63페이지의 종종 아래에 위치한 다른 세계의 원주민들과 함께 이 세계의 원주민들 한 호수. 호기심 많은 독자는 그런 예들을 몇 가지 발견할 것이다. Rhs 교장의 웨일스어와 맨스어 모음집에 실린 이야기들 민속의 아일랜드 전설에서 가장 고전적인 것 중 하나는 이야기는 에테인 베드로탈의 이야기인데, 에텐은 몇 가지 이야기를 담고 있다. 프윌과 리안논의 만남의 서사와의 접촉점. 웨일스 마비노기에 아서의 아내 그웬휘파르의 이름은 이 말은 '화이트 스펙터'라는 뜻이기도 하다. 그녀도 같은 종류의 이야기에서 한몫을 했다. 이 모든 것들에서 그리고 비슷한 이야기들, 어떻게 그 이야기를 하는지 주목하는 것이 중요하다. 영국과 아일랜드에서 켈트족의 다른 세계의 개념은 이 두 나라의 지리적 측면에 의해, 에 의해 색칠되었다. 그들의 바다, 섬, 동굴, 사냥개, 호수, 그들의 산 이 땅의 다른 세계들은 다음과 같이 견디고 있다. 예상했을지도 몰라. 그들의 출신에 대한 분명한 인상을. 위에 우리가 켈트족에서 만나는 다른 세계의 개념 전체 전설은 기쁨이다; 그것은 젊음과 아름다움의 땅이다. 쿠철린, 예를 들어 아일랜드의 영웅은 보트를 타고 극단으로 이동한다. 은벽과 청동 팰리세이드가 있는 아름다운 섬 둘레 64 페이지인 웨일스의 전설 안뉴프네 족장의 가마솥이 그 주위에 가지고 있다. 진주 테두리 아일랜드의 한 이야기는 순진하게 묘사되어 있다. 켈트 엘리시움의 영광은 그 말 속에 담겨 있다. '어드디어지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 땅이었다: 그곳에는 항상 열매를 맺는 나무 세 그루가 있다, 한 그루가 있다. 돼지는 항상 살아있고, 또 다른 돼지는 요리되었다.' 가끔 그러나, 우리는 다른 그림을 찾는다. 라는 웨일스 시에서 시인 아네이라인은 'Y 고딘'을 표현하는 것으로 표현된다. Llywarch Hen의 아들에 의해 'The'에서 구출된 것에 대한 그의 감사. 지구의 잔인한 감옥, 죽음의 거처에서, 사랑이 없는 곳에서. 그러므로 켈트족 개념의 두드러진 특징들 다른 세계의 것은 그들의 제안과 일치한다. 켈트족의 상상력, 애매함과 가변성에 대한 켈트족의 풍경 다른 마음과 다른 분위기에 있는 이러한 개념들의 에 대한 인센티브를 넘어선 윤리적 고려의 부재. 불멸의 사상에 의한 용맹과 괄목할 만한 발전. 두 세계 사이에 있을 수 있는 상호관계의 감각의, 또는 평화적이든 적대적이든 켈트족의 전설에서 보듯이 그런 개념은 존경할 만한 자극이 입증되었고 훌륭한 재료를 제공했다. 켈트족의 서사의 전개, 이상하고 낭만적인 효과는. 더 나아가서 페이지 65고조된 마법과 변태의 가능성에 대한 일반적인 믿음에 의해. 더구나 무수한 장소명과의 연관성-의 전설. 이 타입은 켈트족의 아름다운 경치를 더하는 매력을 주었다. 미묘하고 정복할 수 없는 것으로 그들의 주민들을 그들에게 붙들어 놓았다. 보다 평범한 주민들에게는 거의 이해할 수 없는 애착. 원시 토지 시적인 켈트족에게는 나라를 사랑하는 경향이 있다. 거의 종교가 되다 셀틱 정신은 무관심할 수 없다. 사람의 눈을 황홀하게 하는 아름다운 육지와 바다 바로 그 지평선까지 그들을 향해, 이렇게 관찰의 선이 그렸다. 지평선에는 켈트족의 지속적인 사상의 유혹을 위한 것이다. 무한대의 셀틱 정신의 선점. 그의 경치와 샘과 강과 바다와 숲과 그의 산들, 그의 호수는 철저히 의 수단과 일치하고 있었다. 자연 환경에 맞춰진 그의 마음 상대할 때 켈트족의 종교, 신화, 전설은 다양하지 않다. 우리의 주의를 요하는 지역적 그리고 시간적 형태, 모든 것을 지배하는 것. 그리고 그 본질적인 성격을 통해서도 보여주는 애니메이션 정신. 고대 켈트족의 빈약한 유적 켈트 종교 의 인상을 받다 66페이지자연 하늘에 있는 자연보다 훨씬 더 지상에. 의 감각. 위의 천국은 아마도 인도-유럽의 일부 장군들에게서 살아남았을 것이다. 켈트어 용어는 신성한 원리를 뜻하며, 약간의 흔적이 있다. 태양과 천둥 번개의 신에 대한 종교적 관심, 하지만 켈트 종교의 모든 학생들은 주와 특색이 원소들은 그 지역의 모든 다양한 지역에서 지구와 연관되어 있다. 현상들 위대한 지구 엄마와 그녀의 다양한 자손은 셀틱 종교에서 많은 이름으로 볼 수 있게 되었고, 그 특징들은 심지어 그 특징까지도 볼 수 있게 되었다. 켈트족과 그들을 분리할 수 없었다. 그의 모국땅의 그의 한 해의 축제들도 연관되어 있었다. 그녀의 연생의 쇠퇴와 갱생으로 모닥불 11월, 5월, 한여름, 그리고 8월은 의심할 여지없이 연관되어 있었다. 그녀 인생의 변덕과 그녀의 자녀였던 영혼들과 함께. 켈트족에게는 11월에 그 해가 시작되어 하반기에는 5월 1일부터 시작되다 Czar의 아이디어는 가울은 자신이 신 디스의 후손이라고 믿었던 것을 가리킨다. 저승에서, 그리고 그들의 수를 세면서 밤과 함께 한 해를 시작했다. 낮이 아닌 밤으로, 같은 점으로 시간 67페이지방향, 즉 땅의 어둠이 마음을 더 크게 지배하고 있다는 것이다. 하늘보다 밝다. 웨일스어는 일주일동안 약관을 쓰고 2주일, 와이트노스(8박)와 피테프노스(피테프노스)가 있다. 밤) 각각 Cæsar의 진술을 확인한다. 에게 지금 우리는 종교와 사상을 연관짓는 것이 더 자연스러워 보일지도 모른다. 천국이지만, 어쨌든 켈트족의 땅은 주요 경향이다. 그 증거의 하나는 종교적인 마음이 주로 끌렸음을 보여주는 것이다. 땅과 그녀의 다양한 삶, 그리고 켈트족의 사색까지. 땅 아래, 강과 함께 그의 다른 세계를 찾았고 호수, 바다, 또는 먼 수평선의 섬들, 지구가 있는 곳에. 그리고 하늘이 만났다. 종교에서 이 지상의 우위는 다음과 같았다. 그의 일상의 한 요소로서 종교의 강렬함을 철저히 지키는. 추격의 언젠가 드루이드에게 마음을 준 것은 이 강렬함이었다. 또는 서부 켈트족의 역사에서 Cæsar의 힘.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그들에게 할당한다. 가울의 온 백성들은, 심지어 그들의 군대의 귀족들과 함께, 종교에 극도로 헌신했다. 비록 이것이 인간 희생의 비인간성을 초래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이디어는 인간적인 희생을 초래했다. 한때는 다른 세계의 현실에 대한 그들의 감각은 너무나 대단했지만, 이 세상에서 계약한 대출이 상환될 것이라고 믿었던 것 저기, 페이지 68그리고 실제적인 믿음은 그것보다 훨씬 더 멀리 갈 수 없었다. 이 모든 것 고려사항들은 비교에서 그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경향이 있다. 종교에 대한 연구, 각 종교를 사회학적으로 조사하기 위하여. 그리고 어원적 의미뿐만 아니라 지리적 환경도. 그 조건의
결론적으로 작가는 이 짤막한 스케치, 즉 이 짧은 스케치를 바라고 있다. 종교인의 주요 증거에 대한 독립적인 연구에 기초하여. 켈트족의 사상과 관행은 학생들의 흥미를 유발할 것이다. 태고적부터의 지배적인 사고방식의 종교. 유럽 서부의 이 땅들, 그리고 민속 문화에서 지배를 받았다. 그리고 관습은 때때로 우리의 고귀한 가운데서도 그들 자신을 드러낸다. 발전되고 복잡한 오늘날의 문명화 일찍부터의 생각. 존재의 문제에 대해 남자. 모든 미신에도 불구하고. 생각을 드러내다. 생각하려는 그의 노력에 대해 존경심을 나타내다. 빛을 향해 더듬어 보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