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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툰 기묘한 동거 미리보기
ogy87493
2022. 1. 18. 03:21
김인오는 소꿉친구인 채림과의 동거를 여친 하니에게 들키게 되고
분노한 하니를 달래기 위해 거짓말을 한다.
'사실 채림이는...xx야!' '그래? 그럼 나도 같이 살래!'
하니의 돌발 선언과 함께 세 사람의 기묘한 동거가 시작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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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버트 스펜서 씨는 에 대한 진화를 설명하길 원한다. 기계 원리 이것은 4가지 이유로 비논리적이다. 첫째, 진화의 원리는 외부적인 것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성장 경향은 추측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자체가 우연히 극소수의 세균에서 성장한 것이다. 시작된 둘째, 법은 그 이상이어야 하기 때문이다. 진화의 결과라고 여겨지는 다른 것은 무엇이든. 셋째, 왜냐하면 정확한 법은 결코 이질성을 만들어낼 수 없기 때문이다. 동질성으로부터; 그리고 임의의 이질성은 우주의 특징은 가장 뚜렷하고 특징적이다. 넷째, 에너지 보존의 법칙은 다음과 같기 때문이다. 모든 작전이 지배했던 명제에 준하는. 기계법칙에 의하여 즉시 되돌릴 수 있다. 그것으로부터 중요한 것은 성장이 그것들에 의해 설명될 수 없다는 것이다. 성장 과정에서 위반되지 않더라도 법 요컨대 스펜서는 철학적 진화론자는 아니지만, 반 진화론자만, 아니 원한다면 반스펜서주의자만. 이제 철학은 철저한 진화론을 필요로 한다. 아니면 아예 없다.
다윈 이론은 진화가 이루어졌다는 것이었다. 두 가지 요인의 작용에 의해 생겨난 것이다. 첫째, 유전, 자손을 거의 비슷하게 만드는 원리로서. 부모들, 아직 "우발적" 또는 우발적 사고에 대한 여지를 주는 동안 변형,—매우 작은 변형의 경우, 더 넓은 변형의 경우 드물게; 그리고 둘째로, 종이나 인종의 파괴. 출산율을 사망률까지 유지할 수 없다. 이 다윈의 원칙은 분명히 큰 일반화를 할 수 있다. 많은 물체가 있는 곳이라면 164어떤 캐릭터는 변하지 않고 그대로 유지하려는 경향이 있고 그러나 이러한 경향은 절대적인 것이 아니라 여지를 주는 것이다. 우연한 변동의 경우 변동의 양이 파괴에 의해 어떤 방향으로 절대적으로 제한된. 그 한계에 도달하는 모든 것 중에서, 출발 방향의 점진적인 변화 경향 그들로부터 따라서 100만 명의 선수가 앉아서 내기를 한다면 짝수 경기, 연달아 망하게 되므로, 그 경기. 남아 있는 사람들의 평균 재산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이다. 여기 의심의 여지없이 가능한 진짜 공식이다. 진화의 작용이 상당하든 적든 간에, 진화 동식물의 발달에 있어서.
라마르크 이론은 또한 이 발전이 많은 종류의 종들이 일련의 무감각한 것에 의해 일어났다. 하지만 그 변화들이 그 결과, 개인의 삶에서 일어난 일. 노력과 운동, 그리고 그 재생이 재생산된다. 이러한 변경사항을 보존하는 것 외에는 프로세스에 관여하지 않는다. 따라서 라마르크 이론은 단지 그 이론에 대해 설명할 뿐이다. 개인이 노력하는 인물의 개발. 다윈 이론은 등장인물의 생산만을 설명한다. 비록 이것이 인종에 매우 유익할지라도. 개인에게 [55]치명적인 하지만 좀 더 광범위하고 철학적으로 착상된, 다윈의 진화는 그 작전에 의한 진화다. 우연의 일치, 그리고 나쁜 결과의 파괴와 동시에 라마르크의 진화는 습관의 효과에 의한 진화다. 노력과 노력.
세번째 진화의 이론은 Clarence King씨의 이론이다. 165기념물과 바위의 증언은 그 종이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수정되지 않았거나 거의 변형되지 않았거나, 하지만 대격변 후에 빠르게 변한다. 급속한 지질학적 변화 새로운 상황에서 우리는 종종 동물과 식물들이 과도하게 번식하는 것을 본다. 때로는 변신을 하기도 한다. 개인 생활 동안, 의심의 여지 없이 부분적으로 기인하는 현상들 습관적인 파탄으로 인한 활력 저하 삶의 방식, 부분적으로는 변화된 음식, 부분적으로는 지시하는 것 유기체가 존재하는 원소의 특정한 영향 함몰된 만약 이 일에 진화가 이루어 졌다면. 방법, 그 단 한 걸음도 무감각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이 말이다. 다윈인과 라마르크인 둘 다 추측하지만 그들은 그렇다. 게다가 한 편도 아니고, 아직까지도 아니다. 상대방에 대한 내적 노력에 의해 결정되지만, 상대방에 대한 내적 노력에 의해 결정된다. 그 반대는 환경의 변화로 인한 영향이다. 그 유기체를 그것에 적응시키려는 긍정적인 일반적 경향. 환경, 변화들은 특히 장기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단번에 기운이 없어지고 자극을 주었다. 이런 진화 방식은 외적인 힘과 습관의 해체에 의해, 보이는 것 같다. 가장 광범위하고 중요한 일부의 요구를 받다. 생물학과 고생물학에 관한 사실들; 하지만 확실히 있다. 기관의 역사적 진화의 주요 요인이었다. 생각의 경우와 같이, 그리고 아마도 거절할 수 없을 것이다. 진화의 과정에 있어서 매우 현저한 장소. 보편적인 우주
심리학으로 넘어가면, 우리는 기본적인 현상들을 발견한다. 정신은 세가지 범주로 나뉜다. 첫째, 우리는 감정이 있고 고통과 같이 즉시 존재하는 모든 것을 구성한다. 파란색, 명랑함, 우리가 생각할 때 생기는 느낌 166일관된 이론 등 느낌은 마음의 상태다. 다른 어떤 것과도 무관하게 그 자체의 삶의 질을 가지고 있다. 정신 상태 혹은, 느낌은 의식의 한 요소다. 다른 모든 상태보다 우선할 수 있을 겁니다 비록 그런 초보적인 상태지만, 마음을 독점했다. 실제로 실현될 수도 없고, 제대로 실현될 수도 없다. 의식의 그래도, 그런 것은 상상할 수도 있고, 혹은 가정할 수도 있다. 푸른빛이 온 마음을 사로잡아야 한다. 형태, 확장, 대조, 시작에 대한 관념의 배제 중단, 그리고 다른 모든 생각들, 어떤 것이든. 느낌은 반드시 완벽하게, 그 자체로, 만약의 경우에 대한 것이다. 이 부분들은 또한 마음 속에 있을 것이다. 전체가 존재했고, 따라서 전체는 독점할 수 없었다. 마음[56]
감정 외에도, 우리는 반응의 감각을 가지고 있다; 눈가리개를 한 사람이 갑자기 기둥에 부딪칠 때, 언제 우리는 근력적인 노력을 한다. 또는 어떤 느낌이 들 때. 새로운 느낌으로 내 머릿속에 아무 것도 없다고 가정해 보자. 갑자기 a에게 자리를 내주게 된 푸른 느낌 붉은 느낌; 그렇다면, 전환의 순간에는 충격이고, 반작용이고, 파란 인생이 전환되고 있다. 빨간 삶으로 만약 나에게 더 많은 a가 주어진다면. 기억력, 그런 감각은 한동안 계속되겠지, 그리고 거기엔 또한 독특한 느낌이나 감정이 연관되어 있을 것이다. 그것을 가지고 이 마지막 감정이 버틸지도 모른다(아마도 나는 (비열한) 그 사건 기억과 감정에 뒤이어 푸른색과 붉은색이 사라졌다. 그러나 의 느낌은 실제의 존재 외에는 반작용은 존재할 수 없다. 167그것과 관련된 파란색과 빨간색 두 가지 감정 어디든지 우리는 두 가지 감정을 가지고 있고 사이의 관계에 주의를 기울인다. 어떤 종류의 것이든 간에, 의 느낌이 있다. 내가 말하고 있는 것. 하지만 행동과 반응의식은 두 가지 유형이 있다: 관계에 대한 인식일 수 있음 두 사상 사이에, 혹은 행동과 반작용의 감각일 수도 있다. 감정과 감정에서 벗어난 것 사이에서 말이야 그리고 이 외부 반응의 감각은 다시 두 가지 형태가 있다; 그것을 위해서. 우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느낌일 수도 있지 우리가 소극적이거나 저항의식이거나 즉, 무언가에 대한 우리의 소모적인 감정의. 없는 따라서 반작용의 감각은 연결감이다. 또는 A와 A의 감정 사이의 비교 느낌과 그것의 부재 사이의 다른 느낌, 또는 B 혹은 더 낮은 정도; 그리고 B아래에서는 첫째로, 우리가 가지고 있는 감각은 감정의 접근, 그리고 둘째, 감정의 완화 느낌.
감정과 반응감각 모두 매우 다르다. 또는 감정의 장애는 일반적인 개념이다. 우리가 생각할 때, 우리는 사이의 연관성이 감정은 일반적인 규칙에 의해 결정된다, 우리는 알고 있다. 습관에 지배당하여 지적 능력은 아무것도 아니다. 하지만 습관을 들이고 경우에 따라 행동할 수 있는 능력 본질적으로 와 유사하지만, 널리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로부터, 일반적인 감정들의 연결은 어떤 습관이 형성됐는지 말이야.
정신 작용의 일차적이고 근본적인 법칙 일반화 경향에 있다. 느낌은 하는 경향이 있다. 퍼지고, 감정 사이의 연결이 감정을 일깨우고, 이웃의 감정이 동화되다; 생각이 쉽게 동화되다. 168번식을 하다 이 많은 공식들은 정신 성장의 단일한 법칙 소동이 일어났을 때 감정이 일어나고, 우리는 이득에 대한 의식을 가지고 있다. 경험의 획득; 그리고 새로운 소동이 일어나기 쉽다. 그 이전의 것에 동화되다. 느낌, by 흥분하고, 특히 더 쉽게 흥분한다. 그들이 이전에 흥분했던 방식들 의식 그런 습관의 개념은 일반적이다.
심리학적 관념의 흐릿한 점은 고쳐질 수 있다. 생리적 개념과 연결시켜서 느낌 신경세포가 어디에 있든지 간에, 존재한다고 여겨질 수 있다. 흥분한 상태 감정의 교란, 또는 의 감각. 사이의 교란 전파를 동반하는 반동작 신경세포 또는 신경세포에서 근육세포로 신경 세포의 외부 자극 일반개념 신경과민에 습관이 형성되면 그 활동으로 인한 분자 변화 아마도 영양분과 관련이 있을 겁니다
습관의 법칙은 모든 육체적인 것과 현저한 대조를 보인다. 그 명령의 성격상 법률 물리법칙 절대적이다. 그것이 요구하는 것은 정확한 관계다. 그러므로, 물리력이 운동에 요소 하나를 도입하다. 평행사변형으로 나머지와 결합할 동작. 하지만 구성 요소 동작은 실제로 이루어져야 한다. 무력의 법칙에서 요구하는 대로 정확히 배치하다 에서 다른 한편으로는, 정신에 의해 정확한 순응이 요구되지 않는다. 아니, 정확한 순응은 완전한 충돌에 있을거야 법으로. 그것은 즉시 사상을 결정짓게 할 것이기 때문에. 더 이상 습관이 형성되는 것을 막는다. 의 법칙 마음은 단지 주어진 감정을 더 쉽게 만들 뿐이다. 그것 169따라서 물리학의 "비보수적" 세력과 유사하다. 통계에 기인하는 점성이나 이와 같은 것. 수조 개의 분자가 우연히 마주칠 때의 균일성
정신과 물질에 대한 오래된 이원론적 관념이 너무나 두드러져 데카르트주의에서는 근본적으로 다른 두 종류의 물질로서 오늘날까지 수비수들을 거의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을 거부하면서, 우리는 어떤 형태의 횡병증(hylopathy)으로 몰리게 되는데, 다른 말로도 불린다. 단일주의. 그렇다면 물리 법칙이 존재하느냐 하는 의문이 생긴다. 한편으로, 또 다른 한편으로 정신법칙은 다음과 같다. 잡혀가다
(가) 자주 독립적으로, 종종 모니즘이라고 하는 교리가 있지만, 내가 중립주의라고 이름지을 수도 있고
(나) 파생되고 특별한 정신법칙, 물리적 법칙 원시적인 법만으로 물질주의일 수도 있고
(다) 파생되고 특별한 물리적 법칙, 심리학 원초적으로서의 법, 그것이 이상주의다.
그 유물론적 교리는 내게 아주 혐오스러워 보인다. 상식에 관한 과학적 논리로.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에게 필요하기 때문이다. 어떤 종류의 메커니즘이 느낄 것이라고 가정하면, 절대적으로 이치에 맞지 않는 가설일 것이다. 궁극적이고 설명할 수 없는 규칙성. 하지만 가능한 유일한 것. 어떤 이론의 정당성은 그것이 사물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명료하고 합리적인
중립주의는 논리적인 격언에 의해 충분히 비난 받는다. Ockham의 면도기로 알려진 것, 즉 더 독립적이지 않은 것. 원소는 필요 이상으로 되어야 한다. 배치별 동등한 입장에서 물질의 내향적 측면과 외향적 측면, 그것은 둘 다 원초적인 것 같아
우주에 대한 한 가지 알 수 있는 이론은 객관적 이론이다. 170이상주의, 그 문제는 심성이 고르지 못한 습관이다. 물리적 법칙이 되는 것. 하지만 이것이 받아들여지기 전에 3차원성을 설명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줘야 한다. 우주, 운동의 법칙, 그리고 일반적인 특징의 우주의 수학적 명료성과 정확하다. 최소한 모든 사람에게 요구되어야 한다. 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