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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gy87493
2022. 1. 7. 00:20
비트코인 떡락에 직장도 잘려 인생이 폭망해버린 준영은
재벌 친구 지호의 운전기사가 되어 겨우 명줄을 이어간다.
그런데 친구의 아내인 하나와 마주치며 못된 욕망이 싹트게 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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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조용하고 몽환적이고 안식일 같은 들녘의 공기에 충격을 받았다. 먼 곳과 가까운 곳에 반나체한 아이들 몇 명을 제외하고는 말이다. 인간이 아닌 우리가 가장 가까운 주거지 주변에서 볼 수 있는 내가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을. 들판에는 사람들이 사는 곳까지 세입자가 없었다. 염려하는 바는, 비록 뿔이 많이 난 소들이 풀을 뜯는 것이 목격되기는 했지만,
"내 세입자들은 재고가 없는 것이 아니다. 나는 트루플린트를 발견한다"고 나는 말했다. "목초에는 소가 많이 있다."
"보시오, 모두 젊소." 오논다가 대답했다. "전쟁은 dat. 올레 원 처치 군인을 위해서."
"그런데, 이 정착지가 약탈을 면했으므로, 나는 그 정착지가 약탈을 면했다고 생각해야겠다. 사람들은 군대에 보급품을 팔아서 뭔가를 했을지도 모른다. 모든 종류의 식량은 매우 높고 부족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부르고뉴를 만났다."
"사르테인. 당신네 사람들은 양쪽 다 팔아. 좋은 거래야, 소굴. 사료 양키스—옌지즈에게 먹이를 줘."
"음, 그랬다는 것은 의심치 않소.남편이 그리 쉽게 하지 않으니까. 좋은 값을 받을 수 있을 때 주저하다; 만약 그랬다면, 양심의 가책을 받는다. 드로버는 반역죄와 그 사이에 서 있을 겁니다 하지만 도대체 어디 있는 거야? 이 나라 사람들? 먼 곳이나 가까운 곳에는 한 사람도 보이지 않는다."
"안 보여!—데레." 인도인이 방향을 가리키며 대답했다. 소몰이 '스퀴어 라이트 협의회' '매일 불을 지르고, 노출시키고' 말씨."
"정말이야. 저기 그들이 학교 건물에 모여 있어. 그러나 누구 연설하는 것을 그렇게 좋아하는 '스퀴어'가 말하는가?"
"올레 학교장. 소금 호수에서 와라. 할아버지의 절친한 친구."
"아! 나의 대리인, 뉴컴 씨. 사실, 나는 그가 왕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지도 모른다. 결산 자, 트루플린트, 계속합시다. 그리고 우리가 그 곳에 도달하면. 선술집 우리는 '위대한 협의회'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하다 내가 상관할 바는 아니다. 조금 보는 것이 즐거울 것이다. 내 입으로 말하기 전에."
인디언이 일어나, 발길을 따라 높이를 내려가는 길을 인도했다. 익숙해 보이는 것 같았어 몇 분 안에 우리는 쩔쩔매고 있었다. 고속도로, 그리고 햄릿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나는 거의 모든 것을 제쳐놓고 있었다. 1784년에 신사의 패션으로 입었던 드레스 중에서 숲에 더 잘 어울리는 사냥용 셔츠와 레깅스를 착용한다. 결과적으로 그 자리에 없었던 사람에게는 쉽지 않았을 것이다. 걸어서 도착한 사람이, 그런 차림으로, 나르고 있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 비밀. 인도인과 동행한 그의 양갈비 조각은 양갈비의 주인이었다. 나는 나의 도착 예정에 대한 최근 통지서를 보내지 않았다. 그리고 우리가 말한 것처럼. 나는 미행하는 것을 살짝 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그러기 위해서는 좀더 한 마디 더 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른다. 인디언
"수스쿠스"라고 나는 서 있는 교무실 근처에 다가서면서 덧붙였다. 우리와 선술집 사이에 "나를 이해했길 바래. 그런 건 없어. 누구라도 내가 누군지 말해줄 필요가 있어 물어보면 내가 너의 것이라고 대답할 수 있다. 친구. 살아 있는 한 찾을 수 있는 한 그것은 사실일 것이다."
"좋았어. 젊은 치프가 눈을 떴어. 직접 넓은 곳을 보고 싶어. 좋아. 수스쿠스가 알아."
다시 1분만에 우리는 군중 속에서, 문 앞에 멈춰 섰다. 교내의 인디언은 아주 잘 알려져 있었고, 종종 '둥지'에서 그의 외모는 관심을 끌지 못했다. 어떤 중요한 사업 카펫 위에 나타났다. 왜냐하면 많은 은밀하고, 매우 은밀했기 때문이다. 대화, 많은 열성적인 얼굴들, 그리고 많은 머리를 짜내는 것. 이처럼 민심이 동요하고 있는 동안, 어떤 것을 취하려고 마음먹은 사람은 거의 없었다. 비록 바깥쪽 가장자리에 오래 서 있지는 않았지만, 나에 대한 특별한 주의. 육십 명 내지 칠십 명의 인원을 포함했을지도 모르는 군중의 가운데서도. 내가 우연히 심문관의 말을 듣기 전에, 꽤 많은 잘 자란 젊은이들 내가 누구였는지, 그리고 내가 "투표할 권리"가 있었는지에 대해. 나의 호기심은 꽤 흥분된 상태였고, 내가 설명을 좀 하려던 참이었는데, 전교생을 눕힌 교무원의 문에 한 사람이 나타났을 때. 연설할 때 맨주먹으로. 이 사람은 오그라들고 근심걱정이 많지는 않았다. 예리한 외모로, 비록 그의 주위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다소 나은 옷차림을 하고 있었다. 특별히 우아하지도, 심지어 아주 깔끔하지도 않은 변기에. 그는 그랬다. 머리가 희끗희끗하고, 작고 가냘픈 몸매로, 열심히 그림을 그리고 있었을지도 모른다. 예순에 그는 기다렸다는 듯이 고의적이고 자만적인 태도로 말했다. 그가 종사하는 사업에는 익숙하지만 아주 단호한 코네티컷 말투로 말이야 코네티컷이라고 해 일반적으로 뉴잉글랜드의 그것과 대조되는 동안. 동부 주들은 이런 식으로 많은 공통적인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착하고 좋은 것이다. 숙련된 귀는 로드 아일랜드 사람과 매사추세츠 남자를 구별할 수 있고, 둘 다 코네티컷 출신이야 웅변가가 입을 벌려 말을 꺼내자. 담배 씹는 소리 전에 담배 씹는 소리, 내 가까이에서 웅얼거리는 소리 "역사적이야! 저기 누렁이가 있어. 이제 우리는 진실을 알게 될 거야."라고 말했다. 그럼 이거. 제이슨 뉴컴 씨, 나의 에이전트, 그리고 그 회사의 주요 거주자였다. 결산
"동료 시민들"—뉴컴 씨가 개회했다—"오늘은 당신들이 모인 날이다. 가장 중요한 일, 그리고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시도적인 기회; 하나의 기회. 우리의 모든 정신을 발휘할 작정이다. 당신이 결정할 일은 당신이 세우려고 하는 교회 건물의 교파 당신의 영혼의 미래 복지는 어떤 의미에서라고 할 수 있다. 네 결정에 관심이 있어 당신의 심의는 이미 열려있다. 기도로; 그리고 이제 당신은 최종 투표에 오려고 한다. 의 차이점 의견이 당신들 사이에 존재하지만 의견의 차이는 존재한다. 도처에 그들은 자유에 속하며, 그 축복은 절대 있어서는 안 된다. 의견의 완전하고 자유로운 의견의 차이 없이 행동했다. 종교의 자유 의견의 차이를 요구하다. 한 단체가 말하듯이. 종교적인 자유는 없을 것이다. 여러분 모두 그 무거운 이유를 알고 있을 겁니다. 빨리 어떤 결론에 도달한 이유가 있다. sile의 주인 올 여름 그의 등장을 할 것이고, 그의 가족은 모두 매우 행복하다. 하기 싫은 우상숭배 교회로의 절박한 경향. 여러분 대부분이 그러므로 그의 결과로부터 어떠한 결과도 예방하기 위해서. 간섭, 우리는 즉시 결정해야 한다. 그리고 집만 있는 것이 아니다. 기르긴 했지만 도착하기 전에 화를 냈다. 그러나 우리 사이에서는 어느 정도 의견이 분분한 상태였고, 그것은 다른 문제다. 에서 이전의 투표수는 26표에서 25표를 얻었다. 노회, 감리교 14명, 침례교 9명, 만국교 3명, 만국교 1명 성공회. 이제, 대다수가 통치해야 할 것만큼 명확한 건 없어 그리고 그것이 소수자의 의무라는 것을. 나의 첫 번째 결정, as. 사회자, 조합원들 대부분이 가지고 있는 거였어 하지만 그 의견에 불만을 가진 몇몇 사람들은, 나는 들을 준비가 되어 있었다. 이성, 그리고 스물여섯은 과반수가 아니라, 한사람이라는 견해를 가지기 위해서. 다원성이라 불리는 것. 그러나 스물여섯, 아니 스물다섯은 어림짐작이다. 9세 이상, 3세 이상, 그리고 1세 이상, 그들의 숫자를 취함. 단독으로든 같이든, 너희 위원회는 침례교도와 세계인들이 성공회도 탈락해야 하고, 다음 투표도 취소해야 한다. 취합된 경우, 가장 높은 세 개 수로 제한되어야 한다. 즉, 회당, 장로교, 감리교 신자들에게. 모두 그가 한 명에게 투표한다면, 그가 원하는 투표권을 가지고 있다. 그들 셋. 내가 이해한 것 같군 이제 질문을 하지 어떤 신사가 할 말이 없는 한."
「의장님」이라고 부르짖으며 건장하고 정감 넘치는 표정의 여인이 "속인가. 지금 말하라고 명령하시오?"
"그러시지요, 선생님. 주문, 신사분들, 주문. 호스머 소령이 일어났다."
우리 모두는 일어섰지만, 서있으면 일어나 있었다. 그러나 그 말은 의회, 그리고 이해되는 것처럼 보였다.
"의장님, 나는 침례교 신자인데, 그 신자는 아닌 것 같소. 결정의 정당성; 죄악은 우리를 침례교도로 하여금 우리가 속한 교파에 투표하도록 만든다. 싫거나 아예 투표하지 말거나."
"하지만 다수가 다스려야 한다는 것을 허락할 것인가?" 하고 말을 가로막았다. 의자
"사르트인—나는 그것에 동의한다; 그것 역시 내 종교의 일부분이기 때문이다." 늙은 여인은 진심으로, 그리고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태도로 돌아왔다. 믿음—"다수가 다스려야 한다. 그러나 나는 다수가 다스려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세례자들보다 더 많은 조합원들에게 유리하게."
"당신의 만족을 위해 투표할 겁니다, 소령님." 대단히 솔직하고 절제된 태도로 뉴컴 씨가 돌아왔다. "신사 여러분, 세례자들에게 찬성하지 않는 자들이여. 다음 교단 투표에 포함되서, 당신의 입장을 지지해 주시겠습니까? 손."
침례교 신자가 아닌 모든 참석자가 '야'라고 투표했을 때, 그곳에는 사람들이 있었다. 69명의 손. '아니오'도 같은 방식으로 요구되었고 그리고 세례교도들은 전과 마찬가지로 9표를 얻었다. 메이저 호스머 비록 그가 만족하고 있다고 인정했지만, 그는 그럴지도 모르는 것처럼 보였다. 결국 잘못된 절차야 세례교도가 그랬듯이 제외된 세 종파 중에서 가장 강한 나머지 두 종파는 의 공적을 세웠다. 필요성, 그리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들은 소수인 것으로 이해되었다. 그리고 소수민족은, 미국에서 흔히 일어나는 일이지만, 거의 없다. 권리
「이제 남아 있습니다, 신사 여러분」의 모델이었던 사회자가 다시 말을 이었다. 국민의 목소리에 복종, "의사이에 표결을 한다. 회합, 장로교, 감리교. 내가 먼저 할게 회중주의자를 두다 그 종파에 찬성하는 자들, 옛사람들. 코네티컷 스탠딩 오더, 그들의 손을 들어주십시오."
목소리의 어조, 눈을 구슬리는 듯한 표정, 그리고 "오래된"이라는 말. 코네티컷 스탠딩 오더." 단번에 그 비밀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사회자의 바람 처음에는 서른넷의 손이 나타났지만, 그 손은. 이것을 세어본 감속자는 군중 주위를 둘러보았다. 3개를 더 찾아본 후에 그는 정직하게 발표했다. 조합원 투표 37표 그래서 열한 명. 13개의 침묵의 종파, 아마도 사회자와 투표했을 것이다. 장로들이 그 다음에 와서 자기네 백성을 얻었는데, 두 사람이 그 뒤를 이었다. 모두 합쳐서 스물일곱의 세례를 받은 세례자들이 그들을 대신하여 재판을 받고 있다. 감리교 신자들은 그들 자신의 14명만을 얻었다.
"신사님, 분명히 나타나셨습니다."라고 사회자가 말했다. 방법론자들은 힘을 얻지 못하고, 조합원들 중 절반에도 못 미친다. 투표, 그리고 장로교보다 훨씬 더 낮은, 나는 그것을 그들 자신의 것으로 표현했다. 철수를 하지 말아야 할지, 잘 알려진 기독교의 겸손함이요.
"너희가 우리에게 했던 것처럼 공개적으로 투표하도록 해라"라고 한 침례교인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