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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툰 비서의 속 사정 미리보기
ogy87493
2021. 11. 27. 12:30
러브미라는 세계 최대의 취미용품 기업의 신입사원이 된 박성철.
1인 1비서라는 회사의 정책에 성철에게도 미모의 비서가 배정이 되는데...
아니.. 근데.. 비서의 할 일이란 게... 그런 거였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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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우리 자신의 종교 감정의 실제 계보는 너무 친숙한 것으로 방치되고 있다. 그러나 유럽에 많은 종교를 주었던 그 민족의 영적 역사는 비슷한 고대의 다른 역사보다 더 잘 알려져 있다. 우리에게 종교에 대한 우리의 경험을 심어준 삶에 대한 관점과 느낌은 유대인에게서 발전되었다. 구약성서는 우리가 이해한다고 확신하는 유일한 종교적 감정의 성장과 의미를 연구하는 곳이다. 유대인의 역사는 단 하나의 압도적인 감정의 역사로, 그 두 가지에 나타난다.156 형식들, 즉 여러분이 이사야와 다윗의 시편 둘 다, 같은 문장에서 흔히 발견할 수 있는 내용에서 너무나 동일한 형식들—성주 앞에서 시위하는 것, 가난한 자와 억압받는 자에 대한 동정. 예언자들에게 끔찍한 힘을 준 이타주의의 열정은 유대인이 세상에 남긴 유산이다. 자기희생과 자기희생의 감정과 타인을 향한 사랑의 감정도 하나다. 이것은 그 낮은 형태에서 자기 절제와 주술로 이어지고, 그 높은 형태에서는 위대한 시인들의 예언적인 분노에 의해 구세주와 희생이 둘 다 될 메시아의 사상으로 구체화된다. 이 모든 인간 본성의 위대한 주인공들, 나단, 엘리야, 예레미야, 그리고 왕들의 자의적 권력에 맞선 무수한 예언자들에게는 오직 하나의 열정이 작용하고 있을 뿐이다. 이 사람들은 의를 표방하고, 동정심만이 심어준 적이 없는 도덕적 용기의 강렬함을 보여 주었으며, 믿음만이 표출한 적이 없었다. 누더기와 자수성가, 순수와 힘, 자신이 아니라 주님을 위해 말한 믿음은 모든 시대에도 똑같았다. 이 정도에서 연민을 느끼고 표현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다.157 이런 식으로, 이와 같이 단지 분노만이 연민일 뿐이다. 이 사람들의 무서운 분노는 그들의 찬송가나 그들의 승리만큼이나 이해할 수 있다. 이사야에게서 느끼는 감정의 과정이 삶에 충실하기 때문에, 본성이 그에게 반응하지 않는 아이도 이사야를 읽는 아이는 없다. 구약성서와 신약 사이에 우리는 같은 종족의 같은 열정이 더 높은 종족으로 완벽하게 일관성 있게 발전하는 것을 본다. 두 가지 형태가 모두 바뀌었다. 신약성서에서 사랑은 우리가 상대할 상대가 없는 각 개인의 영혼에 대해 그 특별하고 특히 존중하는 것으로 전문화되었다. 그리고 하나님에 대한 숭배, 즉 하나님에 대한 숭배, 하나님 아버지와 개인을 동일시하는 것은 언급할 수 있지만 묘사하지 않는 형태로 표현되었다.하늘나라가 네 안에 있다.
지난 세기 동안 세상을 극복하고 종교의 정신을 정치에 쏟아부은 그 근대적 자선활동은 만 개의 도그마스와 공식으로 표현된다. 이런 것들이 역사상 가장 복잡한 시대의 상형문자지만 모두 '사랑'을 읽는다.
인간에 대한 사랑은 모든 이상, 모든 이상에 대한 실질적인 내용이다.158 개심시키다 어떤 정치적 외침이 가치 있는 한, 그것은 이것과 그 이상을 상징하지 않는다. 자유와 평등과 우애, 독립선언서, 공리주의, 푸리에이즘, 사회주의, 금지, 기독교 과학, 구세군은 같은 메시지를 담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오직 이러한 진실 때문이며, 그것이 항상 모든 종류의 거짓에 싸여 있음에도 불구하고, 세상을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사회주의를 받아들이다. 이것은 재산에 대한 욕구가 인간 배열의 지배적인 요소라고 믿는 남성들에게서 직장에서의 연민의 정열의 논리적인 결과물이다. 개인의 이기심은 우리의 모든 사상을 지배해 왔고, 우리가 습관적으로 최종적인 것으로 받아들이는 그 사상학파의 근본 법칙으로 상정되어 왔다. 그것은 인간의 본성에 대한 피상적인 견해로부터 지지를 받고 있으며, 시간외는 얕은 사람들의 믿음이었다. 그러나 사회주의자들의 위대한 지성과 위대한 노동은 사람의 마음에 아무런 인상을 남길 수 없었다. 우리는 그들의 추리가 어리석다는 것을 안다. 그들의 호소가 이루어지는 것은 진심이다. 벨라미의 책은 마음이 여린 사람들에게 십만 장씩 팔린다. 그것은 인류를 위한 탄원이다. 삼촌이다159 톰의 오두막. 사회주의의 기능은 분명하다. 돈이라는 관점에서 생각하는 시대에 진행되고 있는 종교적인 반응이다. 우리는 거의 다 끝나가고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거의 다 되어가고 있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그 백만장자의 부를 싫어한다고 믿는다. 이들은 마치 이런 것들이 기업들을 해친 것처럼 기업과 신탁을 비난한다. 그들은 기호를 공격한다. 그들이 정말로 싫어하는 것은 이러한 것들이 전형적으로 보여주는 무책임한 과격성이며, 도덕적 힘만이 바로잡아 줄 것이다. 사람들이 재산법에서 치료법을 찾는 한 그들은 역병의 피해자다. 그 치료법은 전적으로 반대편에서 나올 것이다. 백만장자들이 그들이 가진 엄청난 힘을 발휘하고 영원히 즐기기 시작하자마자, 모든 사람들은 그들이 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뻐할 것이다.
사회주의는 유용했지만, 이론으로서 그것은 처음부터 운명지어졌다. 왜냐하면 그 예언자들과 성도들 자체가 그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환기시키는 그것과는 다른 동기에 의해 자극을 받기 때문이다. 그들은 우리에게 인간의 본성이 그것이 아닌 다른 것이라고 가정하는 종교, 자기 희생에 근거하지 않는 종교, 그래서 일차적인 열정에 호소하지 않는 종교, 다른 사람들을 편안하게 해 달라고 우리에게 편하게 해 달라고 간청하는 종교를 제공한다. 이제 더160 인간이 다른 사람의 안락함을 위해 노력하도록 만드는 유일한 동기는 이것이 그들의 영혼을 구원하는 가장 빠른 방법이라는 믿음이다. 만약 영혼이 자신의 이기적이지 않은 활동을 통해서만 구원받으려면, 재산을 목표로 삼는 것은 거짓말이다. 노동자는 상인과 같은 수단에 의해서만 행복해질 수 있다. 그들은 함께 구해야 한다. 개인의 육체적 지원 문제는 그의 영혼에 대한 배려에 따라 뒤따르지만, 결코 선행하지 않는다. 개인주의 정신의 각성은 손놀림을 끌어들임으로써 장인에게 힘을 실어줄 것이다. 우리가 만족해왔던 기계 작업은 시대의 이기주의에 비례하는 구매자의 종교의 상실을 나타낸다. 절약에 기반한 어떤 시스템도 그것을 대신하지는 못하겠지만, 자기 희생에 기반한 어떤 움직임도 그것을 바로잡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사회주의가 현명한 재산분배가 미덕과 행복을 가져다 줄 것이라는 증거를 걱정하는 동안, 진리의 다른 그리고 직접적인 형성은 인간의 영혼을 사로잡고 백성을 구했을 것이다.
한 나라 국민의 이타주의의 균형이 실질적인 자기 통제(어떤 이름 아래든 상관없이)의 형태로 보존되어 국가의 부와 권력을 준다.
161좋은 정부는 사람들을 차별화하는 관습에 의해 구성된다. 그들은 각자가 이웃과 다르도록 허락하는 것이다. 그것들은 한때 사랑이었던 것에 대한 기록이고, 지금은 법이다.
나쁜 정부는 어떤 사리사욕과 미신을 통해 사람들을 유사하게 만드는 제도들에 있다.
역사에서 무작위로 몇 가지 예를 들어보자. 그리고 인종에 대한 영구적인 가치의 모든 것이 단지 같은 이상에 대한 다른 형태의 표현만이 아닌지 살펴보자.
나폴레옹은 이기주의의 일종이다. 거의 알아볼 수 없는 그의 지능의 초점은 그 자신 안에 있었다. 그는 자기 중심적이어서 어떤 아이디어에 그를 지탱하는 모든 열정을 자극하지 않았다. 그는 많은 일을 했지만 심리학의 법칙을 초월하거나 그들이 그를 처리한 불안에서 벗어날 수는 없었다. 그는 진보의 시대에 살고 있는 위대한 반동주의자였고, 이타주의 시대의 위대한 이기주의자, 위대한 범죄자였다. 유럽 전체가 그를 입을 다물 수 있을 만큼 힘이 없었다. 그는 마침내 내려갔지만, 내려오기 전에는 법을 제정하여 만지는 모든 나라의 문명을 위해 서 있었다. 그는 프랑스에 그의 코드와 그의 국기, 물건들을 주었다.162 그의 왕조보다 더 위대한 프랑스의 전문적인 지성인 깨달음을 활용해 질서를 확립했고, 자신의 기관인 행정의 천재성을 통해 위대한 교육자가 되었다. 그의 숭배자들은 그의 성격의 이면에 매우 충격을 받아서 그의 죄를 용서한다. 우리의 감탄은 교육자에게 속박되기 때문이다. 위대한 사람은 누구나 위대한 교육자인데, 이것 외에는 위대함이 없다. 위인은 비자기적인 부분, 타인의 지적 기구, 법질서의 확립에 의해 그것을 행하는 자를 민법자로서 공물을 받음으로써 비자기적인 부분을 대표하고 끌어내고 기획하고 세운다. 성도들은 같은 목적을 위해 봉사한다. 그들은 법을 지키는 사람들과는 다른 언어를 말하지만, 그들의 기능은 똑같다. 한 남자가 그의 시대의 공식적인 정부에서 하는 역할은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그것은 동시대인들에 대한 그의 이타주의 비율에 의해 좌우되는 것 같다. 사람들은 너무 좋고 나쁜 사람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나폴레옹이 퇴행의 시대에 살았다면, 그는 왕좌에서 죽었을 것이다. 만약 그가 자신보다 덜 자기 추구를 했다면, 예를 들어 워싱턴의 상상력을 소유했다면, 프랑스인들은 매우 그럴 것이다.163 더 일찍 그를 퇴위시켰지만, 결국 그에 대한 기억은 프랑스를 교육했을 것이다.
이것은 영웅들의 작품이기 때문이다. 지도자가 당대의 사상보다 더 사심 없는 사상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는 퇴위, 독살, 조롱을 당하며, 교육세력으로서의 그의 가치는 이런 것들 중 어느 하나에 의해서도 높아질 수 있다. 소크라테스는 자신이 참여하게 되면 정의감이 사형집행으로 이어질 것을 알고, 목숨을 버릴 것을 두려워하며, 결국 모든 원자를 헤아릴 수 있게 하는 그런 능력으로 정치에서 손을 뗐다. 학자들은 선동자의 본능을 헤아릴 수 없었기 때문에 그의 사과를 이해하지 못했다. 순교자들, 청교도 뉴잉글랜드의 퀘이커인들, 노예제도 반대자들과도 마찬가지다. 그들의 행동은 다른 사람들의 양심을 끌어내고 발전시키는 방법에 대한 가장 진실한 이해에 의해 지배되었다. 조국을 위해 목숨을 바치는 자는 더 이상 하지 않는다.
또 다른 거대한 교육자는 비스마르크였다. 독일의 분투하는 주체를 평생 제국에 용접시킨 것은 역사의 업적 중 하나이다. 그러나 비스마르크에게는 으뜸패가 쥐어져 있었다. 그는 봉사할 이유가 있었다. 그의 초기 작품164 프랑스와의 전쟁 이후, 애국심이 독일의 저주가 되었기 때문에, 그의 가장 강한 힘이 있었을 것이다. 그것은 광신적인 것에 속하며, 독재에 의해 지성을 망치는 데 이용되고 있다. 이것은 애국심이 아니라 그들의 행동에서 절약된 요소에 대한 신비롭지만 가차없는 처벌이다. 독일군은 위대하고 통일되어야 하며 명예를 위해 알자스를 되찾아야 한다. 하지만 그들은 프랑스 밀리어드에게 무엇을 원했을까? 그들은 프랑스를 속여서 그들의 주머니를 아끼게 했고, 프랑스 농민에 대한 개인적인 증오를 몸에 붙였고, 그것은 그들에게 통치자로써 윌리엄 2세를 주었다. 그들은 재산을 권력으로 보았다. 만약 그들이 권력이 감정일 뿐이라는 것을 분명히 보았더라면, 그들은 평화를 뿌렸을 것이다.
홀랜드가 패권을 잃은 이유 중 하나는 돈을 권력으로 여기게 됐기 때문이다. 그녀는 상징을 움켜쥐었다. 이기심이 이러한 상징들 중 어느 것도 숭배되는 지경에 이르면 쇠퇴가 시작된다. 페루의 금이 스페인 사람들을 개별적으로 이기적으로 만들어서 그들을 망쳐버린 목격자 스페인은
장기적으로 볼 때 덕과 악은 국부, 첫 번째 수집, 두 번째 소멸을 놓고 다투게 된다. 쿠바를 목격하다. 아일랜드 목격자 중국은 민간에 의해 파괴되었다.165 탐욕. 마지막 분석에서 그것은 개인적인 미덕의 문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