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툰미리보기
탑툰 아내의 친구 미리보기
ogy87493
2021. 11. 26. 12:23
잘나가는 변호사 아내를 둔 현수. 그러나 부부관계는 삭막하기만 하다.
이런 와중에 현수에게 다가오는 회사 동료 주희.
주희의 치명적인 유혹 뒤에 숨겨진 더 위험한 비밀이 현수의 삶을 뒤흔드는데...
아내의친구,웹툰,탑툰,만화,1화,무료보기,미리보기,다시보기,월요웹툰,화요웹툰,수요웹툰,
목요웹툰,금요웹툰,토요웹툰,일요웹툰,무료웹툰,웹툰만화,인기웹툰,웹툰미리보기,웹툰다시보기,웹툰보는곳,웹툰추천,웹툰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순위,
웹툰사이트,죽기전에꼭봐야할웹툰,완결웹툰,재미있는만화,오늘의웹툰,재미있는웹툰,재밌는웹툰,볼만한웹툰,공짜웹툰,유명한웹툰,어른웹툰,인생웹툰,정주행웹툰,영국 사회가 마치 메네게리 같거나, 오히려 서커스에서 볼 수 있는 한 우리에 있는 다른 동물들의 모음집과 같다는 것은 사실이다. 이 모든 동물들은 다른 동물들의 권리를 고려하도록 훈련받는다. 다양성은 그 자체로 좋은 것이다. A 대학142 예수께서 덴버에 내려주신다면 자유를 보호하는 것이다. 예수회 신자들은 돈에 미친 것이 아니다. 덴버 아이가 새로운 종류의 남자를 보는 것은 교육이다. 일부 철학자들이 지금 결론을 내리고 있듯이, 자유 정부를 가지기 위해서는 제도를 장려해야 한다고 결론지을 것이다. 그러면 틀릴 것이다.
당신이 틀린 근본적인 이유는 이러한 자선 기관들이 그들 자신을 위해 그들을 믿었던 사람들의 활동에서 남겨진 것이기 때문이다. 침략을 물리치기 위해 이곳에 왕을 세울 수 있는 것보다 더 이상 그들 중 한 명을 흉내낼 수도, 그 중 한 사람의 힘을 잡을 수도 없다. 당신 자신은 개인주의를 믿는다. 곧장 가서 어떤 형태로든 보루를 세우도록 내버려 두어라.
그 후 여러 기관들이 두 가지 상반된 목적에 기여한다. 그것은 개인을 제한하고, 그에게 편견과 비합리성의 검은 점들을 만들어내지만, 다른 한편으로 그것은 그 장소들 밖에서 개인을 자유롭게 발전시키도록 장려한다. 그것은 형태를 만들어 내고, 유형은 상호 보호된다. 이것은 자유 정부가 한 번에 모든 것을 잡아낼 수 없는 정부를 지방으로 분리하는 데서 비롯된다는 또 다른 말일 뿐이다.
143우리 정부를 행정, 입법, 사법부로 고도로 지능적이고 인위적인 분리는 어떤 의미에서 독립된 기관의 설립으로 자유 정부를 얻으려는 시도였다. 그러나 이것들은 형태를 창조할 만큼 충분히 강하지 않았다. 그리고 확실히 어떤 부분에 대한 애착도 없고, 전체 시스템의 신성함만이 그것을 보존해 왔다. 그것은 중앙정부의 단일한 생각에 붙는 감정이었다.
통제할 수 있는 동의가 주어지는 것은 기관에 대한 것이다. 동의는 항상 매우 복잡한 일이다. 그것은 문명을 암시한다. 그것은 자격 있고, 제한적이며, 무한히 다양하며, 모든 경우에 역사적 사실에 의해 규제된다. 예를 들어, 제한된 군주제 하에서, 어떤 제사장들에 의해 완화되고, 이런저런 관습에 따르며, 특정 왕조의 지배를 받는 것은 동의다. 각각 그리고 모든 것이 주제의 상상 속에 존재한다. 왜냐하면 정부는 전적으로 상상력의 문제고, 다른 어떤 것이라도 되어야 한다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기 때문이다. 영국인들은 영국 권력의 비전으로 인도의 상상력을 감동시키는 데 2세기를 보냈다. 北의 北 北의 北의 北은?144 아무리 강한 상상력일지라도, 아직 가라앉지 않은 분야에서 권력에 대한 가정은 항상 폭동을 일으킨다. 페르시아인들은 담배 독점의 창설에 몹시 분개했다. 술탄은 그것을 철회해야만 했다. 미국인들은 차를 항구에 던졌다.
정부가 행해지는 형식과 방식은 사람들이 동의하고, 따라서 중요해진 사물에 대한 기록으로 거의 모든 역사적 글쓰기가 실체로 다룰 정도로 권력으로 식별되는 상징이 된다. 어떤 경우에든 상징의 힘은 자치를 위한 국민의 힘, 즉 개인들간의 평균적인 차별화에 반비례한다. 또는 다른 방식으로 말하면, 남자가 자신을 통치할 수 있는 자신의 무능력에 달려 있다.
위대한 통일 세력은 항상 자유 정부에 대한 위험으로 여겨져 왔다. 전쟁은 국가를 하나의 부대로 만든다. 개인주의로는 실행할 수 없다. 종교는 권력을 응축한다. 그것이 우리 조상들이 국교회를 그토록 두려워했던 이유다. 상업은 일반적으로 개인주의에 범위를 주기 때문에 축복으로 여겨져 왔다. 그것은 풍요로워지고145 시하다. 그 도 있다 그러나 상업 그 자체가 폭정을 불러올지도 모른다. 목격자 베니스. 상업은 우리 정부를 중앙집권화시켰다. 같은 호소로 모든 사람의 마음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정부를 강화시키고 단결을 만든다. 국가는 그런 일반적인 호소에 의해서만 존재한다. 개인주의가 계속되어야 한다는 것은 이러한 일반적인 감정의 통합에 속하고 종속되어 있다. 인류의 통치자는 상징을 통제하고, 그 기관들을 가장 중요한 것으로서 사람들의 상상 속에 서 있는 사람들인데, 그들을 조종함으로써 대중적인 상상력을 넘어 범위를 넓힌 사람들이다. 아니면 좀 다르게 표현하자면 국민의 열정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제도에 반영되어 있다. 백성은 한 사람을 붙잡아 자기들의 입찰을 강요하고 그들의 정욕을 누그러뜨리기 위해 그들을 지배한다. 링컨으로 성자가 되고 토르케마다로 악마가 된다.
사람이 위인처럼 보이고, 백성을 이끌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면, 그것은 백성을 자기 자신보다 더 잘 알기 때문이다. 이러한 의미에서 그들 자신이 지배적인 열정의 결과물에 의해 지배되고 있는, 그들 자신이 스스로를 지배하고 있지 않은 사람은 아직 없었다. 그146 서던 퍼시픽 철도는 수년간 노예의 인구를 지배하는 폭군에게서 그것을 사들인 것처럼 완전히 캘리포니아 주를 소유해 왔다. 그것은 표를 사면서 행해졌다. 미덕이 유권자의 가슴에서 우위를 되찾아 그를 자유롭게 하는 한, 미덕은 투표에서 돈을 대신하고 국가를 자유롭게 할 것이다.
보편적 참정권은 하나의 모드고 상징이다. 어떤 교육 조건 하에서 사람들은 그것을 가져야 한다. 다른 사람들 밑에서 그들은 그것을 가질 수 없다. 그러나 그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든 없든 그들은 지배적인 열정에 의해 통치될 것이며, 이것이 그들을 성격상 똑같이 렌트한다면 그들의 정부는 폭정이 될 것이다. 정열의 통치가 완화되면 폭군의 통치가 완화된다. 그 것을 인간의 감정(그리고 또 무엇이 있는가?)과 보편적 참정권은 계량적으로 볼 수 있다.
따라서 쉽게 모순된 목적까지 운영하도록 만들 수 없는 기관이 없다는 것은 명백하다. 이곳의 형사법정은 빚을 회수하는 데 이용되어 왔다. 기독교의 성도들이 한 번도 빌려주지 않은 악행은 없다.이요.147 시냇물이 어떤 종류의 방앗간이라도 돌리는 것처럼 그것의 기관들을 쉽게 운영한다. 오늘날 미국 상원은 백만장자의 모임이다. 증권거래소가 교회가 될 수도 있다.
이제 기관이란 무엇인가?
그것은 관습이기 때문에 동의를 받는 관습이다. 인간은 항상 관습에 의해 지배되어 왔다. 싸움으로 분쟁이 해결되던 시절이 있었고, 중재가 편의상 들어왔다는 관념은 루소의 사회적 계약과 같은 지위에 서 있다. 그것은 학술적인 저스트릿이다. 역사를 되돌아보면 우리가 보는 것은 관습이며, 훨씬 이전에도 여전히 관습이다. 야만인들의 모든 싸움은 관습에 의해 규제되고 항상 관습에 의해 규제되어 왔다. 아니, 벌과 개미는 관습에 의해 지배된다. 관습에 대한 생각은 키플링의 천재가 그를 밀림에서 보게끔 이끈 하나의 생각이다.
이제 관습에 관한 이 모든 것의 밑바닥은 무엇인가? 관습의 밑바닥에는 비자기적인 충동이 있다. 인간은 이기적이기도 하고 이기적이지도 않기도 하지만, 우리가 그를 일차적으로 이치로 여기든, 이치로 여기든 그것은 큰 차이를 만든다. 과학자들은, 하등 동물에 대한 연구 덕분에, 인간에 대해 설명하려고 노력해왔다.148 이기적인 가설과 그에 대한 미스터리를 만들었다. 그들은 "그는 먹거나 죽어야 한다. 그러므로 그는 주로 이기적인 사람이어야 한다."라고 말한다. 그리고 그들은 이기주의의 확장을 통해, 처음에는 가족, 다음에는 부족, 다음에는 국가,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류까지 포함시키면서 진보를 설명하려고 한다. 그들에 따르면 사회는 이기주의, 타협, 공동 주식회사라는 관습이다. 종교는 아직 충분히 설명되지 않은 귀신과 조상숭배의 문제다. 이 전체적인 견해는 인간이 먹어야 하기 때문에 일차적으로 이기적이어야 한다는 독단에 달려 있다는 점에 주목하라. 역설적으로 반박하기에 충분하다. 절대적으로 이기적인 인간은 살아남을 수 없었다. 절대적으로 이기적이지 않은 사람은 화려하게 번성할 것이다. 개인들은 서로를 지지할 것이다.
하지만 우리가 똑바로 시작하고 그것이 과학의 문제라는 것을 기억하자. 다른 가설을 들어라. 말은 종을 좋아하기 때문에 무리를 지어 달리며 종족을 전파한다. 어쩌다가 그는 보호받게 된다. 자신의 복지가 확보된 것은 동료들을 사랑한다는 착각을 통해서다. 자기와 무관한 충동이 밑바닥에 있고, 그 결과를 자기 보호한다.
그것은 모든 인간 기관과 같다. 법에 대한 비자율적 충동은 가장 밑바닥에 있다. 우리는 본 적이 있다.149 민주주의는 조직화된 이타주의지만, 조직화된 이타주의를 공언하지 않는 정부는 없었다. 너는 다른 어떤 탄원에도 사람을 모을 수 없고, 또 다른 어떤 결박으로도 사람을 모을 수 없다. 행동의 이타주의가 존재하는 한 진보가 가능하다. 만약 그 남자들이 해질녘에 싸움을 멈추지 않는다면, 그들은 아무런 제도도 없다. 그들은 죽는다.
모든 관습이 그것을 지지하는 개인으로부터 받는 존중은 비자기적인 감정이다. 야만인의 의식에서부터 장례가 지나가면서 모자를 들어 올리는 프랑스인의 풍습을 거쳐 도덕법을 숙고하면서 칸트의 느낌까지 원소는 똑같다. 그것은 경건한 일이다. 그것은 존경이다. 그것은 자화자찬이다.
그러나 경외심이 공포로 격화될 수도 있다. 예배자의 상상력이 물결처럼 곱슬곱슬하다. 그것은 그를 돌아보며 겁을 주는데, 이런 일이 일어나면 우리는 그것을 미신이라고 부른다. 그 고통은 모든 고통과 마찬가지로, 광기의 고통과 마찬가지로 전적으로 자기 존중의 감정이라는 사실에서 오는 것이며, 그것은 질병이다. 그의 문화의 모든 단계에 있는 사람은 이 병에 걸리기 쉽다. 식량 부족이나 폭정, 나쁜 물이나 나쁜 정부가 초래한다.150 이 번거로 모든 나라와 모든 연령대는 그것의 형태를 보여준다: 그리고 매우 자연스럽게, 많은 질병의 고난을 이유로 복종하는 야만인들은 이 미신의 끔찍한 형태의 질병을 보여준다. 이것은 과학자들이 야만인에서 본 주요한 사실이다. 이러한 야만인들은 인간의 이기주의를 주요 사상으로 삼고, 인간 본성에 대한 무지를 통해 인류의 종교에 대한 설명을 야만인의 질병에 근거하게 되었다.
정반대의 설명이 그들의 얼굴을 빤히 쳐다본다. 우리 모두는 일반적으로 신약성서가 유럽을 문명화시켰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책은 모든 가능한 이타주의를 암호화한 것에 불과하며, 따라서 인간의 영혼에 부합한다. 두 사람에게 신약성경을 주어라. 그러면 각 사람은 그 속에 있는 자기 자신을 보고, 그것은 각각 다른 영향을 미친다. 그의 개별적 성장의 법칙에 따라 각각의 성격과 감정을 전개하고 전개함으로써, 이 책은 그것들을 한 번에 차별화시킨다. 사람은 불행할수록 그것을 필요로 한다. 사람을 억압하거나 감옥에 집어넣고, 방종하거나 고립된 삶을 살게 하고, 준종교적인 생활을 하게 하고, 그 이타적인 감정은 동료들과의 교제에서도 소모되지 않고, 축적된다. 이 책은 이타주의에 초점을 맞추었다.151 여러 세대의 남성 개개인에게서, 끊임없이 재발견됨으로써, 개인들을 차별화시키는 일정한 힘으로 존재하고, 그래서 그 위에 세워진 제도 다음에 제도의 횡포를 풀어가면서, 점차 국제법, 관습, 정서, 그리고 시정에 제정한 후, 계속되어 왔다. 지난 18세기 동안 서유럽의 지배세력을 완전히 장악했다. 그것의 상징들은 인간의 본성에 있어서 일정한 요소를 나타낸다. 책이 이렇게 하는 한에서야 전혀 기억된다.
물론 풍습이 생기면 그것은 즉시 이기주의에 의해 이용될 수 있는 것으로 바뀌게 되고, 여기에 문제의 중심이 온다. 관습은 사람을 서로 비슷하게 만든다. 글자가 킬로다. 하지만 그 편지는 죽이는 것 이상의 일을 한다. 교육도 하고 훈련도 하고 전송도 한다. 그러므로 우리가 영국에서 일하는 한 기관의 두 가지 모순된 기능, 하나는 교육하고 다른 하나는 제한해야 한다.
기관이 개인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함에 있어서, 자연의 전체 위계질서를 한 번에 검토해야 한다. 우리는 동물에 대한 우리의 연구에는 인간에 대한 지식 외에는 우리를 인도할 것이 없지만, 우리는 그 연구에서 확대시킬 많은 것을 찾을 수 있다.152 그리고 그 지식을 설명하라. 모든 자연주의자와 모든 사회학자는 정치 무대에서 예비 훈련을 받아야 하고, 온실이나 메나게리에 있는 모든 정치인은 훈련을 받아야 한다.
개미들의 사회생활을 살펴보자.
개미는 특정 기관의 슬라브적인 준수를 통해 개인들이 비슷하게 성장한 진보의 단계를 보여주는 것 같다. 개미는 형식적이고 좁고 편협하며 새로운 사상이나 사적인 사업을 할 능력이 없는 의식주의적인 존재라는 것은 확실하다. 그는 덕이 많든 적든 자신과 다른 사람을 싫어한다. 그는 자기 집의 배치에 있어서 어떠한 제안된 개선도 신성모독으로 간주할 것이다. 그는 종교적 열성 외에는 설명할 수 없는 헌신으로 끊임없이 대중을 위해 일하며, 그 나름대로는 완전히 행복하다. 그러나 여론의 횡포, 주교회에 대한 굴종 등은 그를 경멸할 만한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 멀리까지 간다.
기관에서 할 수 있는 일 중 최악이다. 개인은 으스러진다. 개미들에게서 볼 수 있는 관습에 대한 원시적인 경외심은 발전하지 않고 개별 개미에 대한 경외심의 높은 형태로 구체화되었다. 그는 발육이 정지된 유형이다.
153종교의 자연사는 그 다음에 점차적으로 개인에 대한 배려로 전문화되는 관습에 대한 경외 속에서 추구될 것이다. 이러한 것들이 사실이라면 어떤 문명의 진보도 개인의 권리가 신성시되는 정도에 의해 측정될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이 우리가 항상 배워왔던 것이다.
정부는 종교와 구별할 수 없는 태생이었고, 최근까지도 요동치는 인간의 제도는 의례와 법 사이의 친족관계를 기록할 것이다.
과학자들은 이기주의가 점차 인류에 대한 관심으로 확대됨에 따라 종교와 진보를 설명하려고 노력하면서, 고치의 잘못된 끝을 잡아당기고 있다. 실이 약간 풀렸다가 끊어졌다가 다시 풀렸다가 또 끊어졌다. 그들은 근본적으로 비과학적인 개념에 대해 그들 자신의 첫 번째 원칙과 전쟁을 벌이고 있는 그들 자신들을 곤혹스럽게 하고 있었다.
감정의 기원은 단순한 것에서 콤플렉스로 가는 다른 발전처럼 진행된다. 인간의 이기주의가 점차 확대되어 실제로 자신에 대한 사랑이었던 사랑에 인류 전체를 포함시킨다는 관념은 다음과 같이 가정한다.154 이 큰 사랑은 작은 사랑의 합이다. 그것은 인간의 감정의 대상에 주의를 고정시키고, 감정 자체의 특성에 주의를 고정시킨다. 이 인물은 연구해야 할 것이다. 우리가 문명인의 종교적, 사회적 감정을 야만인의 감정과 대조할 때, 우리는 감정 그 자체에서 동일한 전문화와 복잡성을 보게 되는데, 그것은 어떤 더 높은 발달에서도 추적할 수 있다. 감정이 표현되는 형식, 주장, 이론, 관습은 점점 더 심해지는 동정심의 세련됨을 보여준다. 우리는 특정한 사람들에 대한 작은 안목으로 만들어진 일반적이고 모호한 감정에 접근하고 있지 않다. 우리는 차별화, 분석의 단계로 다가가고 있는데, 같은 이타주의를 그 낮은 형태로 맹목적인 숭배와 어떤 페티치 앞에 자기 비하로 나타나는 것이다. 이 감정의 효용성은, 그 발달의 어떤 단계에서든, 철학자에게 그것을 정당화할 수 있는 배려가 되지만, 그것은 철학자에게 있는 그의 가슴 속에서의 최대의 모빌리티가 아니다. 인간의 모든 역사는 진보가 유기적인 과정이기 때문에 자신을 명쾌하게 설명할 수 없는 부드러움의 형태로 나타난다는 것을 보여준다.
155학습된 수업은 어떤 문제에 가장 어려운 형태로 접근하기 쉽다. 그 사회학자는 남해 제도의 인간에 대한 여행자들의 이야기에서 종교 이론을 발전시킨다. 종교의 자연사에 관한 책을 읽으면 후론족, 에스퀴모족, 티벳족에 관한 학구적인 인용구들이 판타그루엘의 도서관을 제공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이제 야만인이 그의 우상에게 대하는 태도는 심리학에 대한 매우 불명확한 질문이다. 한 부족 사이에서 보낸 10년의 젊음은 그 중요성은 말할 것도 없고, 사실에 대한 지적인 추측의 기초를 다지는 기간도 그리 길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