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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툰 첫사랑 미리보기
ogy87493
2021. 6. 14. 08:15
불편한 다리 때문에 평생 소심하게 살던 만석.
그러나 우연한 기회에 건강한 다리를 얻게 되어
강렬한 첫 경험을 선사한 첫사랑의 그녀를 찾아 나서게 된다.
그러나 그가 얻게 된 것은 건강한 다리만이 아니었으니...
"서툰 그때와 달리 지금 다시 널 만나면 놓치지 않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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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56년 7월 20일, Vai, Port Royal.
친애하는 선생님—"캐니발스"라는 제목의 작품을 쓰고 있다. 모두; 또는 마스터가 없는 노예들." 나는 다음과 같이 진술할 것이다. 사실, 모든 이론적 폐지론자들은 자유사회의 실패, 그리고 각자는 에 대한 어떤 계획을 제안한다. 그것의 재조직 특히 당신 자신을 들먹일 것이다 게릿 스미스, S. P. 앤드류스, 구델 씨, 게리슨 씨. 나는 당신이 Courier와 의논하는 것을 믿을 것이다. 그리고 주로 내 증거로서 불에 탄 인콰이어러(Inquireer, it's turner, 당신 의견의
당신과 다른 저명한 신사분들을 위해 만일 내가 이 지경에 이르렀다면 고쳐줄 수 있는 기회. 그릇된 결론 그러므로 나는 미스터에게 편지를 썼다. 게리슨, 그리고 나는 지금 너에게 편지를 써서 너에게 기회를 주겠다. 내가 틀렸다면 바로잡아야지 나는 너희 모두를 안다. 우리 사회가 당신보다 더 큰 실패자라고 생각하지만 우리 때문이 아니라 너 자신을 위해 인정해도 돼 나는 출판할 것이다. 내 책에 있는 이 편지의 사본은 답장을 하지 않으면 (아마도 답장해 주신다면) 이 편지와 당신의 편지 둘 다 대답하다
'우리의 두 가지 형태의 사회가 오래 지속될 수 없다. 공존하다 모든 크리스텐덤은 하나의 공화국이고, 하나의 종교를 가지고 있고 하나의 민족에 속하며, 하나의 대중이 지배한다. 의견 반대 원칙에 따라 형성된 사회 시스템, 공동 출자할 수 없다
정말 존경스럽지만
우리의 '예술의 달인'과 헤어지기 전. 전쟁"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우리가 가진 명예의 일부를 줄여야 한다. 그들에게 풍성한 우리는 그들이 발견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자유사회의 실패를 선언했다. 우리가 하기 전에 그래서 그들은 그렇게 했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오해했다. 모든 사회의 실패를 위하여 그들의 작은 세계 서유럽과 양키돔은 그들의 눈에, 만천하에 그래서 칼릴 씨가 탄성을 지르고 "우리에게는 반드시 새로운 세계가 있어야 한다. 전혀." And Andrews up the cry, all. Andrews all. 북측은 일제히 합세하여, 슬픈 소식을 전하다. 유럽으로 되돌아가는 울림 그렇게 빠르진 않네, 여러분. 당신의 세계는 전 세계의 10분의 1이 아니다. 그리고 모든 것은 평화, 고요, 그리고 그 밖의 번영이다. 남부의 우리, 그리고 모든 노예국가들은 노를 원하지 않는다)를 원한다. 새로운 세상
이제 우리는 가장 먼저 발견하고 선포했다. 자유 사회만이 실패했고, 그 이유는 그것은 무료였다. 우리는 그라운드를 점령했다. 좋은 스탠드 포인트, 양쪽 형태의 사회를 보았다. 그래서 우리의 주인이 간과한 것을 발견했다. 모든 사람이 지금 그것을 보고 있고, 우리에게 더 이상 신용을 주지 않는다. 그 발견을 위해 그의 동포가 콜럼버스에 준 것 보다 더 많은—"에서 미히 플라루도!"
이탈리암! 프리머스 콘클라마트 아차테스;
영국 자유의 붕괴와 성장 영국의 나쁜 법률들.
블랙스톤, 그의 논평은 다음과 같다. 반세기, 공통의 학교책, 그리고 누구의 상승, 성장, 전개발에 관한 의견. 영국의 자유는 일반적으로 진실이라고 받아들여진다. 유럽과 마찬가지로 미국에서도 이론이 있다. 우리가 지금 하려고 하는 그것과는 정반대인. 다투다
그는 그 집의 외관을 쥐고 있다. 하원은 헨리 3세의 치세에 관한 것이었다. 자유가 다가오는 새벽 라고 우리는 주장한다. 그것은 자본가와 금전적 이자의 기원이었다. 마침내 삼킬 운명인 정부 국가의 다른 모든 권력자들, 그리고 이 초래하는 것. 가장 이기적이고, 엄격하고, 무감각한 계급인 전제주의 그는 농노의 해방을 생각한다. 권리의 평등을 향한 또 다른 진보가 있었고 조건들 우리는 그것이 불평등을 악화시켰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모든 해방계급들을 해산시켰다. 가치 있는, 사회적, 정치적 권리 짧은 역사 영국 빈민법률의 일부로서, 우리는 이것을 부속할 것이다. 독자가 우리 둘 중 하나를 결정할 수 있게 할 것이다.[158 페이지] 이 머리 그는 종교개혁이 증가했다고 생각한다. 그 문제의 자유 우리가 생각하기에, 파괴하는 것은 세계에서 가장 고귀한 자선 기금인 교회 토지, 그리고 제사장제를 폐지하는 것, 능률적인 것. 그리고 가난한 사람들의 열성적인 친구들, 종교개혁. 대중의 자유를 감소시키는 경향이 있었다. 그리고 그들의 도덕적, 사회적, 그리고 육체적 행복 그는 혁명을 생각하지만 하원의 권한을 증가시킴으로써 왕권의 특권을 약화시키면서 교회의 영향과 자유를 증진시켰지 우리는 왕관과 교회가 자연스럽다고 생각한다. 노동계급의 친구, 동맹 및 보호자 하원, 돈 많은 회사, 그들의 회사. 천적; 그리고 혁명은 하나의 영국의 지속적인 쇠퇴에 현저한 신기원. 자유
그는 1688년의 정착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다고 생각한다. 이론상 최고 주권이라고 주장하는. 의회의, 그러나 특히 최고 주권 하원 의원 중에서, 그 완성품이었다. 영국 자유의 완벽함이나 우리 확실해, 그 정착지랑, 그리고 차용지랑 곧 그 뒤를 이을 영국은행의 땅과 돈 많은 이익을 통합하여 모든 것을 배치하다. 그들의 수중에 있는 정부권력과 박탈당한 권력. 모든 귀중한 노동계급. 옳고 자유 귀족들, 교회들, 교회들 왕은 이제 무력했다. 그리고 그 집단의 질량이었다.[159 페이지] 정부에서 완전히 대표되지 않은 사람들, 그라인딩과 무자비한 일에 노출되어 있음을 알게 되었다. 그들의 천적과 세습 적에 대한 전제주의 조건을 달게 여기는 찰스 디킨스 씨 나중에 흑인 노예들의 것으로 요약된다. 연설, 더 나쁜 조건 "이슬람 없는 노예" 영국의 마스터즈: "이 모든 것을 이롭게 하소서. 가난과 무지와 범죄의 엄청난 집단" 영국의 대중들의 자유는 이와 같다. 서른 천명이 잉글랜드 땅을 소유하고 있고, 셋이 있다. 수천 명의 스코틀랜드 사람들, 그리고 더 적은 수의 사람들 아일랜드 백성의 큰 덩어리가 끊어지다. 땅으로부터, 특정한 생계수단이 없다. 땅 위에 침입한 자들이지, 단 한 명도 없어. 귀중하거나 이용할 수 있는 권리 그들의 상황을 대조하라. 오래된 빌린과 함께, 그리고 그때 보라. 영국의 자유와 영국의 이론이 맞는지 헌법은 진실이다. 또는 블랙스톤의 헌법이다.
모든 작가들은 거지와 빈둥거리지 않는다는 것에 동의한다. 영국에서 농노가 해방될 때까지 게다가 노예는 모든 연령대와 연령대에 걸쳐 모든 나라들은 그들의 육체적 욕구를 충분히 가지고 있다. 공급했다 그들은 또한 이렇게 말하는 것에 동의한다. 그 범죄는 뺑소니로 증식되었다. 사교계에 익숙했던 한 부류의 남자들. 그리고 여전히 주인들의 통제력이 필요했다.
빌린이 해방될 때까지 모든 사람은 영국에는 그의 적절한 상황과 의무가 있었다. 그리고 에 대한 상호적이고 적절한 관심[160 페이지] 사실상 영국의 땅은 흙이었다. 영국 국민의 공유 재산 그 늙은 바론은 특별한 대표가 아니었다. 의회에서의 학급. 그러나 친구들, 그리고 신실한 사람들. 그리고 모든 계층의 유능한 대표자를 위하여 모든 계층의 이해관계가 확인되었다. 몬테일, a 가장 정확한 글을 쓴 최근 프랑스 작가. 그리고 사회적 조건의 그래픽적 묘사 봉건시대에는 농노를 '인'으로 묘사한다. 특히 특별한 애완동물과 바론 가족이 가장 좋아하는 동물이다. 그들은 가장 의존적이고 순종적이며 유용했다. 봉건 사회의 구성원들, 그리고 어린 아이들처럼 가장 인기 있는 사람이 되었다. 지금 같은 계급이 형성되어 있다. 프롤레타리아, 라자로니, 집시, 집시들, 파리아스, 그리고 서유럽의 "파우퍼 반디티"는 그리고 멕시코의 레페로스족. 노예로서 그들은 사랑받고 보호받고 있었다. 가장한 자유인이었던 것처럼, 그들은 처형당하고 박해를 받았다.
뉴욕 폐지론자 레스터 씨, 오랜만에 그리고 현재에 대한 세심한 관찰과 연구 엄숙히 영어 노동교실의 상태. Avers, 그의 "영광과 수치"에서, 그것은 그는 곧 그의 아이를 남부로 보낼 것이다. 노예제도보다. 잉글랜드
그러나 그것은 영국빈민들의 초기 역사다. 법, 그것이 가장 결정적으로 그 해방이 빌린 족속은 거짓이고 가식적이었어 그리고 그들의 상황이 더 나빠졌고, 그들의 권리는[161 페이지] 해방 이후로는 그 자유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 이전보다 에드워드 시대부터의 가난한 법칙들 [엘리자베스] 셋째는 법이었다. 가난한 사람을 벌하고, 낮은 임금을 받고 일을 시키다. 임금. 엘리자베스의 통치 말기에 이르러서야, 그들을 위해 만들어진 자비로운 조항들 그러면. 몰수라면 대부분 굶었을 것이다. 그리고 교회 토지 매매는 박탈당했다. 유일한 피난처지만, 새로운 제도를 위한. 자선의 부자들은 반드시 노동력이 있어야 하고, 그럴 수 있었다. 비록 모두 굶어죽게 할 형편은 못 된다. 에 대해 가장 엄격한 수단을 시도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그들의 증가를 막다
1841년 10월 에든버러 리뷰에서 서투른 법개혁, 우리는 다음과 같은 찬사를 받는다. 영국 빈민법의 역사와 개요:
'불법개정'의 위대한 실험은 다음과 같다. 우리 사이에 7년 동안 진행되어 왔다. 남쪽 이웃들은, 우리에게 불충분했던 것으로 보인다. 에 주의하여, 따라서 불완전하게 한 것. 이 섬의 이 지역에서 이해되었다. 우리는 하지 않는다. 우리 스코틀랜드의 많은 독자들이 충분히 알고 있다고 믿는다. 영국 빈민법의 기원, 변경의 기원. 그들이 겪은 학대들, 그들이 만들어낸 학대들, 적용된 치료법 또는 장애물의 그 위대한 사람의 성공이 줄어든 것 측정하고, 이제 그 효율을 위협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들은 가장 관심있는 대상이다, 심지어 이 사람들에게도. 법률을 단지 과학으로 연구하다 일련의 법률[162 페이지] 한 국가에 의해 수세기 동안 끈질기게 전시되어 있다. 항상 실용적인 지혜로 유명하고, 그 결과. 거의 변함없이 실패했거나 실패보다 더 나빴다. 단 한 예로서 그들의 것을 성취한 것은 극히 드물다. 물체,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정확하게 효과를 만들어냈다. 그들의 의도와는 정반대의. 그들이 무엇을 감소시키고 생산하려 했든 간에 그들이 무엇을 막으려고 했든 간에 보낸 사람 우리, 스카치맨으로서 그들은 특별한 관심을 가질 가치가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빈약한 법률의 유사성으로부터 이전까지. 영국법령. 그러나 그 확률로 볼 때 두 나라 사이의 관계는 더욱 친밀해지고, 우리는 머지않아 그 예를 따를 것이다.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우리가 사는 대국 중에서. 단결하다; 해악과 이익에 참여하다. 그녀가 마침내 채택할 수 있는 체제의 이 운명은 이미 아일랜드를 위협하고 있다. 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 스코틀랜드는 피할 수 있다.
우리가 암시해 온 각각의 주제들은, 완전한 개발을 위해 한 권의 책을 필요로 한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에게 있는 그대로의 배려를 하도록 강요당하다. 온건한 물품의 범위 내에서 인정된다. 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