얹혀살게 된 집 딸에게 은밀한 모습을 들켜버린 우진. 매우 보수적인 다른 가족들과는 달리,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큰 딸과의 묘한 관계가 시작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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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다. 그 위에 피시스와 레오의 징조가 나타나 있다." 아니면, 적당히 무시해도 증조할머니의 흔적을 찾을 수 있고, 십자군원정이나 마야인이나, 그 어떤 것에서든 유래된 것. 칠리코더나 5센트와 10센트의 가게에서. 보이는 것이면 무엇이든 고양이와 금붕어는 레오와 물고기처럼 생겼지만, 당연히 억제해야 한다. 그리고 왜곡은 고양이처럼 보이게 만들 수 없는 것이 없다. 그리고 금붕어 한 마리. 나는 우리가 여기서 약간 짜증이 나는 것 같아 두렵다. 되려고 잠든 거인과 흥미로운 작은 할로우와 광대들로 저주받은 자기 분야에서 높은 자리에 있는 사람은 적어도 우리의 허영심을 지지할 수 있다. 하지만 인류학자들이 신들의 빈민가라는 것을 발견한다. 고풍스러운 지적 유치원의. 그리고 그것은 매우 중요하다. 에 대한 판단을 내리고 있는 곰팡이투성이의 유아들을 발견하기 위해 대기하지 않는. 우리. 그러면 레슬리 교수는 어떤 사람이 어떤 사람을 찾을 수 있는 것처럼 임의로 찾아낸다. 조커는 브룩클린 다리를 놓아 "이 조각이 놓여졌다"고 말했다. 실제적인 농담으로, 비록 현재 주인이 아닌 것 같지만; 그리고. 아마도 16세기의 현대적인 제작. 히스패닉계 미국인 또는 프랑스계 미국인 출신." 그럴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는 것을 동화시키려는 것은 순전히 잔인한 시도다. 인류학자가 인정한 현상들과 함께 하늘에서 떨어졌다. 시스템: 또는 일리노이의 초기 프랑스 또는 스페인 탐험가들과 함께. 긍정적인 의미에서 이유를 밝히는 것은 우스꽝스럽지만, 더 그렇다. 반대되는 이유보다 더 실제적인 이유를 시도하는 것이 허용된다. 중 물론, 그에게 유리하게, 우리는 그 교수님을 주목한다. 레슬리는 그의 개념에 적합하다. 그러나 그의 무시무시한 점은 프랑스어나 스페인어 둘 다 없다는 것이다. 이 동전에 대해서. 전설에 따르면 "어느 사이인가"라고 한다. 아랍어와 프랑스어 둘 중 어느 것도 아니다."교수님 윈셸(스파크)지질학자의 해머에서, 170 페이지)는 이것에 대한 조잡한 디자인에 대해 말한다. 그의 소유물인 동전. 동물과 동물의 휘갈겨 쓴 것. 전사, 아니 고양이와 금붕어 중 어느 것이든 편리한 것. 도장을 찍지도 않고 새기지도 않았는데, 마치 "아름다운"이 새겨져 있는 것처럼 보였다. 그것은 이 지구의 수체학에서는 알 수 없는 방법이다. 에 관하여 이 동전과 그 밖의 다른 것에 대한 디자인의 부스러기. 비록 그 것이라도. 고양이든 금붕어든, 당연한 무시로 우리가 가진 것은 그의 머리장식이 미국 인디언의 전형이라는 점에 주목하는 것. 물론 설명했지만, 우리가 즉시 번역될까 봐. 절대적으로 바람직하지 않을 수도 있는 포지티브 절대자에게 우리는 우리 자신의 표현에 약간의 결함이나 부정적인 면이 있는 것을 선호한다. 3회 이상의 데이터: 십계명이 새겨진 돌판. 히브리어는 미국의 사냥개에서 발견되었다고 한다. 미소닉 엠블럼은 미국의 사냥개에서 발견되었다고 한다. 우리는 수용의 경계선에 서 있고, 우리는 무정형이다. 우리 윤곽의 불확실성과 병합 관습적으로, 또는, 그렇지 않으면, 그렇게 하는 진짜 이유는, 우리는 이런 것들을 배제하고, 그리고 나서, 완전히. 그리고 임의적이고 비이성적으로—우리의 시도는 항상 다음과 같다. 이 부정적인 상태로부터 근사하게 멀리 떨어져 있다. 케플러, 뉴턴, 아니면 다윈이 선택했는데, 그것 없이는 그가 그렇게 보일 수 없었다. 모든 게 환상으로 보여지기 때문에 우리는 다른 작은 것들이 더미에서 발견되었다는 것을 받아들인다. 미국 물론 우리는 선택권이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한다. 역겹고 제멋대로고 비합리적이지 않다. 그러면 우리가 그걸 받아들이면. 미국에서 고대 기원이 새겨진 물건들이 발견되었다. 그것은 서양에 토착된 어떤 종족에 기인할 수 없다. 반구; 동양에서는 전혀 들어보지 못한 언어. 반구—유클리드인이 아닌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지 않을 수 없다. 3분의 1의 「hemisphere」을 생각해 내다, 혹은 그 존재에 대해 인정하다. 서반구와 다른 세계의 교제 그러나 이 새겨진 물건에는 특이점이 있다. 그들은 내게 생각나게 한다. 존 프랭클린 경이 북극에 남긴 기록들. 프랭클린 호와 교신하기 위한 구호 원정에 의한 시도. 탐험을 하다 잃어버린 탐험가들은 그들의 기록을 저장하거나 숨겼다. 군더더기가 뚜렷이 있다 구호 원정대는 풍선을 띄웠다. 브로드캐스트에서 삭제된 메시지 우리의 데이터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들의 것이다. 캐시에 저장되어 있고, 삭제된 것 같은 것들 - 아니면 로스트 원정대—어디서든. 어딘가에서 온 탐험가들, 그리고 그들이 돌아올 수 없는 것—그러면, 오랫동안, 우리 북극의 정신으로, 감상적이고 끈질긴 시도 구호 활동—최소한 의사소통을 확립하기 위해) 만약 성공했다면? 우리는 인도를 생각한다. 작은 밴드의 지배를 받는 수백만 명의 원주민들. 난해한 사람들 - 단지 그들이 지지와 지시를 받기 때문에. 다른 곳으로부터, 또는 영국으로부터. 1838년, A.B. 톰린슨, 그레이브 크릭의 위대한 마운드의 소유주, 웨스트버지니아, 마운드를 발굴했다. 하고 그는 면전에서 그렇게 말했다. 목격자들은 그가 작고 평평한 타원형의 돌 또는 원반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알파벳을 새겼다. 이런 문제에 전문가인 휘텔시 대령은 그 돌이 지금이라고 말한다. "고고학자들에 의해 일반적으로 사기꾼으로 간주된다": 그의 말에 의하면 톰린슨 씨가 강요당한 의견이다. 선사시대 아베리, 페이지 271: "그동안 많은 논의의 대상이 되어 왔기 때문에 언급하지만. 그것은 현재 일반적으로 사기꾼으로 인정된다. 그것은 히브리어로 새겨져 있다. 그러나 위조자는 고대 대신에 현대적인 것을 베꼈다. 글자의 형식." 내가 말했듯이, 우리는 여기서도, 민중의 압제 아래, 짜증을 잘 낸다. 인류학자들은 남부의 노예로 군림하고 있었다. "가엾은 백색 쓰레기"로부터. 우리가 마침내 상대적 입장을 바꾸었을 때 우리는 인류학자들에게 가장 낮은 자리를 줄 것이다. 닥터 그레이가 하는 일은 물고기가 기적적인 기원을 품기 전에 적어도 물고기를 보아라. 우리는 Avebury 경이 훨씬 아래에 가라앉아야 할 것이다. 우리가 그것을 받아들인다면. 그레이브 크릭에서 나온 돌은 일반적으로 저명한 사람들에 의해 사기꾼으로 간주된다. 다른 어떤 목적에서 그것을 몰랐던 당국들, 또는 일반적으로는 그렇게 결정된 의견은 어느 쪽이든 고의의 산물이 되어야 한다. 무시 또는 무지 또는 피로 그 돌은 의 부류에 속한다. 그 시스템에 혐오스러운 현상 와 동화되지 않을 것이다. 제도 그런 사물을 다음과 같은 체계주의자에게 들으라. 아베리, 그리고 그것에 대한 언급만 해도 거의 확실히 자극이다. 전기 스코프나 전기 스코프에 충전된 몸체와 같은 일반적인 반응에 대해 금주론자에게 맥주 한 잔 하는 것은 과학의 이상이다. 어떤 것에 대한 의견을 표현하기 전에 다른 사물을 다른 사물로 부터 알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보편적 역학의 정신이 아니다. 뭐 그런 거. 그것은 매력적이거나 혐오스럽다. 그것의 전통적인 반응 따른다. 왜냐하면 히브리어로 된 것은 그레이브 크릭에서 온 돌이 아니기 때문이다. 고대 또는 현대적인 등장인물들: 그것은 오하이오 뉴어크에서 온 돌이다. 포터가 이런 실수를 저질렀다는 이야기가 전해져 고대 히브리 문자 대신 현대적인 문자 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 그레이브 크릭 돌에 새겨진 글씨는 히브리어가 아니다. 또는 모든 것은 무죄로 추정되지만, 반드시 무죄로 되어 있다. 유죄인 경우. 그들이 동화되지 않는 한. 위텔시 대령은 다음과 같이 말한다. 그레이브 크릭 돌은 윌슨, 스콰이어스, 그리고 그들에 의해 사기꾼으로 여겨졌다. 데이비스. 그리고 나서 그는 프랑스 낸시에 있는 고고학자 회의에 왔다. 1875. 콜에게는 어렵다. Whittelsey가 이 모임에서 중요한 것으로 들리는데, 그 돌은 승인되었다. 그는 우리에게 미스터를 상기시킨다. 시몬스, 그리고 그가 뭔가를 봤다는 것을 "상상"한 "그 남자" 대령 휘텔시의 다소 고달픈 표현은 그 발견자가 그 사실을 알아낸다는 것이다. 의회에 "그의 의견을 강요했다"고 선언할 정도로 돌. 석재 진품 또한 이 돌은 스쿨크래프트에 의해 검사되었다. 그는 에 대해 의견을 말했다. 진부함 아니면 한 가지 과정만 있고, '시소'는 그 측면의 하나이다. 3 아니면 뚱뚱한 전문가 네 명이 우리를 상대할 수도 있어 우리는 4~5개의 포동포동한 것을 발견한다. 우리 쪽 사람 아니면 논리와 추리라고 부르는 모든 것이 결국 로 끝난다. 아보아오아르두푸아스의 순전한 우세 그러자 여러 명의 필로학자들이 유전성을 찬성하는 쪽으로 나왔다. 그들 중 몇몇은 비문을 번역하다 물론, 우리가 말했듯이, 그것은 우리의 것이다. 모든 결론이 내려지는 방법(또는 정통성의 방법) 손을 뻗었다. 아주 유명하거나, 아니면 통통하게 살이 쪘다. 우리가 할 수 있을 때마다 우리와 함께 하는 당국. 그러나 이 경우 우리는 단지 정당하다고 느낀다. 그렇게 훌륭한 비만에 걸릴까 봐 조금 걱정되지만 다소 부정화된 회사: M. Jombard에 의한 번역: "그대의 명령은 곧 율법이다. 너희들은 성급한 엘란과 빠른 카무아로 빛나는 것이다." M. 모리스 슈워브: "이곳(혹은 이 섬)에 도달한 이민 족장은." 이 캐릭터들을 영원히 고쳤다." 엠 오퍼트: "여기서 암살된 자의 무덤이요. 신이시여, 그를 복수하시옵건대 그 살인자의 손을 끊으면서 그 살인자를 쳐라." 나는 첫 번째 것이 가장 좋다. 그것에 대한 인상이 너무나 생생하다. 놋쇠 같은 걸 닦고 엄청나게 서두르는 사람 말이야 중 세 번째 코스는 더 극적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모두 매우 훌륭하다. 그들은 그렇다. 서로 동요하는 것 같군 44번 트랙에서, 대령. Whittelsey는 그 주제로 되돌아간다. 그는 그것을 준다. 1877년 룩셈부르크 의회에서 드 헬워드 소령의 결론: "교수님이라면. 읽고 나 자신이 그 수치들이 옳다는 결론에 도달했다. 룬 사람, 파브니아 사람, 가나안 사람, 히브리 사람, 리변 사람, 켈트어, 아니 다른 알파벳 언어의 중요성은 매우 컸다. 과대평가된." 아이에게 분명하고, 속수무책으로 당하지 않는 어떤 정신에도 명백하다. 시스템: 바로 여기에 이 물건의 중요성이 있다. 과학의 이상은 새로운 것을 알아내는 것이라고들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말이다. 옛것,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것은 얼마동안의 가치도 없다."(허비) 그리고 그 안에 새겨진 도끼, 즉 쐐기, 즉 존 C 박사에 따르면. 에번스, 미국 민족학회와 교신하면서, 발전했고, 1859년 N.J. 펨버튼 근처에 이 도끼의 문자, 즉 쐐기는 그레이브 크릭 돌에 새겨진 인물들과 놀라울 정도로 유사하다. 또한, 여기서는 조금 무시하고, 저기는 조금 더 무시한 채 그들은 마치 밖에 나가 축하해 주거나, 아니면 네 마음에 드는 사람이 눈밭에 남긴 흔적들 필적, 아니 내 것은, 우리가 어떤 구별이 있다고 생각할 때. 부정할 수 없는 무시하는 방법: 무엇이든 상관없다. 애보트 박사는 스미스소니언 보고서(Report of the Smithsonian)에 이 사물을 기술하고 있다.기관, 1875-260. 그는 그것에 대한 믿음이 없다고 말한다. 모든 진보는 터무니없는 것에서 평범한 것으로 바뀐다. 아니면 준존재는 강간에서 자장가들의 소굴로 이어진다. 그것은 나는 오랫동안 정립되어 온 각종 정기 간행물을 훑어보는 것이 흥미로웠다. 그리고 실증주의 시도와 그 이후의 논쟁에 주목하라. 중간 문제 대담하고 나쁜 이론의 침입자, 을 가진 악당. 불명예스러운 의도—과학의 경보; 보존하려는 그녀의 시도. 삶 그 자체보다 더 소중한 것. 즉, 그런 충실한 것. 마이카우버 부인네. 이런 악당들, 혹은 떠돌이 코미디언들이 너무 많아서 미움받거나 경멸당하거나, 불쌍하고, 포용당하고, 관습화되었다. 없다 이 책에서 더 무섭거나 우스꽝스러운 생각을 가진 개념. 바위에 사람의 발자국이 있다는 생각보다도 지금 그때가 더. 존경받는 악당, 즉 광대로부터 처음 들었다. 그런 것 같다 과학적이 아닌 사람에게 그런 언쟁을 일삼는 것을 보고 당황스러운. 그런 사소한 일에 대해 제기되어야 한다: 그러나 시스템주의자의 느낌 그런 침입자에게 접근하는 것은 만약 방랑자가 있다면 어떤 사람이든 될 것이다. 길거리에서 들어와 저녁 식탁에 앉아 인사해야 한다. 거기에 속했다. 우리는 최면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안다: 그가 모든 것을 고집하도록 하라. 그가 거기에 속해 있다는 그의 힘을 의심하기 시작하고, 그 사람은 그가 거기에 속한다고 의심하기 시작한다. 옳을지도 모른다; 그가 옳은 것에 대해 더 높은 인식을 가질지도 모른다. 그 금주론자들은 이것을 매우 능숙하게 해결했다. 그래, 그레이브 크릭에서 돌 위로 올라온 그 시위는, 그러나 시간과 그리고 우리가 그렇게 많이 만드는 바로 그 요소, 또는 그 힘. 다량의 자료 다른 글귀에 새겨진 돌에 대한 보고가 있었고, 그리고 나서, 반세기가 지난 후, 우리가 그들을 부르는 어떤 사냥개들, 또는 캐시들-이러한 것들- 데븐포트 시 근처에 있는 개스 신부에 의해 개회했다. (미국인)Antiquarian, 15-73.) 여러 개의 석판이 발견되었다. 다음 중 하나에. "TPTOWNS"라는 글자는 쉽게 만들어질 수 있다. 이 경우 우리는 사기라는 말은 듣지 않는다. 시간, 관대함, 미사의 힘. 데이터. 이 기준을 동화시키려는 시도는 다음과 같다. 그 태블릿이 아마도 모르몬의 것이었을 것이라는 것. 왜? 왜냐하면 일리노이주 멘돈에서 놋쇠 접시가 발견되었기 때문인데, 그 접시가 그 위에 놓여 있었다. 비슷한 인물 왜 그럴까? 왜냐하면 그것은 "옛날 몰몬이 살던 집 근처에서" 발견되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