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에게 공사를 치며 큰 한방을 노리는 선수 유빈. 그런 유빈 앞에 재벌 딸 고운이 나타난다. 유빈은 고운에게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걸고 공사를 치기 시작하는데... 순진한 재벌집 딸인 줄만 알았던 고운에게 엄청난 비밀이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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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은 순전히 동의하는 예술이 되었다."라고 쓰시오. 아름다운 사람 음악에서는 모차르트와 하이든에 의해 충분히 이용되었다. 베토벤 음악은 단순한 아름다움보다 더 높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아니면 즐거움을 주는 단순한 행위. 문학이 아름다운 것은 아니다. 그 중 가장 좋은 부분 간절한 사상가에게, 진리를 추구하는 자에게, 진리를 추구하는 자에게. 인생의 문제, 그 자체로 아름다움을 찾는 학생. 불충분하다 베토벤 미술 중 최고의 미술관이다. 특히, 그것은 항상 위와 위로 이끌며, 그것은 단지 행동할 뿐만 아니라 미적·도덕적 감각에 대해서는, 그러나 정신력을 발달시켜, 로서. 글쎄요, 개인이 삶의 목적과 의미를 찾을 수 있게 하는 거죠 루트비히 판 베토벤은 1770년 12월 16일 본에서 태어났다. 그는 갑자기 왔다. 음악적 가족 그의 아버지와 할아버지는 모두 본의 음악가였다. 쾰른 선거의 재판소에서요 그 가족은 원래 출신이다. 루뱅, 그리고 1650년에 안트베르펜에 정착했는데, 거기서 그들은 이곳으로 이사했다. Bonn. 라인강의 이 오래된 도시, 타키투스가 자주 언급하고 있는 이 오래된 도시. 기독교, 로마시대부터 지금까지 무수한 전투의 현장. 19세기 초에는 흥미로운 점이 많다. 그것에 관하여, 그러나 주로 그 일을 한 것으로 유명하다. 베토벤의 생가. 5세기(1268년 ~ 1794년) 동안이었다. 쾰른의 선거인단의 소유권 마지막은 맥스야 베토벤이 14살 때 선거인단을 계승한 프란츠 나이와, 그리고 누가 그와 다양한 방법으로 친구가 되었는가 하는 것은, 그들과 공통적으로였다. 특히 음악에서 고도로 교양 있는 사람, 전체 황족 그는 오스트리아의 황후 마리아 테레스의 막내아들이었는데, 그 자신도 왕비였다. 훌륭한 가수이며 당대의 음악에 정통하다. 일렉터가 연주했다. 비올라와 그의 삶에 대한 주된 관심은 음악이었던 것 같다. 에서 베토벤의 시대와 오래전에 귀족들은 쉬운 삶을 살았다. 현실에 안주하는 즐거움, 예술에 도취하는 것, 음악을 후원하는 것, 그리고 사람들을 위한 것. 작곡가들, 겉보기에는 그들이 좋아하는 음악가들이라고 우쭐거리지 않는 것 같다. 그들의 기차와 모차르트와 하이든의 경우에서 누구였는가? 때때로 치료받았지만, 칠면조보다 더 나은 것은 거의 없었다. 그것은 그들에 의해 운명지어졌다. 명예의 신전에서 자리를 차지하는 운명의 아이러니. 스스로를 부정했다. 작곡가의 할아버지 루드비히 판 베토벤이 그의 작품을 받았다. 1733년 3월 본에서 카펠마이스터로 임명되었다가 21세였다. 연륜의 나이 한 세기가 조금 지난 후 동상은 뮌스터 플라츠에 그의 손자인 리스트에게 세워졌다. 그 문제의 감동적인 정신으로 말이야 할아버지는 모든 방면에 계셨다. 가치 있는 사람이지만, 우리 작곡가가 세 살 때 죽었고 그 무렵부터 온갖 종류의 가난과 고난이 그 몫이었다. 가족들. 베토벤의 아버지는 부주의하고 비현실적이었다. 그의 봉급은 300 플로린, 약 145달러가 그들이 살 수 있는 전부였다. 그 어머니는 요리사의 딸이었고, 발렛 드 샹브르의 미망인이었다. 전원의 한 명에게. 그녀는 마음씨가 착하고, 성질이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기질, 그리고 어머니와 아들의 애정은 깊었다. 그리고 영속적이다. 아버지는 엄했고, 그렇게도 엄격한 규율주의자였다. 이런 경우에 종종 발생한다. 그는 아들이 해야 한다고 마음먹고 있었다. 자기보다 낫고, 비록 그렇지는 않더라도 기꺼이 법도를 들어주는 것. 예이다. 역경 속에서 그 소년은 힘든 삶을 살았다. 그의 아버지 바이올린을 가르치고 클라비어를 가르치는 그의 첫번째 선생님이었다. 그는 시작했다. [성전에 올라가는 순례자의 노래] [성전에 올라가는 순례자의 노래] [성전에 올라가는 순례자의 노래] [성전에 올라가는 순례자의 노래] [성전에 올라가는 순례자의 노래] [성전에 올라가는 순례자의 노래] [성전에 올라가는 순례자의 노래] [성전에 올라가는 순례자의 노래] [성전에 올라가는 순례자의 노래] [성전에 올라가는 순례자의 노래] [성전에 올라가는 순례자의 노래] [성례자의 노래] [성전에 주의]를 알고 있었던 것 같다. 소년의 능력은, 그러나 아무런 배려도 없었고, 힘든 작업장이었다. 그러나 아홉 살이 되기 전에 소년의 진보는 그랬다. 아버지가 그에게 더 이상 가르칠 수 없다는 것이 대단했다. 그 시기에는 음악적 생활이 궁정을 중심으로 전개되었다. 베토벤 궁정 오르간 연주자인 반 덴 에덴의 오랜 친구 밑에서 오르간을 공부했다. 그의 할아버지의 반 덴 에덴은 그 직후에 성공하였다. 크리스티안 니페, 그리고 베토벤은 당시 열한 살이었다. 그에게 전근했다. 니페는 베토벤의 삶에 중요한 영향을 끼쳤다. 그가 가르치기 시작한 서른셋의 한창때, 그리고 철저한 음악가였고, 그는 가정하기 전에 다양한 경험을 했다. 이 직책 그도 역시 대학가였고, 그나마 다행이었다. 베토벤은 모든 면에서 그가 어린 시절에 끌려온 것이다. 그렇게 교양 있고 열정적인 음악가의 영향 Neefe는 그것을 보았다. 소년의 재능과 그의 친구가 되었다. 한 번은 당선자가 그의 손을 잡았다. 왕궁이 있던 뮌스터로 가는 음악가들, 니페의 의무는 그들과 함께 갈 수 있다는 걸 알아냈어요 베토벤은 당시 12세 미만이었다. 오르간 연주자로 남겨진 프림멜은 니페가 이 사건을 직책, 자주 부재할 수 있는 특권 유보 대신을 제공하는 조건으로 그의 직책 뮌스터 후 에피소드, 12살짜리 베토벤이 정규 대체가 되었다. 우리가 교회음악이 그 안에서 연주한 중요한 울을 생각할 때 때때로, 그러한 조급함은 놀랄만하다. 교회음악과의 이런 연관성 후년에 좋은 열매를 맺다 니페는 승진한 지 얼마 안 되어 선거인단이 그에게 책임을 맡겼다. 베토벤의 신성한 음악뿐만 아니라 세속적인 것. 그의 첫 번째 임명은 오케스트라의 영화배우로 임명되었다. 그 켐발리스트의 의무는 피아노를 지휘하는 것이다. 훌륭한 음악가만이 모든 반주자가 그런 자리를 채울 수 있을 것이다. 악보로부터 연주되었다. 그는 그 후 2년간 이것을 가지고 있었다. 오케스트라에서 몇 년 더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것. 이 작품 속 오케스트라는 나중에 그에게 가장 큰 이익이 되었다. 작곡의 처음에는 봉급이 없었지만 그 자리에는 중요한 직급이 있었다. 그로서는 모든 리허설에 의무적으로 참석할 수밖에 없었기 때문에 그의 생명에 관계되는 것이다. 오페라의 공연뿐만 아니라, 항상 적극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그가 15살이 되기 전에 그는 2심으로 임명되었다. 오르간 연주자이다. 이 해 동안 그는 프란츠 리스와 함께 바이올린을 공부했는데, 이 바이올린은 다음과 같다. 몇 년 후에 그는 밴드에서 연주할 수 있었다. 그가 매일 오르간을 연주한 것은 베토벤 15년이었다. 아침 6시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미사. 몇 년 동안 이 기간동안 그는 뮤지컬을 시도하느라 바빴다. 그가 젊은 시절에 작곡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는 놀라운 방식으로 즉흥연주를 할 수 있었고 그는 많은 사람들을 끌어당겼다. 이 재능의 발휘에 의한 주의력, 이 재능에서 유명해지는 것 그가 작곡가로 알려지기 훨씬 이전부터의 인연 그의 창조적 재능은 서서히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높은 이상을 가지고 있었고 그들의 성취에 충실하게 노력했다. 의 수준에 이르지 못하다. 그의 열망은 그를 낙담시키지 않았다. 오히려 그것은 그에게 자극을 주었다. 더 큰 노력 통찰력 있는 지성은 항상 창의력보다 앞선다. 그의 바흐는 매우 기뻐했다. 그는 그를 매우 열심히 공부했다. 12년, 그는 성질이 좋은 사람 중 더 큰 부분을 연기할 수 있었다. 클라비코드. 바흐에 대한 그의 멋진 해석은 나중에 그가 도착했을 때 비엔나에서, 즉시 그를 거장의 맨 앞에 앉히고, 슈베르트의 친구인 휴텐브레너에 의하면. 소년 시절 그는 고분고분하고 수줍음을 잘 타고 내성적인 성격이었으며, 아무것도 돌보지 않았다. 남자아이들의 평범한 게임들, 또는 적어도 그들에게 참여하지 않는 것 다른 소년들이 그들의 게임을 배우기 시작하는 나이에, 그는 그들의 게임을 배우기 시작했다. 작곡에 있어서, 틀림없이 그의 아버지로부터 강요당했을 것이다. 라고 한다. 열 살에 영어의 추억으로 칸타타를 썼다 1781년 일찍 세상을 떠난 가족의 친구. 일부 변형 C 마이너 베어에서의 행진곡에서 다음과 같은 진술: Composées Par un.June 아마추어 L v B 에이지 드 딕스와. 해마다 그는 음악 작곡을 계속했고, 그의 길을 느꼈고, 비록 훌륭한 것을 만들어 내지 못하더라도 낙심하지 않다. 모차르트의 조숙함과 천재성은 의심할 바 없이 그에게 자주 대들었다. 이익을 얻기 위한 예로서 다른 것들 열일곱 살 때 그는 갔다. 비엔나, 그 여행에 필요한 자금은 아마 선거인단에 의해 제공될 것이다. 여기서 그는 모차르트를 만났는데, 그 후 오페라가 한창인 그의 명성이 절정에 달했을 때였다. 본과 독일 전역에서 자주 생산되는 그는 아마 좀 먹었을 것이다. 그의 교훈 모차르트는 다가오는 것에 매우 많이 몰두했다. 그 직후 프라하에서 일어난 돈 조반니의 제작. 젊은이의 도착 베토벤의 방문이 3개월 만에 종료되면서다. 이 수업에서 많은 이득을 얻었을 것 같지는 않다. 그의 말에 주어진 주제에 대해 그를 위해 임시로 만든 주인과의 첫 만남. 모차르트의 그 사람 이번 일은 감수성이 예민한 사람에게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 베토벤은 확실하다. 회의에 의해 소집된 감정이 그를 가능케 했다. 그가 끝냈을 때 잘 알려진 그런 효과를 가지고 노는 것은 모차르트로부터 "그에게 관심을 가져라. 그는 성공할 것이다. 언젠가 이 세상의 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