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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eonore 그 후 닥터와 결혼했다. 같은 서클에 있던 웨일러. 다년 나중에 그는 리즈의 아들 페르디난드와 함께 회고록을 썼다. 주인의 볼드스타인 백작과 폰 브레이닝스의 이름은 지울 수 없다. 처음부터 친구로서 베토벤의 이름과 연관되어 있었다. 우리가 할 때 베토벤의 모든 가정과 삶의 방식을 고려하다. 그의 바람직한 우정에 반대하는 경향이 있었다. 외관상으로는 얼마나 거친가. 그리고 그의 외모에 부주의해서, 우리는 그것을 단지 그의 탓으로 돌릴 수 있다. 그와 같은 우의를 가져야 한다는 그의 성격의 강요. 사람들이요. 그는 아직 아무것도 하지 않았죠. 사람들이 자신을 믿게끔 하기 위해서요. 훌륭한 작곡가가 될 수 있을 거야 그러나 이미 말한 바와 같이 그는 몹시 화가 나 있었다. 뛰어난 재능을 지닌, 독창성이 뛰어난 피아니스트. 그를 환영하는 데 있어서 의심할 바 없는 즉흥연주. 가는 곳마다 손님으로 모셨습니다. 마담 폰 브레이닝, 여자의 재치, 그리고 훌륭한 직관력을 지닌. 그녀의 특징적인 인식들, 그를 보살피는 것. 지적 발달, 그리고 다양한 방법으로 그에게 도움이 되었다. 음악 공부에서도 그를 격려했다. 그러나 베토벤은 아니였다. 곧 알게 된 것처럼 친해지기 쉬운 사람을 의미한다. 그는 그랬다. 불같고 강인하여, 모든 구속을 싫어하며, 특히 그러하다. 후원을 음미하는 어떤 것이라도 참을 수 없는 그녀는 알고 있었던 것 같다. 베토벤에서 그녀는 인간성의 가장 희귀한 산물인 베토벤에서 천재적인 사람이었고, 그에게 무한한 인내심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에 대해 싫어한다.가르침은 몇 년 후처럼 발음되었다. 그리고 그녀는 종종 이 일에 대한 그의 약속을 지키게 만들려는 그녀의 간지러움. 그녀는, 요컨대, 베토벤을 위해 보엠 마담이 여러 해 동안 괴테를 위해 했던 일을 말함 전에, 시인이 그의 고향 프랑크포트를 떠나 립시크로 왔을 때. 그는 16살에 불과했고, 그녀의 친구인 카운셀러가 거의 어머니인 것을 발견했어요. 곧 그에게 복장과 추방에 대해 지시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지방주의를 지울 수 있게 해 주었지만, 어머니 같은 모습을 보였다. 그에 대한 고독, 여러 모로 큰 도움이 되었을 것이다. 방법들 마담 폰 브레이닝은 베토벤은 물론 고전에도 흥미를 가졌다. 현대 철학 문학 레싱, 괴테와 실러 그와 함께 좋아하는 작가가 되었습니다. 많은 부분을 번역한 것이다. 셰익스피어는 몇 년 후 그의 작은 도서관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했다. 그는 많은 연구를 호머와 플라톤에게 바쳤다. 베토벤은 학교를 떠났다. 열세 살의 나이, 그의 학업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조차 없었을 것이다. 학교에 있을 때, 그의 음악에는 많은 것이 요구되었다. 그는 배웠다. 조금—프랑스어, 라틴어, 이탈리아어, 그리고 집에서 공부하여 그의 부족한 점을 보충하다 지식인선물 폰 브레닝스(Von Breunings)의 가치를 받았습니다. 젊은이들에게, 그의 형성기에, 이런 사람들과의 관계는 그 자체로 교육이었다. 이 무렵 선거인단은 그의 뮤지컬 영역을 넓혔다. 본을 본떠서 국민 오페라를 설립하여 운영함 비엔나에서 황실에 의해 유지된 한 사람 작품들은 좋은 규모로 제작되었고, 몇몇 훌륭한 가수들이 약혼했다. 베토벤은 비올라를 연주하기 위해 임명되었고, 이러한 비올라와 연관되었다. 오케스트라는 여러 면에서 그에게 상상할 수 없는 가치가 있었다. 주었을 뿐만 아니라 그에게 관현악에 대한 지식이 있고, 또한 그를 관현악에 친숙하게 하였다. 유명한 오페라들, 그것은 그가 매우 즐겼음에 틀림없다. 모차르트 오페라는 레퍼토리에서 두드러진 위치를 부여받았고, 다른 많은 사람들. 주목할 만한 것이 소개되었다. 그러나 그것은 오페라만이 아니었다. 연극이 공연되고 있었다; 그 드라마 또한 대표되었고, 그의 연결은 오케스트라와 함께 그에게 친밀한 교제를 베풀었다. 그의 후속작에 큰 영향을 준 문학의 걸작. 직업. 셰익스피어의 비극은 때때로 만들어졌고, 특별했다. 그러나, 위대한 독일인들의 작품에는 두각을 나타내었다. 레싱, 쉴러, 그리고 다른 철학자들과 조국의 시인들, 필적할 수 없는 고상한 정서와 순수한 지적 능력. 아무나 그의 가장 훌륭한 문학작품에 대한 이 초기의 지식은 시간은 그에게 지적 편견을 주었다. 그것은 그의 일생동안 그에게 좋은 도움이 되었다. 그의 기회가 이렇게 일찍 찾아온 것은 천만다행이다. 뇌의 활동이 최고조에 달하고 지속적인 인상이 있을 때 생산되고 있습니다. 이것들의 묘사에 의해 소집된 정신 사진들은 비극은 몇 년 만에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다. 승화되고, 정제되고, 교향곡과 소나타에서, 미사곡과 오페라곡에서. 그의 작품들은 하나하나가 가지고 있다. 그 나름의 이야기이다. 때로는 단지 그 사건의 기록일 뿐이다. 목회 교향곡에서처럼, 그러나 시와 시의 화려함으로 들려주는 하루. 로맨스, 당분간 우리 자신의 젊음을 되찾아주는 것 때때로 그것은 아파시오나타에서처럼 펼쳐지는 비극이다. 소나타 또는 제5교향곡; 또는 그 다음에 나오는 것은 코리올라누스 서곡이 될 것이다. 가장 다양한 감정과 열정의 들끓는 발효, 모순된, 달리, 그것은 상상할 수 있다. 이런 인상들을 봤을 때 지성이 지식을 움켜쥘 때 청춘의 열망 속에서 얻은. 열망과 경험, 그 능력이 최고일 때, 그리고 온 세상이 공헌을 받고, 풍성한 수확이 왔다. 미개척 세대가 즐길 수 있다. 많은 사람들 중 아무도 그 자리를 차지하지 않았다. 관객들은 밤마다, 아마도 어떤 상황에 대한 추측을 형성했을 것이다. 진행 중에 조용하고 유보적인 이 젊은이들의 뇌리에서 계속. 이 연극들 중 하나야. 언제나 그랬던 예리한 분별력. 이 그림들을 체로 나누어서 분류하고 보관하여 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세월이 흐른 후—열기의 번득임—직관적인 분별력 그를 작가와 교제하게 한 지적인 미묘함. 위대한 자들과 평등한 관계에 있다는 인식을 심어줬고 지구의, 여기 이미 운명에 처해진 세력들이 있었다. 대대로 세상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서지 이 이상에서 떨어지는 것 지성과 감정의 세계, 지휘자의 신호에 따라 다시 평범한 생활의 인식으로, 그리고 그것의 실현으로. 한계란, 이 젊은이들에게 비극적인 경험이었을 것이다. 스스로에게 말했다: "나는 오직 나의 예술에만 산다." 그가 보았던 그 어떤 것들과 같이. 무대 이런 정신적 과정들은 그들의 대사를 그 위에 깊이 쓴다. 영재들의 면면 31명의 관현악단 단원 중 일부는 이미 도달했다. 명성,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몇 년 후에 그것을 성취했다. 의 이 컬렉션에서 천재들 마음 속의 정신 감퇴는 틀림없이 이로운 것이었다. 지휘자인 조셉 라이차에게는 조카 안톤 라이차가 있었다. 입양된, 오케스트라에서 플루트를 연주한 사람. 그와 베토벤은 친밀한, 그리고 베토벤이 그의 피리에 주는 명성. 관현악 작품들은 부분적으로 이러한 친밀감에 의해 설명될 수 있다. Reicha 그후 비엔나에서 베토벤에 합류하여 1808년까지 그곳에 머물렀다. 그는 파리에 거주했다. 그는 다작의 작곡가였고 영화배우였다. 수많은 이론 작품을 쓴 작가 그의 오페라의 많은 부분이 제작되었다. 그의 생전에 파리에서. 그는 파리 음악원에서 가르쳤고, 연구소의 일원이었다. 그리고 베른하르트 롬버그가 있었고, 그의 아버지는 사촌 안드레아스 롬버그. 후자는 연주한 음악의 천재였다. 그의 7년차 초기에 콘서트에서 바이올린을 연주했다. 열일곱 살, 그의 기교가 있어서 그는 콘서트 스피리튀엘에 참가했었다. 파리. 몇년후 그는 사촌근처에 가기위해 본으로 여행을 갔다. 베른하르트, 그와는 친하게 지냈고, 그 자리에서 어떤 직책을 수락했다. 바이올리니스트로서의 일렉터 오케스트라. 그는 나중에 비엔나로 갔고, 그 다음에는 함부르크로 갔다. 그 후 고타의 카펠마이스터가 되었다. 그는 온갖 종류의 곡을 다 작곡했다. 음악, 기악 및 보컬, 교향곡, 오페라 등 그의 배경은 실러의 '종단의 노래'는 현재도 잘 알려져 있다. 오라토리오로서, "과도한 자와 영원한 자" 그는 의 닥터가 되었다. 키엘 대학교의 음악. 베른하르트 롬버그는 유명한 사람이었다. 비올론 첼리스트 엘렉터 오케스트라와의 연결이 끊겼을 때 그는 그의 더 유명한 이탈리아와 스페인을 전문적으로 여행했다. 사촌 안드레아스는 매우 성공적이었다. 1796년에 그들은 비엔나로 왔고 베토벤이 도와준 콘서트를 열었다. 베른하르드는 그 뒤가 가장 좋았다. 파리 음악원에서 교수로 있다가 나중에 카펠마이스터가 되었다. 베를린. 오페라, 협주곡 등의 작곡가였다. 그와 함께 있는 동안 베토벤은 각각 음악 작곡이라는 주제에 맞지 않았다. 상대방의 일을 싫어하여, 그의 작품 이외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본에서 그와 가까이 있는 것은, 많은 관련이 있는 세력 중의 하나였다. 베토벤의 예술적 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