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훈은 절친과의 술자리에서 고교 동창 신비와 수경을 만난다. 자리가 무르익으면서 태훈은 신비와 조금씩 가까워짐을 느끼는데...
제수씨,웹툰,탑툰,만화,1화,무료보기,미리보기,다시보기,무료웹툰,웹툰추천,무료웹툰보기,웹툰만화,웹툰순위,웹툰무료,인기웹툰, 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웹툰인기순위,수요웹툰,목요웹툰,화요웹툰,월요웹툰,금요웹툰,토요웹툰,일요웹툰,웹툰바로가기,죽기전에꼭봐야할웹툰,30대남성인기웹툰,웹툰무료보기,재미있는웹툰,금요일웹툰,오늘의웹툰,재밌는웹툰,웹툰금요일,완결웹툰,인생웹툰,볼만한웹툰,정주행웹툰,레전드웹툰,공짜웹툰,웹툰보는곳,유명한웹툰,베스트웹툰,신작웹툰,로맨스웹툰,공포웹툰,스릴러웹툰,좀비웹툰,설레는웹툰,무서운웹툰,군대웹툰,액션웹툰,싸움웹툰,연애웹툰,세상은 이피델과 거인들로 나뉘어져 있다. 인 어소시에이션 둘 다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들의 원인을 제거할 것이기 때문이다. 틀 그러한 극단까지 몰고 가는 사회의 모습은 거짓이다. 대부분 확실히 이 반대편들은 하나의 공통된 중심에서 진행되었고, 그리고 그렇게 할 것이다. 그 점에 다시 끌리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여, 일반의 명령이 떨어지자마자. 각자의 본성과 목적에 합당하고 온화해지다. 개개의 영혼 믿지 않는 것은 어떤 완고한 식량 거부만큼이나 고통이며, 그렇지 않다. 어떤 사람은 자신이 원하기 때문에 그것을 구애하지만, 반드시 받아들여야 한다는 이유만으로 그것을 받아들인다. 에서 반면에, 배타적 종교주의는 너무 많은 의식을 가지고 있다. 훨씬 더 잘 즐기기 위해, 그것의 공언된 대척점에 대한 은밀한 동정심 그들은 단지 같은 부정의 반대 형태일 뿐이고, 반대되는 느낌은 로부터이다. 같은 큰 중심적 잘못이야 그들은 서로 미워하는 것 같다. 다만 그럴 뿐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포옹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들이 증오심을 옮기도록 내버려두어라. 그들을 갈라놓는 곳까지 말이야 그리고 저것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통일의 필요와 물질적 통일의 모든 인식이다. 사람의 흥미 각각의 물질적 관심사가 와 조화를 이루었다면 모든 사람의 물질적 이익은 그들의 영적 이익만큼 완전히 즉각적인 결과는 물질적이고 영적인 것이 될 것이다. 서로 화합하다 그러면 종교는 포기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바로 그 생명을 구하는 세상. 자연에 대한 믿음도 없다. 이성과 정의의 애호가들은 "모든 종교와 함께 떠나라, 그 때부터"라고 외친다. 세상을 그렇게 나쁘게 떠나다니!" 모든 인간의 영혼에는 어떤 본능과 신념이 있다. 사랑과 진실과 정의를 외치다 신의 계시가 있다. 모든 걸 확인시켜 주는 거지 하나의 고귀한 삶은 모두 이 높은 것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거의 달성할 수 없을 것 같은 이것들의 현재의 화신인 자질. 이상, 그리고 인간을 위해 자유자재로 몸을 바쳤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매우 신이었다고 말한다; 모두 그러한 덕이 알려진 것 중에서 가장 불결한 것임을 인정하다. 사랑은 가장 높음을 나타내며, 그것을 경외하고 순종하는 것은, 인간 본성의 바로 그 절약 원칙을 따르다; 그러한 복종은 에 있어서 사실은 완벽한 자유다. 그래서, 지적 독단들을 떠나면서 그 문제에서 벗어난 이론들, 소위 말하는 것의 본질 기독교는 인간의 심장의 자연적인 신앙이며, 모든 사람은 그 안에서 한다. 기독교 정신을 갖고 싶어하고 그것을 갖고 싶어 하는 그들의 마음. 천하에 널리 퍼지다 그러나 그리스도의 정신이 통일인 반면 인간의 물질적 이익은 일치한다. 단결력이 없다 인생의 정치 전체에서, 단결. 인류는 전혀 함축되어 있지 않다. 오히려 모든 것이 그 생각에 모순되다 물질적 이익을 추구하는 모든 사람은 다른 모든 사람의 경쟁자가 되고 적수가 된다. 그의 빵을 얻기 위해서. 그는 우정, 관대함, 그리고 심지어 명예를 희생해야 한다. 그는 지켜야 한다. 아름답고 휴일에 대한 고귀함과 정의에 대한 그의 신념 그는 그들을 종교의 유지에 맡겨야 한다. 그리고 그녀는 다음과 같다. 집에서 온순한 아내, 그녀에게 보여주지 말라는 주의 깊은 지시를 받고 있다. 시장에서의 아름다운 얼굴 그것은 어렵다. 왜냐하면 시장에 있기 때문에. 인류가 인생의 대부분을 보낼 운명에 처해있다; 그리고 매우 많은 남녀와 아이들이 평생 동안, 어떤 본성을 제외하고는 수면 요구 만일 방법이 없다면, 인간과 인간의 단결을 실현하는 것, 즉 인간과의 단결을 실현하는 것, 즉, 인간과의 단결을 실현하는 것. 기독교의 사랑과 화목함의 아름다움으로 자라나는 것, 바로 그것. 우리와 종교의 조화가 없다면 우리에게 빵을 주는 행위. 이 세계성; 만일 바로 앞에서 제기할 가능성이 없다면. "주님은 성전에 계신다"라는 노래를 시장에 내놓는다. 종교가 부르짖으면 우리에게는 한 가지 방식과 다른 필요가 있다; 만약 사업이 바탕이 되려면. 사랑의 정신을 위한 모든 기도를 헛되게 하는 원칙들 그리고 자선; 일이 생각나는 모든 유대감을 퍼뜨리는 것이라면. 그리고 언어와 감정과 축복받은 꿈과 성스러운 영향과 하나님의 성령의 모든 도움도 짜려고 노력하라. 그러면 기독교 불능, 인류를 조롱하는 천상의 목소리. 그러나 아니다! 그리스도가 확실히 하나님과 이웃의 사랑을 가르쳤듯이, 그의 예측은 확실히 그 물질의 변화를 의미했다. 이것의 컨테이너가 되어야 할 사회의 조직 하늘의 정령 그는 "오래된 병에 새로운 와인을 넣을 것"이라고 생각했을까? 배워야 한다고 말한다 기독교의 정신이 스스로 몸을 만드는 것이 아닌가? a이다. 결실을 맺지 않는 추상화 그리고 이건, 우리가 신호를 읽으면 좋아, 이 시대의 요구야 이것이 모든 사회적 경향이다. 동작 우리의 삶의 물질적 기반, 우리의 사회와 산업 도덕적 신념과 의무와 완전히 양립할 수 없는 시스템 이 시대의 우리의 사회적 경제는 모두 대표하고 설교한다. 이기주의; 그러나 기독교적 사랑의 관념, 통합의 비전과 형제애, 마음속에서 태어나서 끔찍하고 견딜 수 없게 만든다. 이 상태와 대조하다 세상이 거의 무르익었다. 천국—사회 조직에서는 그것을 금지한다. CONITION은 문제를 해결하는 단어다. 성실하고 이 날의 마음을 믿는 모든 곳에는 어떤 희망적인 모습이 있다. 과학은 그것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그리고 이 단적인 순간에 과학은 와서 제안한다. 물질적 이익의 전 영역을 열 수 있는 열쇠. 그 진정한 주인, 종교적인 사랑과 단결의 정신. 조직 매력적인 산업은 정신과 물질의 화해가 될 것이다. 종교와 세계의; 그것은 그리스도가 모든 사람에게 인정하는 것이 될 것이다. 우리의 영역; 그것은 모든 자연을 거룩하게 하고, 종교에 옷을 입힐 것이다. 자연의 풍채 종교와의 연관성에 대한 강의에서 발췌, 찰스 A에 의해 다나. 라는 그 선언이 있은 지 이제 1800년이 넘었다. 지구상의 평화와 인간에 대한 선의의 도래, 이 세상. 새롭고 강력한 희망에 떨었을지도 모른다. 신성한 영아, 천체 성가대의 탄생은 인류의 탄생으로 성장했다. 그 복된 약속을 아직도 마음에 품고, 그는 계속 떠돌았다. 마음이 상하고 외로운 자에게 새로운 생명을 주는 땅과 오늘에 이르기까지 천상의 의의를 지닌 말을 늘어놓아진 말. 그렇게 참다운 힘으로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것은 없다. 마침내 그는 그 영원한 진리를 그의 일생을 증언하고, 위대한 죽음을 맞이했다. 육체적 고통, 여전히 그의 탄생을 환영하는 예언을 발표하면서 여전히 평화와 사랑의 나라, 하나님의 나라를 알리고 있다. 지구야. 그의 추종자들은 그 후부터 큰 대륙을 커버하기 위해 성장했다; 모든 민족들. 그의 그 몇 마디를 그들의 가장 신성한 소유로 인정한다. 그의 생사가 엄숙하게 전해지는 큰 절이 세워지다. 기념하고, 사람들은 그들의 어렵게 얻은 보물을 기꺼이 그의 보물을 운반한다. 그의 이름이 도달하지 못한 먼 지역까지의 역사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의 친구들, 평화와 사랑의 왕국은 어디인가, 어디인가, 어디인가, 어디인가. 온 넓은 세상이 하나님의 뜻이 하늘에서와 같이 행해지는가? 짝수인가 꿈, 불가능에 지나지 않는다고 생각하나? does a 회의적인 미소는 진지하고 진지할 때, 남자들의 얼굴을 훔쳐간다. 열성적인 사람이 그것을 실제로 존재한다고 말하는가? 그러나 그것은 오직 그리스도가 우리에게 희망하고 기도하라고 가르친 것이다. 우리는 속지 않다; 우리 중 누구도 속지 않는다. 순진하고 축복받은 순간들이 우리 모두를 찾아온다. 그런 말을 하는 사람은 없다. 신성한 청원이 헛되이 기도하다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그 통치하심이 사람간의 평화와 선의가 반드시 올 것이다. 신비주의에서는 그렇지 않다. 열광적인 전율에서가 아니라 상상 속에서가 아니라 황홀함 속에서 현실—실제로 겉으로 보이는 평화와 아름다움, 그리고 준수한 정신으로. 사랑, 충만, 그리고 지구를 가치 있는 사람으로 신성화시키는 것. 신성한 신전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가 기독교인의 현재 상태만을 보겠는가? 이 신성한 사상을 특별히 맡긴 교회와, 누가 그리스도의 육체가 이렇게 찢어지고 불협화음을 보는 것은 상상하는 것과 같다. 이 불멸의 희망의 완성이 더 이상 가능하단 말인가? 이 수세기 동안의 공포와 혁명을 보면서 우리는 절망하지 않을 수 있을까? 불의와 영원한 증오, 그리고 그것을 보는 것. 사랑의 정신의 제자들이 그들의 기억을 잃어버렸다. 주인님—우린 절망하지 않을 것이고, 지구가 절망하고 있다고 그들과 함께 외칠 것이다. 악에 굴복하고, 하나님의 나라가 영원히 오지 않는다고? 아니, 친구여, 우리는 그렇게 절망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렇게 한다면 할 수 없다. 저 늙은이 예언은 아무리 오래 지연되어도 여전히 우리의 무의식적인 메아리를 발견한다. 그리고 이제, 진실하고 형제 같은 사회의 희망 속에서, 그것은 성취가 목전에 닥친 것 같다 열정이라고 말하고, 실수라고 말하고, 네가 원한다면 그것은 무종교라고 말하지만, 나는 여전히 그 시간이 지금이라고 대답한다. 멀지 않은 곳에 남녀를 합친 순서에 있다. 겉으로는 제약하고 겉으로는 강요하지 않고, 속으로는 하지 않는 안법으로만. 하나님의 나라가 내려와서 그 나라를 소유하는 데 필요한 것 지구야. 그렇다면 기독교의 약속이 지켜지는 것은 협회에 있다. 충족됨—사랑의 대법칙의 화신을 만들어냄으로써 실현됨 실제적이고 보편적인 사실 Hitherto Christian은 그 시대에 있었다. 육체의 결핍으로 고통받고 죽어가는 영혼을 세계화하다. 그녀는 방황했다. 그리고 땅 위에, 여기 저기 한 개인을 소유하면서, 인간의 전부가 되는 그녀의 출생권을 결코 얻지 못한다. 그녀의 특권을 행사할 수 있는 것은, 즉 지구를 목욕시키는 것이다. 조화와 평화의 향기 이기적이고 이기적인 형태 사회, 이곳 보스톤의 사회 형태, 그리고 전 세계에 걸쳐서 문명세계는 기독교가 아니라 원시적 저주의 것이다. 그들이 영원히 간직하고 있는 것. 그들에게 기독교는 완전히 들어갈 수 없다. 어둠 속에서 빛이 살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기독교가 인간과 인간사이에 세우려고 하는 관계 사람은 이런 말로 '서로 사랑하라'고 표시된다. 하지만 이건 어때? 모두의 이익이 있는 경쟁 사회에서 가능하다. 강한 거부감? 어떻게 나와 나의 사이에 활력 있고 참된 사랑이 작동될 수 있을까? 이웃이여, 그의 불행이 나의 이익이 되고, 나의 손해가 그의 이익이 될 때에, 일요일에는 더 나은 정신이 힘없이 좋다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깨어났다; 그렇다면 내가 열망하고 모든 것을 사랑하기를 바라는 것은 무엇이 도움이 될까? 남자들, 만약 나머지 6일 동안 내 손길이 필요한 경우. 그들 모두를 상대로? 만약 내 사랑이 충분히 깊고 순수하다면, 그것은 수정될 것이라고 말하는가? 내 모든 삶, 그리고 그 자체로, 환경으로부터 방해받지 않고, 내 행동과 관계에 완벽히 나타나나? 이것은 오래된 것이다. 이단, 이것은 개인주의와 이기주의의 오류다. 우리를 너무 오래 방해했어 그것을 온전하고 공정하게 만나자. 모든 결과에는 두 가지 요소, 즉 작용하는 요소와 작용하는 요소가 있다. 작용하는 것. 개인의 성격은 결코 하지 않는다. 결코 그의 환경을 형성할 수 없고, 단지 그것들을 수정할 수 있을 뿐이다. 아무도 없다 내면의 천재만으로 예술가나 시인 어떻게 하든 그가 마음에 맞는 분위기와 호의를 찾지 않는 한, 그의 재능을 높이 평가한다. 그의 높은 직위는 달성되지 않았다. 정확하게는 그렇다 우리가 사랑이라고 부르는 신성한 에너지 그것은 전적으로 행동할 수 있고 오직 조화롭고 그에 상응하는 상황에서만 진심으로. 그 자체. 기독교를 내 일상으로 옮기기 위해서, 그 형태는 나의 일상 생활, 다른 사람들과의 모든 관계, 나의 가정과 나의 모든 관계 장사는 그것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만약 이러한 형식이 기독교에 반한다면, 나로서는 가장 먼저, 즉, 다음과 같은 것이다. 그리스도인은, 하는 것은, 그들을 변화시키고, 미루고, 자유로워지는 것이다.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만약 내가 정말 그것에 의해 충만하고 비난 받는다면. 하느님의 명령, "서로 사랑하라" 나는 쉴 수 없다, 나는 줄 것이다. 내 마음이 아닌 내가 그렇게 할 수 있을 때까지, 나는 평화롭지 않다. 정신은 단지, 그러나 나의 모든 겉으로 보이는 행동에도. 하지만 어떻게 이럴 수가 있지? 끝났어? 내 인생의 궁극적인 형태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그 중심적 충동에 대한 대응? 분명히 어떤 자발적인 행동도 아니다. 그리고 무의식적인 힘, 그러나 지적 탐구와 자발적인 노력에 의해 영감은 오직 의 도움만으로 그 모든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과학의 게다가 기독교의 종말은 개인의 구원이 아니라 그러나 인류의 변형은 당신 안에서 이루어질 수 없다. 그리고 나, 하지만 전 인종에 한해서만. 그것은 평화의 왕국을 약속한다. 그리고 사랑, 소수의 고독한 영혼에 대한 것이 아니라 인간에게. 그는 참으로 a이다. 기독교의 종으로, 그 보편적인 목적과 목적을 알게 된 사람. 그러므로 수고하다; 자기를 구하려 하지 않는 자는, 스스로 구원받으려 하지 않는다. 자기의 사생활을 보는 자들이 만천하에 구원을 가져오다. 그리고 개발은 영원히 보편적인 진보에 관여한다. 그는 그렇다. 그것을 이해하지 못한 기독교의 참된 사상을 모르는. 그것은 그다지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자기 자신에 대해 신중해야 한다. 자기 자신을 감시해야 한다는 정신적 완벽함, 그리고 사적인 감정으로 회한과 눈물은 너그러운 자처럼 먼 천국을 구하다. 자만심과 자만심, 왕국을 건설하려 하다. 인간들 사이의 평화와 사랑, 그리고 천국을 여기서 현실로 만드는 것이지, 천국을 현실로 만드는 것은 아니다. 먼 장래와 다른 존재의 영역만을 바라다 내 친구들, 이 긴 이혼은 자연과 자연 사이의 시간이다. 영적인 세계는 단절되어야 하고, 우리는 그것을 알아야 한다. 지금도 우리는 천체 에테르를 호흡할 수 있고, 우리의 공동생활을 할 수 있다. 무한한 영적 영광에 의해 변형되고 조명되는 우리는 기독교의 종말이 의 구원이 아니라고 말해 왔다. 개인들; 그러나 우리가 가치있는 것을 간과한다고 생각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개개의 인격 영웅주의와 거룩함을 위해 우리는 말할 수 없는 것을 가지고 있다. 경건한 마음 모든 시대의 성인과 시인과 현자는 가장 찬란한 사람이다. 신의 선물 지금 빛나고 있는 미덕과 아름다움과 헌신이 사사로운 남녀의 삶, 여전히 모든 것이 그렇지 않고 모든 것이 그렇지 않다고 우리에게 보장한다. 실패가 될 수 없다 인류생활의 궁극적인 결과는 의심할 여지 없이 대칭적이고 조화로운 개인에게서 발견된다. 완벽한 기독교에서 빛나는 천사 같은 사랑을 보게 될 것이다. 모든 얼굴 그러나 어느 부분에도 병과 불완전함이 있는 반면에. 인간의 신체는 다른 어떤 부분에도 완벽한 건강은 있을 수 없다; 단지 그래서 인류에는 질병과 불완전함이 있는 동안, 그 중 하나가 인간의 몸은 이미지로, 어떤 것에도 완벽한 건강은 있을 수 없다. 개인의 완벽한 남녀는 오직 완벽한에서만 가능하다. 사회. 마지막으로, 협회와의 관계에 대한 발언의 합계. 기독교는 간단히 다음과 같다. 협회는 의 약속을 이행한다. 기독교; 그것은 지구상의 평화와 호의의 수단을 보여준다. 남자들 사이에서 실현될 것이다. 의 형태와 관계를 조화시킨다. 기독교 정신을 가진 사회; 한마디로 그들을 형성한다. 형제애와 형제애와 이기심과 불화가 아니라 그리고 그에 따라 최종 목표의 달성이 가능해진다. 보편의 구원과 영적 삶인 기독교. 인간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