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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4 페이지]내가 아침식사를 하는 동안 그들은 내 다리를 위로 올라갔고, 나는 그들이 테이블 위에 잠시 머물 수 있게 하는 약점을 가지고 있었다. 그들은 내 접시를 침범했고, 미티스는 물고기를 물기까지 갔고, 리케는 접시의 가장자리를 핥고 갉아먹었다. 물고기의 냄새가 너무 스며들어 접시와 혼동했다. 더구나 그는 억제되고 억제될 생각을 전혀 갖고 있지 않다. 곧 그는 내가 준비했던 물고기의 한 입 가득히 마주친다. 그는 접시 위에서 몸을 날리고, 용기 있고 의도적인 강수량으로 먹고, 지금은 머리를 왼쪽으로 기울이며, 때로는 기쁨으로부터 눈을 감고 있지만, 종종 그 물고기들을 접시에 집중해서 고정시키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할 것이다.그의 소중한 조각들을 잃어버리는 것을 습격했다; 그리고 여기서 우리는 그가 그의 조상으로부터 받은 방부 본능의 결과를 본다.
미티스는 둥근 흙냄비에 빠져들었고, 인상들의 연관성으로부터 그가 그렇지 않았다면 느끼지 못했을 욕구를 충족시키려고 노력한다. 그러나 배는 작았고, 그의 동작으로 인해 비틀거렸고, 그는 뛰어나와 자신의 팬으로 도망쳤다.
6월 20일.—미티스는 갑자기 테이블에서 마루로 튀어오르는데, 처음에는 발끝으로 어머니를 느끼고 나서, 손도 대지 않고 어머니를 넘긴다:개인적인 것인가.[175 페이지] 아니면 그가 이렇게 행동하게 만드는 사회적 동기인가? 단단하지 않은 땅 위를 걷는 것을 피하고 싶은 것일까, 아니면 어머니를 해치지 않으려는 것일까. 마찬가지로 말은 살아 있는 몸을 짓밟을 지경에 이르러 성급하게 발을 빼게 될 것이다.
그들은 내 침대에서 오랫동안 놀고 있었다. 내가 잠들기 전에, 나는 그들을 그들의 침실로 데려갈 것이다. 그들의 어머니가 그들을 다소 슬프게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그들은 내가 내 방에 들어가자마자 다시 들어왔다. 나는 식탁 앞에 앉아 그들이 내 다리를 따라 올라가서 그것들을 내 침대 위에 다시 놓기로 결심한다. 20분 후에 나는 그들을 다시 그들의 본거지로 복직시켰지만, 그들은 2분 동안 그곳에 머물지 않는다. 그들이 다시 돌아왔을 때, 침대 커버, 의자, 벽, 긁히고 바스락거리는 소리와 함께 그들이 어려운 등반을 계속하도록 흥분시킬 때, 나는 다시 침대에 들어갔었다; 2분 후에 포위 공격이 이루어졌고, 나는 붙잡혔다, 그리고 긁히고 갉아먹었다. 문을 닫는 것 외에는 내 방에서 주인이 될 수 없다. 그러나 문을 닫는 것 외에는 그들은 와서 긁지만, 별로 끈기가 없다.
그래서 그들은, 이제 꽤 잘 움직이는 고수들이 침대에서 의자까지 내려가기 위해 헤더를 잡고 있는 겁니다.[176 페이지] 의자로 바닥에 앉고, 커튼과 태피스트리를 따라 올라가며, 가구와 광택이 나는 물건들을 오르려고 시도하기도 한다. 며칠만 더 가면 내려가는 방식은 텀블링과 같거나 오르막길도 덜할 것이다. 그들은 봄을 맞이하여 묶여질 것이고, 진짜 개개의 고양이가 될 것이다.
버틀러 & 태너, 셀우드 인쇄소, 프로메와 런던.
친애하는 젊은이들: 이집트인들이 그들의 은신처들의 벽에 그들의 일상 생활의 가장 작은 일들, 수천 년 동안 이런 기록들을 보존해 온 기후의 건조함, 그리고 현대 수사관들의 끈질긴 노동력 덕분에, 우리는 이집트인들의 매너와 관습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알게 되었다. 그들의 작업 방식, 그들의 스포츠와 오락, 그들의 공공 축제, 그리고 가정생활이 비교적 현대적인 사람들보다 더 중요하다. 현재 이야기에서 나의 목적은 J. 가드너 윌킨슨 경과 같은 주제에 관한 다른 작가들의 부피가 큰 페이지에서 가능한 한 그 생명에 대한 생생한 그림을 당신에게 주는 것이었다. 나는 이집트의 가장 위대한 군주 중 한 명인 Thotmes 3세가 오직 영광과 라임즈 대왕에 의해 그의 정복의 범위에서만 추월당했던 시기에 그 장면을 놓았었다. 투트메스는 이집트의 팔을 카스피안의 해안으로 운반했을 것이 확실하며, 이집트의 조각상에는 흰머리와 푸른 눈을 가진 레퀴드라는 사람들이 정복되어 지류로 만들어지는 것으로 묘사되어 있었다. 이집트에서 유대인의 출애굽이 Thotmes 시대에 일어났는지 아니면 그 후 여러 해 동안 일어났는지, 일부 작가들은 그것을 Rames의 시대에 배정했다. 이 많이 논의된 문제에 들어가려 하지 않고, 나는 토트메스 당시 이스라엘 자손이 아직 이집트에 있었다고 가정하고, 모세를 소개하였다. 바로 그때 그가 자신이 속한 사람들의 명분을 차지하기 시작했을 때, 나는 엑소더스가 40여 년 후에 일어났다는 것을 유추하기 위해 남겨두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이 날짜를 절대적으로 옳다고 받아들이지 말라는 것을 이해하기를 바란다. 의견이 분분하다. 출애굽기 또는 이집트의 기록 중 그 이전의 어떤 사건들에 대해서도 언급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집트 왕들의 긴 줄 가운데 어느 누구도 통치하는 동안 일어난 일이라 고를 것이 없다. 성경에 사용된 바로라는 용어는 파라오가 단순히 왕을 의미하기 때문에 그 주제에 빛을 발하지 않으며, 이집트 유적에서 그 호칭을 가진 어떤 군주의 이름도 찾아볼 수 없다. 나는 그 신성한 고양이를 죽임으로써 생기는 결과를 결코 과장하지 않았다. 그것은 이집트 역사에서 로마가 그 나라와 관계를 맺을 때까지 사형에 처해진 죄악이었다.
태양은 카스피안의 서쪽 해안에 있는 한 도시를 내리쬐고 있었다. 그곳은 원시 도시였지만, 그 크기와 인구는 그 용어에 걸맞았다. 그것은 거대한 건물들의 집합체로 구성되었는데, 대부분은 단지 오두막이었다. 그러나 그들 중에서 몇 가지 더 탄탄한 체격과 더 높은 가식이 떠올랐다. 이것들은 족장들과 위인들의 거처, 절, 집회 장소였다. 그러나 이 건물들은 더 크고 견고하게 지어졌지만, 어떤 종류의 건축적 아름다움도 주장할 수 없었으나, 확대된 오두막에 지나지 않았고, 심지어 왕의 궁전조차도 서로 밀접하게 붙어 있는 그런 건물들의 집합에 지나지 않았다.
그 마을은 전투와 허점이 있는 높은 담벼락으로 둘러싸여 있었고, 왕과 그의 주요 선장들의 주거지에는 비슷하지만 높은 담벼락으로 둘러싸여 있었다. 거리는 분주한 군중들로 가득 차 있었다. 그리고 비록 국가가 평화의 예술에서 거의 진전을 보지 못했지만, 전쟁에 수반되는 모든 일에서 그들은 큰 발전을 이루었다는 것은 명백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머리에 꼭 맞는 헬멧을 쓰고 스파이크로 몸을 지탱했다. 이것들은 대부분 해머로 만든 황동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비록 일부 헤드피스는 금속 손잡이가 달린 단단한 가죽으로 만들어졌다. 모두 둥근 방패를 들고 다녔다. 병사들은 금속으로 뻣뻣하게 뻣뻣한 가죽을 쓰고 있었고, 대장이나 놋쇠로 된 방패들은 상당히 정교하게 작업했다.
허리띠에는 모두 단검을 두르고, 등에는 쇠로 된 부들부들 떨며, 한쪽 어깨에는 페인트로 칠한 활이 걸려 있고, 허리에는 매끄러운 평평한 돌과 가죽으로 된 슬링 주머니가 달려 있었다. 그들의 주된 의복은 무릎까지 떨어지는 킬트 같은 것이었다. 허리 위로는 흰 린넨으로 된 얇은 조끼만 걸치고 있는 사람도 있고, 현대 잠옷과 다르지 않지만 짧은 소매의 옷을 입은 사람도 있었다. 이것에 킬트가 닳아 있었다. 어떤 것은 두꺼운 가죽으로 된 가슴조각을 뒤에 끈으로 묶어 두었고, 반면에 장교들의 경우에는 가죽을 작은 금속조각으로 덮어서 퀴라스를 형성했다.
모두 왼손에는 두세 개의 창살과 오른손에는 10피트 정도의 창을 들고 있었다. 기병들은 왕궁을 오가며 전속력으로 질주했고, 때로는 한 마리씩, 때로는 두 마리의 말이 끄는 병거들이 달려왔다. 이 전차들은 바퀴의 높이가 3피트를 넘지 않는 작은 것이었다. 그들 사이에는 차량의 차체가 놓여 있었는데, 그것은 두 남자가 설 수 있을 정도로 크기만 했다. 그것은 단지 작은 플랫폼으로 구성되었고, 그 위 약 18인치 전방으로 반원형 난간이 나돌았다. 면밀한 관찰자라면 그 도시의 남성들이 군사 원정을 행군할 시점에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은 이웃 주민들에 대한 단순한 포기가 아니라 도시의 안전이 좌우되는 전쟁이라는 것을 단번에 알아차렸을 것이다.
여자들이 울먹이는 무리를 지어 서서 성문을 향해 나아가는 군인들을 지켜보고 있었다. 남자들 자신도 단호하고 결연한 표정을 지었지만, 그 중에서도 가벼운 게이라는 것은 하나도 없었다. 성공과 승리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궁내에서는 준비의 소란스러움이 마치 없는 것 같았다. 왕과 그의 주요 의원들과 지도자들은 방청석과 의회를 구성하는 거대한 원형 오두막에 모였다. 전령들은 적의 진전과 위력에 대한 소식이나 그들이 제공한 우발자들에 대한 이웃 마을과 부족의 메시지, 그리고 이들이 군에 입대하기 시작한 시간에 대한 소식과 함께 속속 도착했다.
왕 자신도 인생의 전성기에 키가 크고 호전적인 인물이었다. 그는 그의 전사들을 이끌고 서쪽 멀리까지 많은 성공적인 탐험을 했고, 페르시아인들이 그의 영토를 잠식하려는 시도를 크게 좌절시켰었다. 그의 뒤에 서 있는 것은 그의 아들 아무바, 15세 정도의 청년이었다. 왕과 그 시의원들은 물론, 그 도시의 부유한 모든 주민들도 킬트와 린넨 재킷 외에, 화려한 장비로 색칠과 장식된 긴 옷과 넓은 부유한 국경선을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큰 브로치로 목덜미에 고정되어 있었고, 어깨에서 발목까지 느슨하게 떨어져 있었고, 앞에 열려 있었다. 킬로미터를 유지하고 단검을 두른 대들보에는 장식성이 높았으며, 끝부분이 앞쪽으로 떨어져 큰 술잔으로 끝이 났다.
모두 목걸이, 팔찌, 기타 금장식을 잔뜩 달고 있었다; 많은 족장들은 헬멧에 깃털을 달고 있었고, 모든 계급의 대부분은 팔과 다리에 문신을 새겼다. 그들은 안색이 희고, 푸른 눈을 가지고 있었다. 그들의 머리는 대부분 금빛이나 붉은 색이었고, 수염을 짧게 하고 뾰족하게 했다. 어린 아무바 왕자는 경기장에서 옷을 입었다; 그의 헬멧은 금으로 되어 있었고 그의 퀴라스는 같은 금속으로 된 접시로 덮여 있었다. 하고 귀를 기울였다. 그가 떠나기를 열망하고 있었기 때문에 연장자들의 주장에 대한 조바심을 억누른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그가 조국의 군사 원정에 참가할 수 있도록 허락된 것이다.
한동안 듣고 의회가 해체될 가망이 없다는 것을 눈치챈 그는 의회가 있는 큰 오두막으로 물러났다. 이곳은 숙녀들과 그들의 가족의 거주지 역할을 했다. 함께 꿰매어 놓은 스크린에 의해 여러 개의 아파트로 나뉘었고, 색색의 옷걸이에 의해 보이지 않게 가려졌다. 이것들 중 하나에서 한 여성은 표범 가죽으로 덮인 낮은 소파에 앉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