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있어서 제대로 된 연애는 첫사랑뿐이었다. 첫사랑 때문에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지 못하던 내 앞에, 첫사랑 그녀와 똑같은 얼굴의 스무 살 소녀가 나타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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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사회는 최근 소규모의 실험이다. 영국 빈민법과 영국 빈민들은 구성된다. 그것의 유일한 역사; 오직 영국에서만 가지고 있는 것 때문에. 그 실험은 여러 사람을 위해 대규모로 행해졌다. 수 세기 만약 우리가 그것의 합계를 증명하지 않았다면 영국, 우리의 사회학, 그리고 비극적인 실패 이 장에서, 우리는 전에 그것을 증명하기로 결심한다. 우리는 해냈다.
그것은 영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정치적 격언이다. 세금과 대표가 함께 해야 한다는 것 손; 그리고 그것들 없이는 어느 누구도 세금을 내지 않을 것이다. 자기 승낙을 얻다 그러나 영국에서는 일하는 사람들이 세금을 한푼도 내지 않는 사람은 대표되지 않는다. 아예, 선거에서 투표하지 않고, 투표하지 않는다. 자신의 동의 없이 또는 동의 없이 세금을 부과하는 동안 세금을 내지 않는 자본주의 계급. 그러나 게리트처럼. 스미스는 진정으로, 단지 도관일 뿐이라고 말한다. 그들을 노동자들로부터 정부에 넘겨주다 이 흡혈귀 자본주의 계급은 모든 세금을 부과한다. 아무 것도 지불하지 않는다. 아아! 가엾은 인간성! 그렇다 진실을 알고 스스로를 껴안는 것.
프랑스 노동자와 프랑스인 레볼루션.
많은 프랑스 혁명이 일어났다. 거의 기근에 이른 빈곤에 의해. 노동계급의 각각은 반란이었다. 자본에 대한 노동력 하지만 혁명이 일어나기 전까지는 1848년 혁명가들은 의식불명이었다. 그들의 동기와 목적과 유사하게 그들은 이렇게 믿었다. 그때까지, 그 정치적 변화는 그들을 억압한 폐해를 고치다 에 이어 1830년의 혁명, 철학자들과 정치가들, 왕조나 왕조의 변화의 불충분함을 보아 국민의 고통을 덜어주기 위한 정치 정책 위대한 노동자 계급, 더 깊이 찾기 시작했다. 사회 당혹의 원인 갑자기 더 발견은 프랑스뿐만 아니라, 서유럽 전역에 걸쳐서, 그 질병은 정치적인 것이 아니라 사회적인 것이다. 그것 역시 덕택이었다. 자본의 불공평한 분배와 그 착취. 노동력이 있는 가장 유능한 사람들은 또한 보았다. 프랑스와 마찬가지로 영국도 이양에 있어서 세습의 손에서 정권을 잡다. 자본가들에 대한 왕족과 귀족. 계급, 사람들이 몇 명의 주인과 교환한 것[177 페이지] 수천 명의 강탈자를 위해 그렇게 방대한 a를 한 적이 없다. 도덕적, 지적, 사회적 운동이 그렇게 일어나다. 갑자기, 그리고 그렇게 빠르게 퍼졌다. 일이 되었다. 유행과 유행 심지어 미국에서도 우리의 북부 사람들은 병에 영향을 주었고, 그들은 그것을 했다. 알렉산더의 궁정들이 그의 씁쓸함을 흉내내듯이, 느끼지 못한다. 목; 그리고 반임대주의와 토지독점이 되었다. 대화의 지속적인 주제, 강의, 연설, 책, 수필 프랑스와 인에서 영국은 1830년 이전에 사회주의자 몇 명이 있었다. 푸리에나 세인트 같은 곳 사이먼, 오웬 그리고 패니 라이트—그러나 그들은 거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고, 일반적으로는 절반 정도 미친 것으로 간주된다. 즉시 그 후, 훨씬 더 많은 부분 유럽의 문학적 사고방식이 전체 또는 전체로 스며들어 있다. 부분, 이들 초기 사회주의자들의 교리 그 감염은 곧 하류계급에 도달했고, 발생하였다. 혁명, 사회적 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의도 서유럽 전역에 걸쳐 정치적 임시정부 프랑스 정부, 당장 루이 필리프의 제명을 계승하여, 그 뒤를 잇게 되었다. 전적으로 사회주의자와 그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도된 조치들은 완전히 사회주의적이었어
노동조건의 대상. 유럽, 특히 프랑스에서의 수업은 세밀하고 넓은 범위 내에서 취급됨 우리 자신의 리뷰에 과학적으로 표현된 1855년 3월 문학사서, 우리가 할 수 없는 일이지 저자인 교수[178 페이지] 버지니아의 H.는 우리의 해당 지인이다. 편지로 우릴 검토하겠다고 알려줬는데 그리고 그는 우리의 일반적인 진실에 동의한다. 이론, 우리는 그에게 답례로 그에게 제안하였다. 그의 광대한 학문적 방면에서 강화되어야 한다. 우리의 주요 지위 그는 그 제안을 생각했다. 좋은 사람, 그리고 우리의 요구를, 능력으로 들어주었다. 그리고 배움, 다른 어떤 남자도 그렇게 짧은 시간에 할 수 있었을 거야 우리가 유도한 대로라면 그의 노고를 초래하지 않고, 우리는 전용에 대해 사과하지 않는다. 그의 많은 평이 마치 대단한 것 같다. 우리의 제안에 답하다:
이론에 명시되어 있고 예시된 원리로부터. 실제로, 우리는 효과로 나아간다. 그 종교 타락하고, 도덕이 오염되고, 범죄를 저질렀다. 증가, 비참함 확대, 심화, 증식, 가난과 기아, 사회 동요, 그리고 정부의 진전으로 위기에 처한 질서 있는 정부 소위 자유 노동 제도의 번영이라고 불리는 것은 명백하다. 더 이상의 증거 없이, 동시대 책을 읽는 사람에게. 의 진술에 주의를 기울이는 문학. 신문들, 그리고 가난한 법률 보고서들에 주목하는 사람들 경찰이나 형사재판에 회부된 사건. 정보의 출처와 실제의 출처로부터 인지하는. 영국의 많은 사람들과 가난한 사람들의 상태 스코틀랜드, 아일랜드, 프랑스, 독일, 프로이센 및 일부 지역 스위스, 뉴잉글랜드와 북부의 상태, 원인과 결과의 연관성은 피츠후크씨가 추적했지만 충분하진 않다[179 페이지] 주의력, 사소한 점, 정확성, 그리고 실제 성격 그리고 그 결과의 어마어마한 부분이 그에 의해, 그리고 에 의해 보여진다. 가장 다양하고 눈에 띄지 않는 무제한의 배열. 증언 노동자 계급의 역사, 우리가 사회학과 함께 참여한 Robert du Var에 의해. 남부의 경우, 현재의 관측을 위한 텍스트로서, 에 관하여 이 취지의 증거들로 가득 차 있다. 프랑스, 그리고 다른 나라들에 대해서는 충분한 증언이 있다. 쉽게 얻을 수 있다 보스톤 신문이 될 것이다. 노동자의 참담한 심정을 충분히 설명하다. 뉴잉글랜드의 수업: 뉴욕 헤럴드와 호민관, 스티븐 펄 앤드류스의 작품들, 그리고 그의 작품들. 그릴리 자신도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기타 북부 주: 알튼 로크, 메리 바튼, 메이휴의 집 런던 노동자와 런던 빈곤층, 토론 의회에서는, 가난한 법률 위원들의 보고서들, 그리고 영어 리뷰는 충분히 설명될 것이다. 영국과 아일랜드의 상태 독일, 해클랜더의 유로파르슈를 참조할 수 있다. 스클라벤, 그 뒤를 이은 작품 톰 삼촌의 오두막의 예와 상황을 묘사했다. 유럽의 열등계급에서 훨씬 더. 유럽인의 동정과 배려의 정당한 목적. 미국 노예제도보다 더 많이 말이야. 증거가 있는 곳 풍부하고 풍성한, 선택은 그만큼 불필요할 것이다. 지루할 것 같아서 그것은 손이 닿는 곳에 있다 그것에 대해 상의하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 그리고 우리는 필요하지 않다. 우리의 페이지에 자주 있었던 것을 증명하기 위해 발췌문을 싣다. 그리고 전에 충분히 증명되었고, 무엇이 그런 것인가. 부인할 수 없는 것으로 악명 높은 진실이다. 몇 가지 인용구. 자유 노동 사회의 상태를 설명하기 위해 우리는 아마도[180 페이지] 실제로 후기에 다른 시기와 관련하여 인용하다. 논쟁의 분열; 그러나 그것들은 전적으로 그렇다. 비참하다는 혐의를 확인할 필요가 없는. 비탈을 소비하는 타락과 19세기의 주요 자유 사회 그들은 ...라는 사실 때문에 더 필요 없게 되었다. 사회주의의 수용가능성 불행과 사회 질병의 정도를 배반하다. 치료할 것; 그리고 많은 사람들의 고백 사회적 토픽에 관한 최근의 작가들, 단지 그것만을 시인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가 명기한 해악과 그들에 대한 의존. 자유사회의 이론과 실천. 그러나 인정한다. 또한 일반적 결론의 진실, 열거된 자유 사회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실패했다. 그들은 영구적 또는 일반적 축복을 생산하지 않았다. 그들로부터 기대되는, 그들은 압도적으로 많은 것을 만들어냈다. 사회의 재앙, 무한히 번져가는 괴로움. 그리고 모든 사회와 정부를 위협하고 가난한 사람들의 악행은 그리고 그 지역사회에서 국가의 존립과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어두운 미래를 발표했다. 음침하고 스펙트럼적인 형상은 뚜렷하게 알아볼 수 있다.
우리는 피츠버그씨가 이 입학에 고용한 것을 고려한다. 유럽 작가들과 북부의 개혁가들에 의해 그의 주장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서, 그리고 그의 방어에 있어서 가장 독특한 신기함 남부의 그가 주장하는 증언은 다음과 같다. 매우 강하고 뾰족하지만 쉽게 곱할 수 있다. 그리고 그런 것들로부터 힘을 얻을 것이다. 곱셈 수년간 우리는 조심스럽게 수집해 왔다. 외국 작가들의 비슷한 답례, 그리고 유쾌하게. 그들을 남조선의 대의에 공헌하고, 남조선의 대의에 공헌하다.[181 페이지] 피츠버그 씨의 지위에 대한 강화 그리고 그대로 두어라. 기억나는건, 남부의 사회학에도 없는걸, 곧 소개될 인용구에도 없다. 여기, 도티스트에 의한 유일한 의무 또는 주된 의무가 있다. 사회주의자들, 공산주의자들, 또는 어떤 종류의 아그레망인들. 보낸 사람 그러한 작가들은 일부 입학허가를 받았지만, 주요 기부금은 가진 사람들로부터 나온다. 과거의 사회적 합의를 가장 열심히 지지하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리고, 큰 다양성에도 불구하고 시각, 능력, 연구, 그리고 지식의 기회들의 여전히 그들의 냉철한 보수적 의식을 대변하고 있다. 각 지역 사회 우리는 Mr. Fitzhuhgh가 후회한다. 사회주의자들에게 그렇게 많은 지지를 보냈어야 했는데 그리고 사회주의를 부분적으로 확인했어야 했다. 노예제도, 그러나 그의 증언 중 가장 강력한 부분 자유사회의 실패는 다른 선언에서 파생된다. 그들의 본보기보다, 우리가 그의 본을 본받을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사회주의자로부터 시작하지만 거의 사회주의자였다. 우리가 증언대에 소환할 유일한 사람:
"프랑스 혁명은 낙태였다. 거래 계급(라 부르주아지)은 그 안에서 조직되었다. 자본의 이름, 그리고 남자가 되는 대신에, 세르프는 프롤레타이어가 되었다. 그렇다면 그의 처지는 무엇이었을까? 그 중에서도 가장 고통스럽고 견딜 수 없는 것은 참을 수 없는 것이다. 잉태되다 모든 프로레터들처럼, 무역계급도 '자유, 평등, 동지애'라고 외쳤었다. 결과 프로레타아르인 모든 것이 그랬다. 즉, 자본이 없는 자는 모두 지하에서 신음한다. 가장 잔인한 사용법(권한) 그들은 자유인이 될 수 없어 형제도 없고, 동등하지도 않다. 무료가 아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매일의 빵은 생산되는 천 가지 사고에 의존한다.[182 페이지] 그리고 자본가들 사이의 경쟁으로 인해 생겨났다. 형제자매가 아니다. 왜냐하면, 마음이 으스러져서 그리고 그들을 압도하는 악에 찢겨져, 그들은 신조가 그들에게 그렇게 치명적인 사람들을 사랑할 수 없다. 자본이 최고법이기 때문에 평등하다. 그것을 통해 사회적 참여나 동의가 이루어짐으로써. 권력은 가능하다."[9]
사과는 번역하지 않은 것에 대한 것이다. 위 절에서 프로레터란 말을 쓰지만, 누구나 잘 알고 있다. 현대 자유사회의 조건으로 그것은 절대 논박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빼놓을 수 없는 것이다. 현대에 있어서의 단어, 그리고 불가능한 것. 그 사용을 피하는 것은 의 실패에 대한 더 강력한 증거다. 사회학이라는 말의 발명이 아닌 자유로운 사회, 피츠허그씨가 이런 시각에서 우러나오는 것. 그래야 한다 거침없이 영어에 도입되다. 그것은 매우 훌륭한 라틴계 혈통을 자랑할 수 있다; 그것은 일어난다. XII 표에서, 그리고 원래 사람을 의미했다. 가장 낮은 계층의, 너무 가난해서 세금을 낼 수 없고, 할 수 없는 아이를 기르는 것 외에 국가에 봉사하다. 따라서 인구[10] 증가—매우 의심스러운 서비스 현대 유럽에서는
우리는 로버트 듀 바르 씨에게 돌아간다.
'바우페리즘'이라고 불리는 것을 언급해야 한다. 이 아픔, 이 궤양, 점점 더 심해진다. 신체를 사회적으로 소비하고, 같은 정도로 존재할 수 없다. 고대의 여러 나라 중에서 페놈이다.[183 페이지]에누에 그 결과로서만 일어날 수 있는 노예제도를 농노로 바꾸고, 농노로 바꾸다. 자유 노동으로. * * * 고대에는 자유롭든 아니든 시민이든 노예든 모두가 항상 그랬다. 적어도 확실한 어떤 중심과 연결되어. 그의 물질적 지지"[11]
"개인의 자유의 결과로, 독립된 기독교에 의해 선언된 모든 중앙권력. 북부 야만인들의 본능에 의해 발전했고 에 의해 합법화되고 사회적 교리로 변모하다. 코뮈니케스 제도, 결성·집합. 유럽 전역에 무수한 인구가 살고 있고 일반 사회와 물질적인 연관성이 없는 그리고 가장 알몸이 되는 자유만 가진다면 즉 비참함, 가난, 고립감이다. 그렇다면 가난한 사람들, 거지들, 도둑들을 한 마디로 공표했다. 사회의 강요를 받은 온갖 종류의 말. 기꺼이든 마지못해든, 그 때문에 화해하다. 을 완화하기 위한 시설의 기초. 맹장염의 피나는 상처. 자유자재로"[12]
"현대식 시스템이 어떤 점에서 보든, 정치경제학이라는 것이 인식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해 보인다. 자유 경쟁의 규칙은 부정이다. 이름은 모든 관계와 관심의 교감을 나타낸다. 사회 구성원들 사이에 자유 경쟁은 하나의 [184 페이지]제공되든 제공되지 않든 모든 개인에게 개방된 자유 필드 그 표시에 필요하거나 필수적인 요소 자유 경쟁, 한마디로 자유지만 자유는 자유다. 의 물질적, 도덕적 힘 이외의 규칙 없이 각자가 의 앞에서 처리할 수 있는 것 천 가지 원인에서 차이를 낳는다. 개인의 지위"[13]
"하지만, 우리는 도덕적으로 무장한 시스템을 말한다. 가난한 사람들은 서로 대항하고 야만적인 시스템이고 문명에 반하는. 그것은 야만적이고, 그것과 같이 불분명하다. 인간의 심장의 모든 나쁜 경향을 발달시킨다. 문명에 반하는 것은, 왜냐하면, 쉽게 하는 대신에, 남자들 사이의 조화로운 관계, 그것은 그들이 하도록 부추긴다. 상호 반발과 적개심."[14]
이것은 M. Robert du Var의 증언의 충분한 표본이다. 그의 일의 대부분은 같은 것이다. 효과: 그리고 그의 것 사이에는 단일한 구절이 있다. 정치 경제[15]와 에 의해 발언된 사람들에 대한 비난. 피츠후그 씨 그들은 특히 주의를 기울일 가치가 있다.
우리는 또 다른 사회주의자 M. 비달을 인용할 것이다.
"소, 말, 돼지는 자기들 대로 먹는다. 배고픔: 그들의 욕망은 심지어 예상되어진다: 그들은 그들의 생계 보장 보장 보장 보장되어 있다. 앞에서도 마찬가지다. 노예의 경우 소, 말, 돼지를 위해서. 노예는 주인에게 속하며, 그들의 손실은 주인에게 있다. 주인: 도미노를 다시 숙독한다고 다이제스트지는 말한다. 하지만 그 때문에. 고용된 노동자는 다르다! 그는 자기 것이다.
[185 페이지]
그의 죽음은 그가 유지했던 가족을 잃은 것이다. 그리고 더 이상 삶의 수단을 찾지 못할 것이다. 무엇 고용주에게 중요한 것은 고용된 노동자의 죽음인가? 수백만개의 팔이 항상 준비된 곳은 없는가? 봉급이 깎인다고?"[16]
다른 인물의 증거에 의지하자. 여기 로버트 필 경이 아일랜드의 상태를 증언한 것이다. 1844년 이전, 감자 로트와 그 이전 기아:
"4등 주택이 확실할지 모르지만, (인구 조사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인간에게는 적합하지 않다. 거주지; 하지만 가장 좋은 상황에서는 카운티, 이 점에서, 다운 카운티, 인구의 4분의 1인 24.7%가 살고 있다. 이런 종류의 집들: 케리에 있는 동안, 인구는 66.7% 또는 전체의 약 2/3 아일랜드 전체 인구의 평균을 다음과 같이 간주한다. 인구 조사 위원에 의해 주어지는 것은 시골지역에서는 약 43퍼센트의 가족, 그리고 에. 약 36%의 시민구 의 집에 살다. 제4반 * * *
"최하위, 또는 4등급은 기억하라, 모든 것을 포함한다. 진흙 오두막은 방이 하나뿐입니다."[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