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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6 페이지]
그가 물었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 사람들이 체포되지 않았소 ? 썩어빠진 상태로 있기 때문이다. 이들 지역의 사회; 동정이 있기 때문에. 인구의 대부분에 있다. 이 끔찍한 복수행위로 인해, 이들과 함께 세입자의 권리를 지키는 관리인이어야 하는데 그리고 그에게 그 보호막을 주도록 되어 있는데, 그 보호는 제국주의적인 것이다. 법률 제정은 부정했다. 가장 먼저 일어난 일은 아일랜드의 상태에 대한 나의 관심은 이 사건들 중 하나에 대한 이야기를 읽는다. 내 생각에는 말이지… 잠시동안 그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그 진실은 단번에 나를 덮쳤다. 그리고 그 이후로 내가 본 모든 것이 그것을 확인시켜 주었다. 법이 거부할 때 그 의무(정부가 국민의 권리를 부정할 때)는 그 의무. 작은 땅을 놓고 경쟁이 워낙 치열하다 보니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다. 독점자들이 아일랜드에서 경작을 허가한다. 사실, 맨감자를 위해, 수백만의 사람들이 앞다투어 이 사람들 법률과 문명의 사용에서 쫓겨나다. 자연의 법칙이라 불리는 것, 그리고, 가장 강하지 않다면, 앙심을 품은 자의 법칙, 그리고 안에. 이 사건은 아일랜드 사람들이 믿기로, 내가 확신하건대 이런 복수심에 의해서만 이루어진다는 것을 알고, 주기적으로 헌신하고, 그들이 긴장감 속에 간직할 수 있는 것. 주인과 대리인의 팔, 그 역시. 많은 경우, 그가 감히 그들을 몰살시킬 수 있었다."[18]
좋은 결과야, 이건 자유 노동과 자유 경쟁을 위해서 폐지와 폐지에 도달했다. 하지만 아일랜드 항상 존경받던 마우바이스 수젯이었다. 세인트루스를 건너자. 조지 채널:
[187 페이지]
"그러므로 영국 농민은 거의 모든 것을 박탈당한다. 경제를 실천하고, 무엇을 넘어서 자기 만족을 하려는 동기. 그의 가족에게 음식과 의복을 제공하기에 충분하다. 한때는 영국의 농민이었고, 그리고 남자는 그것을 바랄 수 없었다. 그 자신이나 그의 아이들은 더 나은 어떤 것이 될 것이다. 주급 고용을 위한 단순한 노동자보다.
"영국 농민의 삶의 이 불행한 특징" 가장 강력하게 묘사되었고, 단지 너무 정당하게 묘사되었다. 내가 언급한 '더 타임즈'의 기사들 지난 반 세기 동안 농민의 모든 것을 빼앗기 위해 행해져 왔다. 공공질서의 보존에 대한 모든 관심 사회의 현존하는 체질을 유지하기를 희망하다 출세하거나 개선하려는 모든 희망. 그의 생활 상태; 조국에 대한 모든 애착 중; 그 모든 감정의 모든 것이 실제로 존재하는 자신과 사회의 상류층 사이의 관심 그리고 그가 잃을 것이 있다는 모든 의식의 정치적 변화; 그리고 모든 것이 에 행해졌다는 것. 그의 상태에 불만을 품게 하고, 그 상태를 부러워하게 하다. 보다 풍부한 계급, 그리고 현재의 질서에 불만족스러운. 사물들."[19]
이 역시 예쁜 그림인데, 이 그림에는 마음이 놓이지 않는다. 그 이상의 정보는
"1770년에, 영국에서, 라고 한다. 단독으로 25만개의 부동산을 25만개의 손에 가지고 있다. 서로 다른 가족 1815년, 막바지에 영국 전역, 혁명 전쟁 [188 페이지]겨우 32,000명의 소유주들 손에 집중되었다."[20]
"결과는 무엇인가? 제조업의 노동시장 도시에는 끊임없이 재고가 넘쳐나고, 노동자들은 끊임없이 재고가 넘쳐난다. 그리고 가게 주인들은 끊임없이 새롭고 열성적인 경쟁자를 찾는다. 목록에 추가됨; 도시에서의 경쟁은 부자연스럽게 강렬하다. 수익과 임금은 둘 다다. 부자연스럽게 줄어든; 읍내 직장과 읍내. 가올은 수감자들로 붐비고, 주민은 수감자들로 붐빈다. 비율에 과중한 부담을 지우고, 성읍은 온통 우글우글하다. 빈민굴과 불행
"남들이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지만, 나에게는 그것이 바로 '아름다운 생각'이다. 그 엄청난 양을 보니 슬프고 비통한 광경. 우리 마을이 보여주는 악덕과 타락한 비참함, 그리고 생각해보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함양하기 위해 그리고 이 상태의 성장과 확장을 자극한다. 많은 것을 움직이는 법 제도에 의해. 잉글랜드와 아일랜드의 농민들이 마을로 왔다. 그리고 그렇게 함으로써 가뜩이나 방대한 불행의 덩어리를 증가시킨다. 하는 중
"나는 내가 아는 것을 숙고하여 말한다. 그 어떤 광경도 그렇게 퇴화되지 않았고, 그리고 만약 내가 허락된다면 뒷골목처럼 무서운 강한 말을 쓰다. 잉글랜드와 아일랜드의 교외, 그 불결함이 있는 도시들. 주민들; 반의상을 입고, 불결하고, 불결하고, 그리고 타락한 아이들, 더러운 개집에서 노는 것, 그리고 사람들로 가득 찬 그들의 수많은 진타래. 손과 얼굴은 그들의 살결이 어떤지, 말하자면, 나는[189 페이지]유일한 해결책인 가난한 술로 임신을 한. 그들이 가지고 있는 생명체들!—가엾은 어린 소녀들과 함께, 유아기에 종교적 훈련을 받고 싶어하고 가장 타락하고 불쌍하게 된 불행. 모든 일"[21]
"1600년 중에서 [런던의 우둔한 아이들,] 이었습니다. 검사 결과 162명이 감옥에 있었다고 자백했고 단 한 번, 두 번이 아니라 몇 번이 몇 번인가. 116번, 116번은 가출했고 170번은 가출했다. 253호는 모두 함께 살았다. 거지로; 216은 신발도 스타킹도 없었고; 280은 신발도 없었다. 모자도 모자도 모자도, 머리도 덮어도 없고, 101은 모자도 없었다. 리넨; 349는 침대에서 잠을 잔 적이 없었고, 많은 사람들은 잠을 자지 못했다. 침대에 있었던 기억; 68는 기억; 68은 그였다. 죄인의 자녀"[22]
"검증하면 할수록 고통스럽고 역겹다. 그리고 그 이야기는 믿을 수 없다.
"우리는 모든 손으로 위엄있는 궁전을 보는데, 그 궁전은 보이지 않는다. 세계 각국은 모든 평행선을 제공한다. 의 집들 우리 부자들은 보다 더 화려하고 사치스럽다. 타지의 것 모든 계층이 에 뒤떨어져 있다. 그것들을 장식하거나 비치한다. 부드러운 카펫, 무거운 부자들 커튼, 호화롭게 안락한 소파, 침상, 접시의 봉사와 수많은 하인, 찬란한 자들. 장비, 그리고 문학의 모든 값비싼 물건들, 과학, 그리고 영국의 궁전들을 가득 메운 예술, 세련되고 세련된 앙상블에서 단지 아이템을 만들다. [190 페이지]상상하지도, 접근하지도 못했던 장엄함, 고대 제국의 찬란함 속에서
"하지만 이 모든 디스플레이와 고급스러움 밑을 보라" 저기 뭐가 보이니? 허탈하고 고통받는 사람 사람
'쇼를 유지하기 위해 대중을 타락시켰고' 우리가 그토록 광대한 악을 창조할 때까지, 그래서 우리는 지금 절망하고 있다. 치료법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23]
우리는 이제 케이 씨를 해고할지도 모른다. 이 증언은 충분히 가능하다. 직설적이고 충분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그럴 것이다. 더 많은 것을 소개하기 쉬웠다. 생략된 그의 더 강한 진술. 왜냐하면 그것들은 인용되기까지 너무 길었기 때문이다. 케이씨 차티스트도 사회주의자도 아니다. 그는 의 졸업생이다. 케임브리지 주 트리니티 칼리지, 변호사 출신이며 약속에 따라 8년간 유럽을 여행했다. 케임브리지 대학 원로원 출신이고 출장 학사로서, 위탁받아. "검색을 위해 서유럽을 여행하는 것" 가난한 계층의 다른 계층의 사회적 조건 나라들."[24] 그런 사람의 증거는 다음과 같아야 한다. 하지만 인용문은 그대로 유지하겠다
"우리의 도덕성이 쇠퇴한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지식의 진보가 있는 날들"[25]
"한 마디만 더 하면 우리는 끝장이야. 많은 질문들에 대하여 실질적인 의무의, 남성들은 이제 더 현명해지도록 영향을 미치고 있다. [191 페이지]성경보다 더 낫지 사회 발전 계획 및 초월적인 분위기를 가진 개선은 만연하다. 그들에 대한 세련됨, 가정도덕에는 알 수 없는. 하느님의 말씀으로 우리는 너무 감상적이 되어가고 있다. 살인자 조차도 사형에 처해질 것을 견디는 것. 그리고 이제 우리는 신의 결혼 조례를 개선해야 한다. 그 자체; 그리고 우리는 아름답고 로맨틱하며 부드러운 매력을 본다. 하나님께서 맺으신 형제 자매의 동맹 그의 저주에 도장을 찍다 그런 것들이 무엇으로 귀결될 수 있을까? 그들은 그런 억제되지 않은 무법과 욕망의 불길한 것인가? 홍수 전 날에 표시된 것처럼? 그들이 신호를 보내고 있는가? 이것과 다르지 않은 시대의 인자가 온다고?"[26]
"한 사회에 건강과 건전성을 회복해야 하는 과제" 우리가 의심의 여지없이 병든 것처럼 두려울 정도로 병든, 그렇지? 일시에 가장 고귀한 것으로 인정되어 시민이나 정치인이 할 수 있는 가장 긴요한 것. 이제 그들의 에너지를 지시한다."[27]
"지금과 같은 사회도 영국에서 계속되지는 않을 것이다. 견디다, &c."[28]
"문명의 마지막 전투는 가장 치열한 전투다. 마지막 문제는 가장 난해한 것이다. 많은 사람들 중에서. 과거의 성분과 영향; 에서 자연의 정복과 자유의 승리; 출세 이전의 모든 형태의 혼합과 혼합의 [192 페이지]인류를 변화시키고 순진하게 변화시키는 것이 복잡한 사회의 질서, 장애와 이상 징후는 그 자체의 구조만큼이나 복잡하다. 우리는 그래요. 이제 전투에 소집된 거지 물질적인 어려움이 있는 게 아니라 압제자와 성직자에게도, 성직자들에게도, 그러나 그 사회세계의 불완전하고 병든 상태. 우리가 한 부분을 이루고, 고통과 악으로 인해 끔찍하게 그들의 미묘하고 당혹스러움 속에 당황하여. 그들의 복잡함에 있어서, 그리고 훨씬 더 명확한 통찰력을 요구한다. 목적의 순결성보다 더 확실한 판단은 의지의 힘을 발휘할 수도 있지 이 갈등은 아마도 제1차 프랑스 혁명으로부터 유래되었다고 전해지다. 그 이후로 강도는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 흥미가 생동감 있고 엄숙하게 다가갔는데, 그것이 바로 그것이었다. 다른 모든 사람의 매력을 능가하고 무색하게 하다. 주제, &c. &c."[29]
"잉글랜드의 급속한 쇠퇴는 매우 주목할 만한 일이다. 그리고 슬픈 현상; 그것은 치명적인 병이다. 치료할 방법이 없는 거지 나는 영국인을 닮았다. 3세기 로마인들에게 오늘날의 그리스도를 따라"[30]
그 비유는 현대의 거의 모든 것으로 확대될 수 있다. 문명의
"엄청난 재난이 지나가고, 저항도 없고, 위인의 겉모양도 없고, 그렇다고는 할 수 없다. 즐거움이나 열정, 미래에 대한 희망은 없고, 그 외에는. 상호간의 수단으로 언젠가는 때가 올 것이다. 모든 농민 소년이 읽을 수 있는 가르침 그 [193 페이지]사실대로 말하자면 대중들의 빈곤이 드러나고, 더 이상 견디지 않기로 마음먹은 사람들, 그리고 이것은 다시 재산의 개정을 위한 길을 닦는다. 정말이지 태양 아래 새로운 것이 아니라, 이미 해진 것이다. 수 세기 동안 들어보지 못한, 그리고 지금도 꽤 많은 것 같다. 재산을 세운 우리 정치인들은 상상도 할 수 없다. 신의 대신, 홀리스의 가장 성스러운 곳에서, &c, &c."[31]
비록 우리가 추출물을 연장할 수는 없지만, 우리는 과감히 늘릴 수는 없다. 재료를 우리 앞에 두고 10을 늘리다. 스무 배의 우리는 단지 확인 차원에서 이것들을 기부할 뿐이다. 피츠버그의 지위에 대해 말하자면, 정말이지 고백하건대, 자유사회는 재앙과 의 주요 공동체에서의 돌이킬 수 없는 실패. 크리스텐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