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같은 취업 시장을 뚫고 대기업에 취직해 정규직의 꿈에 부풀어 있는 인턴 김진호. 그러나 진호를 기다리는 건 미녀 직장 상사들의 신입을 위한 특별하고 아찔한 '교육'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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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대단한 헛소리다. 지성은 섹스가 아니라고 말했죠 뇌는, 물론, 다른 생물들과 같은 성별의 경우, 본래의 여성성, 우리 전체의 곁에는. 훈련과 교육, 우리의 피할 수 없는 무지 일반적인 생활과 일반적인 인간성, 그리고 다양한 것들 우리가 타락한 존재의 경험. 가장 침착한 주의로, 그것에 대해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반대한다. 진짜 수색의 가능성에 대비해서 비극, 혹은 정말로 자유주의적인 코미디가 구성되는 것. 여자에 의해 이렇게 다소 전면적인 부인까지. 파니 켐블이 덧붙인 여성들에게 주는 극적 선물 "아마도 남자답다"라는 적절한 제안. 사악한 여왕 세미라미스 클레오파트라는 쓰여진 희곡들. 하지만 그들은 대신 비극을 살았다. "그들의 글쓰기를 언뜻 보기에는 마치 패니 켐블의 한 사람처럼 보일지도 모른다. 어떤 여자도 극작가가 될 수 없다는 주장들 인생에 대한 그녀의 어쩔 수 없는 무지와 경험에 대한 그녀가 타락한 존재의. 연기에서 부인할 수 없는 여성들의 성공에 의해, 그리고 여성들에 의해 쟁취된 명백한 승리에 의하여. 이러한 인정에도 불구하고 달성된 산문 소설 분야. 한계 하지만 좀 더 세심한 배려로 여배우로서 여자가 불리어지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구상된 문자를 구현하고 해석하는 것만으로. 그의 넓고 깊은 도움의 손길을 가진 인간에 의해. 인생에 대한 지식 그리고 우리가 가장 많이 분석할 때. 여성이 얻은 소설로 유명한. 명성, 우리는 이 거래의 최고가 독점적이라는 것을 발견한다. 행동 영역이 좁아지고, 행동 영역도 좁아지고. 그녀가 가장 제한되어 있는 생활 영역. 여자로서 친숙한, 그리고 그녀가 가려고 할 때 그것은 그녀의 불완전한 존재 경험 밖에 그녀는 곧 장비에 있는 틈새를 알아차리게 해줘요 여자가 쓴 가장 강력한 이야기들 중 하나 샬롯 브론테의 제인 에어(Jane Eyre)와 미숙함 외롭고 쓸쓸한 스핀스터의 거의 터무니없이 로체스터에 대한 그녀의 묘사에 명백하게 묘사되었다. 친밀감으로는 지탱되지 않는, 훌륭하게 투영된 모습. 그가 속한 유형에 대한 지식 샤를로테 브론테는 제인 에어와 속속들이 알고 있었다. 그녀는 심지어 로체스터의 외부조차도 알지 못했다. 왜냐하면 여자는 가장 침착한 보살핌으로 타락하다. 존재의 다양한 경험으로부터 그들은 결코 할 수 없다. 남자를 알듯이 여자도 알 수 있다 이것이 기본이다. 의 일을 처리함에 있어서 그 빈틈없는 말에 대해서. 남자 소설가들은 그들이 아는 모든 것을 거의 말하지 않는다. 반면, 여성 소설가들은 종종 말하고 싶은 유혹에 빠진다. 그들이 알고 있는 것 보다 더 많이. 심지어 조지 엘리엇 같은 여자들도 그리고 조지 샌드는 거의 탈옥했다. 한계는 여전히 그들의 개인에 다소 제한되어 있다. 다른 성별과의 관계; 그리고 그것들은 부족하다. 삶에 대한 무진장한 정보의 자금. 인간의 공통된 재산입니다. 여성은 가장 만족스럽게 자신의 능력을 발휘해 왔다. 꼭 필요한 것이 아닌 소설에 대한 특별한 기부. 극소설이라 불리는, 영혼을 탐구하는 학문에서는 아니다. '칼렛 레터'와 '안나 카레닌'처럼, 그러나 오히려 상호 관계에 대한 덜 확실한 지원을 받는 질문에서. '오만'에서와 같이 성격과 사회적 관습의 그리고 편견'과 '캐슬 랙렌트'도 있다. 그건 그럴 것이다. 마리아 엣지워스와 제인 오스틴의 주장이 불공평하다. 피상적이다. 그러나 그들이 한다고 말하는 것은 불공평하지 않다. 깊이 탐구하지 않고, 그들이 상대하지 않는 것 스티븐슨이 말한 위대한 열정적인 위기는 존재 "의무와 성향이 고귀하게 올 때" 난투극 이것이 백성의 본질적인 투쟁이다. 드라마 ; 그리고 '제인 에어'의 작가들은 비록 그녀가 불충분함으로 장애를 받았다 하더라도 그것을 대담하게 제시하다. 그리고 이 본질적인 투쟁은 샬롯 브론테가 제인 오스틴에서 놓친 것은 다음과 같다. "그 정욕은 그녀에게는 전혀 알 수 없는 것이다.그녀는 거부한다. 심지어 그 폭풍우와도 친분이 있다. 자매결연 예리하게 보고, 적절하게 말하고, 움직인다. 유연하게, 공부하는 것은 그녀에게 적합하다; 그러나 무엇이 빨리 고동치는지 배불러, 숨겨져, 피는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삶의 자리이며, 지각 있는 목표물입니다. 죽음—이 오스틴 양은 무시합니다." 제인 오스틴은 그녀의 위대한 재능을 조각하는데 썼다. 체리 스톤, 들어올릴 절묘한 예술로 노동을 하다. 영원히 중요하지 않은 일시적 중요성 샤를로트 브론테는 그녀의 앰프 노력에서, 항상 그랬었다. 지식의 부족에 시달리다 조지 엘리엇 이 두 전임자들보다 더 넓은 기회를 가지고, 두 사람 모두에게 이익을 얻어 그들의 것을 빌렸다. 차례로 과정; 그녀는 그것들 보다 더 넓었다, 그리고 그녀의 삶에 대한 공격은 더욱 대담하다. 그녀의 노력은 더욱 격렬하다. 그들보다 지적인, 따라서 약간. 지치고, 그래서 그녀의 유행은 아마도 지금 같아 보이는 것 같다. 서서히 증발하고 있다. 그리고 모든 것이 말해질 때, 아니다. 이 영리한 이야기꾼들 중 하나가 정말로 성공하다. 그녀가 공평하게 성취할 수 있는 고도 의 강력한 거장들의 경쟁자로 간주되는 산문 소설 어떤 여성 소설가도 순위가 매겨지지 않는다. 최고 지도자들 사이에서는, 그 편에 설 가치가 있는. 세르반테스와 필딩, 발자크와 톨스토이의 편. 여성 소설가의 장점은 많고 또 그렇다. 트집을 잡을 수 없다. 그러나 그들 중 누구도 아직 트집을 잡지 못했다. 큰 테마를 강력하게 처리하고 해석할 수 있는 불온하고 불안정한 강인함을 가진 생활. 그 점이 바로 강장들의 구별되는 특징이다. 허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