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급며느리,웹툰,탑툰,만화,1화,무료보기,미리보기,다시보기,무료웹툰,웹툰추천,무료웹툰보기,웹툰만화,웹툰순위,웹툰무료,인기웹툰, 웹툰보기,웹툰미리보기,웹툰인기순위,수요웹툰,목요웹툰,화요웹툰,월요웹툰,금요웹툰,토요웹툰,일요웹툰,웹툰바로가기,죽기전에꼭봐야할웹툰,30대남성인기웹툰,웹툰무료보기,재미있는웹툰,금요일웹툰,오늘의웹툰,재밌는웹툰,웹툰금요일,완결웹툰,인생웹툰,볼만한웹툰,정주행웹툰,레전드웹툰,공짜웹툰,웹툰보는곳,유명한웹툰,베스트웹툰,신작웹툰,로맨스웹툰,공포웹툰,스릴러웹툰,좀비웹툰,설레는웹툰,무서운웹툰,군대웹툰,액션웹툰,싸움웹툰,연애웹툰,그것은 샤크스피어의 희극과 비극에 의한 것이다. 엘리자베스 시대의 무대는 영광스럽게 만들어졌다고 홀로 썼다. 드라마틱한 로맨스가 아니라 보몽과 플레처의 합칭 에 의한다. 빅토르 위고가 독무대였던 서정적인 멜로. 소설 속의 낭만주의자의 반란을 떠올리는 작가. 1830년의 프랑스 극장, 그리고 그 직후, 그리고 열정적인 작품들에 의해서가? 원로 두마스가 한 단체와 제휴하여 한자리에 모이다. 지금은 잊혀진 보조의 그것은 희극에 의한 것이다. 아우기에와 어린 두마스가 각각 쓴 글들 자신만의 패션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것, 그 드라마가 프랑스에서는 몇 년 후에 빛을 발한다. 서기관 구성에 있어서의 희극에 의해서가 아니라. 아군의 원조를 받았다. 풍요로운 번식력의 어떤 시기에도 우리는 관찰할 수 있다. 흙에서 동시에 함께 자라나는 나무, 나무 덤불 위로 꽤 많은 나무들이 솟아 있고 그리고 우리는 여기 저기 나무도 인지할 수 있다. 이 덩어리들 위로 우뚝 솟은 눈에 띄는 명성의. 보통 키의 무성한 숲속에서 평균 키의 많은 나무들은 아마도 두 명의 이름을 가진 표가 났지만, 왕위에 올랐다. 나무, 윗도리를 높이 치켜드는 자들. 그들의 이웃들—그들은 독신자만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판명될 것이다. 서명이 있는 교수 블리스는 페리의 훌륭하게 외설적인 'Study에서. 산문 Fiction, 중'라고 그는 신중한 하나의 장을 할애하고 있다 사이의 본질적인 특성을 고려한. Prose 허구와 드라마에서 다 만들어. 평원은 이날 소설, 연극만으로 이루어진 게 아니다 2. 같은 사실 의사 소통의 다른 모드나. 발표의 Truth,"때문에"the 다른 모드. 정말 다른 fact."의 의사 소통의 결과가 된다. 교수 페리는 극작가의 필드를 선언하다. 에서 내리는 자연에 의해 소설가의 표시됩니다. 각 남자 employs,"이 예술 매체와 중. 그는을 제출해 달라는 매체의 선택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그의 이야기와 그의 등장 인물을 투영하는 "전적으로 달려 있다. 성격과 예술가들의 훈련과자는 것이다. 그에게 전하고 싶어 하는 것은 사실이나 진실의 자연. 그 public". 그리고 그는 "a"라고 주장하면서 요약한다. 소설은 전형적으로 연극에서 새처럼 멀리 떨어져 있다. 어류에서 온 것이고, 그 어떤 시도도 그것을 변형시키려 한다. 다른 하나는 일종의 날치기를 초래하기 쉽다. 육십중간—실제로 둘 다 가능하다. 수영과 비행은 잘하지만 둘 다 잘하지 못합니다." 타인 단어, 극화된 소설 또는 소설화된 연극은 영화이다. 수륙양용 생물을 기르려 하다. 아이리쉬맨은 "땅에서 살 수 없다"고 정의한 적이 있다. 물에 빠져 죽다." 소설과 연극의 차이점은 의도에 어긋난다는 사실 때문에. 서재에서 독서를 하고, 다른 하나는 의도한 것이라고 하다. 군중이 무대에서 볼 수 있다. 명백해야 한다. 그 문제를 고려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럼에도 불구하고 속아서 구별을 파악하지 못하는 사람이 많다. 사이의 눈에 띄지 않지만 피상적인 유사성 때문에. 각각 이야기를 담고 있는 두 가지 양식. 대화에 참여하는 등장인물들에 의해 수행된다. 그리고 이 실패의 결과로서 중요한 사람을 스토리텔링의 두 가지 유형, 즉 두 가지 유형의 차이점 숙지해야 할 이야기와 목격해야 할 행동, 우리 극장은 오랫동안 극화의 침해를 받아왔다. 소설들, 그리고 우리 서점들은 지금 포위되고 있다. 소설화한 희곡으로 대부분의 경우 그렇지 않더라도 많은 경우 그들, 변혁의 동기는 간단히 상업적, 그리고 눈앞의 이익에 비추어 볼 때. 그 절차의 예술적 단점. 눈감아 주다 만약 수십만 명의 독자가 의 발자취를 좇는 데서 즐거움을 발견하다 산문 소설의 페이지를 통해 매혹적인 여주인공, 그것은 수십만 명의 관중이 항상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 그녀의 모험을 보는 것에 유혹될지도 모른다. 그들은 무대극에서 새롭게 무대에 오른다. 그리고 만약 설득력이 있다면 밤마다 관객을 끌어들이다 극장, 이 줄거리가 다시 끌릴 수도 있다. 되팔렸을 때 같은 수의 서적 구매자. 멀리 떨어진 사람들의 이익을 위해 서술한 이야기에서. 플레이하우스, 또는 그 안에 위험을 무릅쓰기를 꺼림 포털. 매니저들은 소설가를 유혹할 준비가 되어있다. 명예와 재물의 재배를 바라며 그리고 출판업자들은 같은 황금 미끼를 그전에 던진다. 극작가의 눈 알토, 일석이조다. 예전보다 늦는 횟수가 많아져, 전혀 그렇지 않다 새로운—산문 소설이 등장하기 전에 존재했어야 한다. 그리스의 극적인 시인들은 에피소드를 차용했다. 최초의 서사시 수세기 후 샤크스피어가 깔렸다. 이탈리아 이야기와 영국 로맨스에 대한 폭력적인 수법 한편으로, 그것은 인정되어야만 한다. 소설의 극화는 에 있어서 훨씬 더 널리 퍼졌다. 연극의 소설화보다 과거는, 이 후자는, 20세기에 갑자기 유행한 것은, 우리보다 앞선 수세기 동안 알려지지 않은. 들어 예를 들어, 스페인 극작가들에게 부과된 Le Sage 많은 캐릭터들과 그가 필요로 했던 상황들, 그의 두서없는 피카레스크 소설인 '길블라스'와 그것 때문에 자매 이야기 다른 삽화는 에서 찾을 수 있다. 프랑스 어느 나라보다도 빠른 영국; 그리고 그 이전 샤크스피어가 가지고 있는 듯한 '페리클레스'의 희곡 편집 및 개선, 인쇄, 어쩌면 심지어 그것이 공연되기 전에, 그것은 무명의 사람들에 의해 소설화되었다. 윌킨스라는 작가인데, 그는 아마 그 작가였을 것이다. 이 곡의 원곡인 샤크스피어가 개정되었다. 오랜 세월의 산문 소설을 쓰시오. 그리고 드라마는 서로를 위해 고군분투했다. 대중들의 호의, 그리고 그들 각각은 언제나 호의적이었다. 찾아낼 때마다 기꺼이 라이벌에게 빌리는. 고유의 특수 용도에 맞는 소재 하지만 소설의 극화는 덜 흔했다. 연극의 소설화보다 한두 세기 전, 둘 다 빈번하지도 않았고 그들 중 어느 쪽도 그러하지 않았다. 법으로 금지된 방법 즉 소설과 그 연극은 그 소설가가 너무 다르게 개최되었다. 극작가가 그의 작품을 빌리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그리고 극작가는 작가를 금지할 수 없었다. 산문 소설이 그의 음모를 이어받은 것 같아요 심지어 소설의 극화는 너무 흔하지 않아서 일찍이. 이야기꾼들은 보고도 감동하여 항의하지 않았다. 극작가들에 의해 쓰여진 그들의 소설들; 사실, 그들은 종종 이것을 칭찬으로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었다. 그들의 독창적인 발명품까지. 예를 들어, 마몬텔은 그의 '도덕 이야기'의 최신판 서문에서. 이 산문 중의 하나라는 사실을 자랑스럽게 지적하였다. 내러티브는 연극으로 바뀌었고, 제안되었다. 그의 수집에 다른 이야기가 있다는 것을 안일하게. 같은 운명에 걸맞는 테니슨이 빌렸다. 미스 미트포드에서 나온 그의 '도라' 이야기, 그리고 찰스 레이드는 연극을 하는 데 조금도 주저하지 않았다. 테니슨의 시에서요 레이드의 소행임을 인정해야 한다. 그가 고통에 몸부림쳤기 때문에, 태도는 다소 일관성이 없었다. 자신의 소설이 대화로 잘려나가면서 그의 허락 없이 무대에 올려놓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는 앤서니 트롤로프의 소설로 연극을 만들었다. 그리고 부인에 의해서. 프랜시스 호지슨 버넷은 묻지도 않고 그들의 휴가, 그리고 그들의 이후의 항의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그의 고압적인 처사에 반해서 보아하니 그가 침략자였을 때, 그는 그가 공격자라고 생각했다. 희생자들을 위해 봉사하는 거요 레이드가 이 죄를 범했을 때 19세기의 문학적 도덕의 발달, 그는 아마도 그의 법적 권리 안에 있었을 것이다, 영국인 이후로. 법은 그때 인식할 수 있는 수준까지 진전되지 않았다. 그 소설의 작가의 완전한 소유권 그는 창조했다. 이 결함은 다음에 해결되었습니다. 마지막, 그리고 현존하는 저작권 및 무대권법에서. 영국 및 미국 작가들의 모든 특권을 스스로 보유한다고 가정한다. 그들 스스로에게 특별히 빼앗기지 않는 것. 그리고 그들은 더 이상 그들이 원한다는 것을 알 필요가 없다. 그들 자신의 이익을 위해 모든 권리를 보유하다 둘 다 영국인 미국에서 그 소설가는 이제 단독범위를 갖게 되었다. 그의 이야기로 연극을 만들 수 있는 특권, 그리고 영화 극작가는 소설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특권을 가지고 있다. 그의 연극의 용법은 존경할 만한 말이다. 고대, 그리고 그에 상응하는 단어인 소설화, 이제 법률적으로 특색있는 용어로 인식되었습니다. 저자들은 다른 사람들이 합법적으로 할 수 있을 때 잘못된 감정을 느꼈었다. 그들이 창안한 음모로 돈을 벌다; 그리고 그들은 어떤 일이 있어도 자기 일을 통제할 수 있는 도덕적 권리를 주장하였다. 프레젠테이션의 형식이 될 수 있습니다. 진행상황 법률개혁의 속도는 보통 그렇듯이 느렸지만, 역시 느렸다. 확신한다. 도덕적 권리는 이제 법적 권리가 되었다. 원저자가 쓸 수 있을지 없을지는 모르지만 그가 원하는 대로 그가 선택한다면, 그의 작품을 극화할지도 모른다. 소설을 쓰고 연극을 소설화한다; 또는 그가 더 좋아한다면, 그는 그의 자료를 다시 처리하기 위해 허가를 팔 수 있다. 전문 극작가 또는 전문 스토리텔러에게 소설 사이에는 독특한 구분이 하나 있다. 그리고 블리스 페리 교수가 강조하지 않았던 연극. 소설은 오래오래, 그리고 많은 사람들을 기쁘게 할 것이다. 인격의 연구일 뿐, '죄악'과 같이 M의 실베스트르 보나르' 아나톨 프랑스, 아니 그럴 때 연이은 모험과 오행의 기록일 뿐이다. 최고 인물의 눈앞을 지나가고, 마크 트웨인의 '허클베리 핀'처럼요 연극, 반면, 관객을 즐겁게 하지 못할 것 같다. 관객 앞에 나서지 않는 한 극장에서 뚜렷이 정의된 투쟁, 욕망의 충돌, 적나라함 인간의 의지에 대한 주장 즉, 그 드라마이다. 투쟁에 대처해야 하고, 소설은 그럴 필요가 없다. 드라마는 역동적이어야 하고 소설은 그럴지도 모른다. 정적—이러한 과학 용어를 사용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경우 현학. 그러므로 어떤 연극이든지간에 그것의 새로운 것을 만족시킬 가능성이 거의 없이, 새로워진. 대중, 만약 그 일이 능숙하게 성취된다면, 오직 그것들만이 소설은 성공적으로 극화될 수 있다. 본질적인 투쟁을 제시하고 충돌을 나타내다 의욕적으로 의 모든 극화 '실베스트르 보나드'나 '허클베리'의 죄목 '길블라스'의 핀이나 '픽윅 페이퍼'의 핀은 예견된 것이다. 실패하는 것은, 이 산문 소설들이 포함하지 않기 때문이다. 중요한 연극이 만들어질 수 있는 것들 그러나 예를 들어 '제인 에어'와 '두 개의 이야기'가 있다. 도시들'과 '톰 삼촌 오두막'은 이것이 꼭 필요하다. 극적인 요소, 그리고 그것들은 연극으로 만들어질 수 있다. 극장 안의 관객들을 즐겁게 해줄 전망으로 소설이 본질적인 것을 가질 기회가 있을 때조차도 드라마가 요구하는 투쟁, 적응의 과제 무대까지 가는 것은 전문가가 아닌 사람들이 주장하는 것처럼 쉽지 않다. 언뜻 보기에는 그래야 할 것 같다. 소설을 희곡으로 만드는 데는 별로 어려움이 없다 준비된 이야기가 있고, 상황이 풍부하고, 그리고 삶의 숨결이 깃든 인물들. 하지만 실상 연극을 하기란 더 어렵다 원작 연극을 쓰는 것보다 더 소설 그 연극 어댑터보다 더 먼저 닥친 위험. 그는 단지 한 사람의 이야기로서 그 이야기를 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지도 모른다. 캐스팅 대신 연이은 에피소드의 파노라마 의연하게 모든 것, 그 자체로 아무리 좋은 일이라 할지라도, 그 자체로. 근본적인 분쟁에 직접적으로 관여하지 않는다. 이것이 소설가가 떠나는 것이 더 좋은 이유이다. 노련한 극작가에 대한 극화 작업, 라는 많은 에피소드를 무자비하게 생략할 것이다. 그 이야기꾼은 자신을 버릴 수 없었다. 에서 사실 전문가용 어댑터도 분리가 어렵다. 혼자만의 소설의 특수한 상황. 연극에 출연할 수 있고, 그는 종종 유지하려는 유혹에 빠진다. 빼놓는 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