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랑.. 내기 당구 한 판 어때?♥" 대학교 앞 허름한 당구장에는 밤낮없이 남자들로 북적이는데, 이곳의 영업 비밀은 바로 이쁜 당구장 누나와 깜찍한 사랑이! 그녀들과의 짜릿한 당구 내기 한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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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는 완벽한 조롱새라고, 그리고 흉내를 낸다고 내가 말하지 않았는가. 그녀가 들은 모든 것? 그래, 뒤스는 자기 브로터처럼 조사관을 만들거야 1주일간의 재판 후에 너는 내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살고 있는지 말하려고 마음먹었구나. 전쟁 전의 삼각관계, 그리고 뒤스가 날 재치있게 만들었어. 그런 식으로 그녀는 가지고 있다. 언어를 알아채고, 그녀가 가지고 있는 것을 잊어버리는 것이 더 낫다. 뒤스 그렇게 많은 것을 산다고 해서 반나절이나 지쳤고, 당신은 반드시 그것을 만들어야 한다. 그녀를 위한 용돈; 그녀는 수도원이고, 나를 매우 자랑스럽게 여긴다. 하트!"
"우리가 그 집에 들어가기 전에 한 가지만 말해 줘. 다른 사람이 노래를 부르나. 이 근처에 인디언이 있나?—그와 함께 있는 여자는 없었나?"
"그 사람 말고!—"크리에이터"는 재치있는 투덜거리지 말자고 재촉한다. 어느 한 사람에 대해서는. 다른 사람들은 인티안을 노래하고 있어. 난 단지 너에게 내가 그런 것에 대해 절대 신경쓰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어. 사람."
"그런데, 오늘 아침에 마중 나온다고 그랬잖아. 우리야. 너 혼자!"
"전혀 없어. 우리 모두 갔다; 슈프린트, 프랭크, 뒤스, 그리고 나. 그럴 만도 하다. 모타운트는 그를 진심으로 환영하기 위해 라틀롯에게, 투 뒤스는 그렇게 했다. 약간 반란을 일으켰고, 싸이트 타트, 란틀로트, 혹은 어떤 랜틀로트도 아니었다. 젊은 아가씨가 젊은 아가씨를 만나러 나가기에 적당하다. 난 그랬을지도 모른다. 나도 그렇게 생각하진 않았어, 아가야. 하지만 너와 함께라면. 낯선 사람일 순 없어 한 번 씩씩거리는 양키처럼 말이야 나는 윙윙거린다. 온 가족이 너를 환영한다. 두스의 마음을 숨기지 않을 것이다. 자기 일행이 되는 것을 꺼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뒤스는 당신 일행이었어! 우리가 만나지 못한 것이 매우 이상해!"
"자, 네가 말하건대, 나는 그것이 모두 다 좋은 것은 아니었다고 믿는다. 땡땡이 친다! 모타운트, 우리가 구덩이를 잡았다는 거 알아? 로트, 그녀는 우리를 설득해서 파인 나무토막 안으로 들어가라고 했다. 그리고 난 네가 할 수 있는 한 그 계집애에게 맹세해 미끄러지듯 지나가면, 그녀는 여성의 존엄성을 안전하게 지켜준다!"
"그리고 그 소나무에서 슈프플린트가 왔지, 두스 바로 뒤에, 네가 그녀를 부르는 대로, 하지만 미스 우슐라 말본은, 내가 그녀를 스타일링해야 할 것처럼, 이것을 노래하고 있었다. 아주 노래?"
"너도 다 알 만큼 가까이 있지 않았느냐, 포이, 그리고 우리는 네가 그리워! 더 굼벵이 페리노래로 노래하다. 그래, 나는 그것을 기억한다. 그리고 달콤하고 달콤한 노래다. 우슐라 말본 양이라고 불러? 왜 그녀를 뒤스라고 부르지 않는 거지? 프랭크와 나는?"
"당신이 삼촌이라는 간단한 이유로, 그리고 그녀의 오빠인 프랭크도 그러는 동안. 난 전혀 모르는 사람이야."
가엾고, 소박하고, 꼿꼿한 늙은 안드리스! 얼마나 불쾌한 기분인가. 내가 만나려던 비밀을 알게 해줘서 그가 내게 준 걸까? 지난번 그의 부분적인 설명을 듣고 있던 사람들. 12개월 이와 같이 각성된 기대치를 동등하게 기대하기는 매우 어렵다. 그리고 내가 그 주제에 대해 조금 민감해지기 시작했다는 것을 인정하겠다. 이 두스 사람 그 노래는 순간부터 귀에 쟁쟁하게 울려오고 있었다. 처음 그것을 들었고, 이제 그것이 프리실라와 연관되었으므로. 바야르의 우슐라 말본, 후작은 실로 만만치 않은 존재가 되어 있었다. 내 상상에 맞는 사람 그러나 내가 원했다면 물러설 수는 없었다. 그리고 사슬베이어가 진행하도록 유도한 표지가 있었다. 젊은 여자를 마주하라. 그래야만 해, 그리고 빨리 끝날수록 더 좋아.
'동네집'은, 내 고향집이라는 별명이 붙었던 것처럼, 일종의 집이었다. 요새, 즉 그 시대에 3시경에 축조된 "성"이다. 평행사변형의 측면들, 모든 창문들과 문들이 문들에 열려있다. 네 번째 면에는 피켓, 즉 팰리세이드의 잔해가 있었지만 그것들은 대부분 썩어서 울타리처럼 쓸모가 없어져 버려져 있었다. 건물들이 낮은 절벽의 경계에 서있는 상황, 그 자체가 소의 침입에 대한 완전한 장벽을 형성하고 인간에 대한 사소한 방어도 없어
'네스트하우스'의 내부는 외관보다 훨씬 더 유혹적이었다. 창문은 곧 생기와 쾌활한 모습을 궁정에게 보여 주었다. 통나무 더미였던 것을 변환하여 거주할 수 있고 거주할 수 있는 주거지로 들어가는 건물의 형태 하나 그러나, 이 법정의 측면은 훨씬 더 깨끗하고, 훨씬 더 많은 공기를 가지고 있었다. 다른 한 사람보다 편안하고 첫 번째 안드리가 앞장섰다. i 나의 할아버지 모르다운트가 이 안에서 몇 개의 방을 야기시켰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의 특별한 목적을 위해 비치할 건물, 그리고 그것은 없다. 이와 같이 물건을 제거하거나 처분하라는 명령이 내려진 적이 있었다. 제공했다. 그러므로 나는 집에 들어가도 놀라지 않았다. 어떤 식으로든 호출될 수 없는 아파트에 사는 나 자신 화려하게 또는 풍성하게 가구가 갖추어져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꽤 훌륭하게 공급되었다. 어느 정도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대부분의 기사들과 함께. 살아 있는
체인베어러는 "두스를 이곳에 가두겠다"고 말했다. 문을 열어젖히고, 내가 그의 앞에 서명한 것. "들어가, 그리고. 모타운트, 겔의 손을 흔든다. 그녀는 너를 충분히 잘 알고 있다. 이름과 '나투르'라고, 포티가 말하듯이."
들어가 보니 박람회 몇 피트 안 되는 곳에 있었는데 그 액자를 구해 준 그녀, 양가의 금발의 소녀. 우리 모두에게 넘어가는 것은, 마음과 노력의 준비의 결정으로 용기와 손재주가 똑같이 발휘되다 그녀는 와 같은 옷차림을 하고 있었다. 비록 태도와 고용의 차이는 있지만 내가 처음 보았을 때. 확실히 그녀의 기풍과 표현은 매우 다른 성격을 주었다. 어슐러에게. 말본은 이제 그 거친 검사들 중 하나를 헤밍하느라 조용히 앉아 있었다. 그녀의 삼촌의 가난이 그에게 강요한 손수건, 아니 적어도 그가 사용하도록 유도했고, 그 중 나는 그의 손에서 단지 하나의 것을 보았다. 몇 분 전에 내 입구에서 그녀는 진지하지만 무례하지는 않은 모습으로 일어났다. 내 활에 심심한 예의를 갖추어 답례하다. 비록 두 사람 모두 말을 하지 않았다. 경례는 필요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교환되었다. 서로 알기 위한 소개
"음, 이제," 안드리스가 가장 강한 네덜란드어 억양으로 "죽지 않았어"라고 말했다. 절대 하지마, 그런 올트 프렌티스 둘 사이에. 이리 와봐, 뒤스, 갈, 그리고 네 한트를 내 아들이 아닌 모타운트 리틀페이지로 보내라."
뒤스가 순종했고, 나는 그녀의 부드러운 벨벳 같은 손을 잡는 기쁨을 누렸다. 잠시 내 안에 나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만족감을 느꼈다. 그 사실이 내게 확신을 주었기 때문에, 그 손을 찾는 것은 매우 부드러웠다. 그 필요성은 아직 그녀를 그 어떤 힘든 일에도 이르지 못했다. 온순한 여자에게는 어울리지 않는 안드리스의 유일한 노예는 소수가 아닌 이상, 실로 그의 나침반과 쇠사슬과 칼 외에 소유물. 무기와 집안의 무례한 물건들은 제외되었다. 이때쯤에는 틀림없이 낡고 낡아빠진 노예들이 아마 그 노예였을 것이다. 조카를 사무실의 수행으로부터 구하는 수단. 보잘것없는
비록 우슐라 말본의 손을 잡았지만, 나는 그녀의 시선을 잡을 수 없었다. 그녀는 얼굴을 피하지도 않았고, 냉정함에도 영향을 주지도 않았다. 그녀의 마음이 내키지 않는 나는 그녀가 그랬을 것이라는 것을 쉽게 알아차릴 수 있었다. 그녀의 삼촌이 경례를 하는 것을 허락한다면 더 좋을 것이다. 활과 궁중 이 소녀를 전에 본 적이 없고, 또 볼 수 있었듯이. 그녀의 기분을 상하게 할 만한 짓을 한 적이 없다. 나는 그 전체를 무위 탓으로 돌렸다.경적, 그리고 발견한 사람에게 당연한 부끄러움 그녀 자신이 그렇게 생각했던 것과는 너무나 다른 상황에 놓였다. 근래에 나는 손을 잡고 허리를 굽혀 인사했는데, 아마도 부드럽게 압력을 가했을 것이다. 주인을 안심시키라고 명령했고 우린 헤어졌어
"그럼, 자, 뒤스, 랜틀러트 차 한 잔 마시게. 그를 환영하기 위해. 자기 집 재치로'라고?" 앤드리즈는 그 말에 완벽하게 만족한 채 물었다. 겉보기에는 그가 우리 사이에 맺어 놓은 것처럼 우호적인 관계였다. "T'e major. 평화로운 시간을 위해 긴 행군을 서두르고, 즐겁게 놀다. 약간의 다과."
"사슬베어르, 나를 소령이라고 부르면서 동시에 똑같은 것을 받아들이지 않는구나. 자신을 위한 칭호."
"에이, tere는 t'at에 대한 충분한 이유가 되지 않아. 장군이 되기 위해 목숨을 바칠 수도 있다. 네가 괴팍해지기 전에 한명이 될거야. 하지만 난 올트맨이야. 다시는 이런 유니폼을 입지 않을 거야 i 페간 테는 이 군단에서 일했고, 모티, 그리고 그 군단을 종식시킬 것이다. 내가 시작한 일이지."
"나는 네가 원래 측량사였던 줄 알았더니, 네가 뒤로 넘어졌다고 생각했어. 넌 숫자에 취미가 없어서 사슬을 끊었어 라고 들은 것 같다. 자기 자신으로부터 많이."
"그래, tat은 사실이다. 수치와 나는 동의하지 않았다. 또한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일흔 살이면 누구나 나는 열일곱 살이면 그들을 좋아한다. 프랭크 말본, 이제 뒤스의 형인 테레는 놈들을 납치하는 선반공이고 당신의 뚱뚱한 사람이 대대를 운반할 정도의 액수의 일. 갈가마귀. 내가 좋아하는 쇠사슬은 충분한 직업이다. 정신; 정직은 체인점 주인에게 큰 자질이다. 그들은 말한다. 인물들은 거짓말을 할 수 없어, 모타운트. 하지만 '진정한 재치가 아니야' 사슬이 될 때가 있어. 그들은 필사적으로 거짓말을 한다."
"프란시스 말본 씨는 어디 있소? 기꺼이 그의 작품을 만들겠다. 아는 사이야."
"프랭크들은 그들의 목재를 부축하기 위해 페힌트를 남겨두었다. 그는 건장한 체격이다. 너처럼, 한트도 빌려줄 수 있어. 그러는 동안, 불쌍한 녀석! 그는 없다 "유지하기 위한
나는 뒤스에게서 부드러운 탄식을 듣고 자신도 모르게 고개를 돌렸다. 그녀는 내 의자 바로 뒤에 있었다. 부끄럼 나약함, 씩씩한 소녀가 색칠을 했고, 내 생애 처음으로 나는 그녀의 목소리를 들었고, 인도 노래의 두 예는 제외되었다. 나는 말한다. 그녀의 목소리를 들었다. 왜냐하면 그것은 녹음해야 할 사건이었기 때문이다. 기분 좋은 목소리, 안에 어느 쪽이든 자연이 주는 가장 즐거운 선물이다. 하지만 의 달콤한 음색은 은 가장 까다로운 귀가 원하는 전부였다. 배부르고, 부유하고, 선율적이면서도 가장 만족스러운 정확한 키에 있는 것 그 맛은 여성적인 성질의 확신을 가져다 준다. 조절된 습관 나는 그 이상으로 날카롭고 높은 키의 여자 목소리를 혐오한다. 웅얼거리는 사람들에 대한 경멸을 느끼는 반면, 우렁찬 남자의 그것. 바로 그 행위라는 교양을 갖추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그들의 말. 그 자체가 모순된다. 명료하고 직접적이면서도 규제적인 언변은 다음과 같다. 세상의 남자나 여자에게 없어서는 안 될 것. 그 밖에 어떤 렌더링도. 그 또는 그녀의 비열한 또는 영향을 받은.
두스는 "희망을 품고 있었다"고 말했고, "그 악한 프레임은 위로 올라와 있었다. 1분이나 2분 후에 프랭크를 만나야 한다고 약속했거든 나는 놀랐다. 체인비어 삼촌, 장로님을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하는 걸 보기 위해서!"
칭찬에 답할 수도 있고, 당신을 만나서 놀랍지도 않다고 말할 수도 있다. 같은 땡땡이 치고 있어, 뒤스 양! 페시데스, 십 원은 프레시피테리언은 아니고, 한 집단은 당신의 집단에 달려있다. 맛이 아주 좋다."
"내가 한 작은 일은 당신과 프랭크, 그리고—리틀페이지씨, 모든 것을 다 합친 것이었다. 액자 밑에 서 있던 나머지들."
"난 확신해, 우슐라 양." 이제 나는 "우리 모두가 그래야 하고, 나는 우리 모두를 믿는다. 모두 당신의 시기적절한 도움에 진심으로 감사함을 느낀다. 그 목재가 왔더라면 우리 중 많은 사람이 죽었음에 틀림없고, 더 많은 병사들이 죽었다."
"그것은 그다지 여성적인 착취는 아니었어." 내가 말하자 소녀는 미소를 지으며 대답했다. 약간 씁쓸하게 생각했다. "하지만 사람은 쓸모 있는 것에 익숙해져. 숲 속에서."
"그럼 숲에 사는 게 싫은가?" 나는 감히 물어보았다.
"물론 아니지. 나는 삼촌과 가까운 곳에 사는 것을 좋아한다. 체인비어, 프랭크. 그들은 모두 나에게 있어, 이제 나의 훌륭한 보호자야. 고문은 이제 없어졌다. 그들의 집은 나의 집이고, 그들의 기쁨은 나의 집이다. 즐거움, 그들의 행복 나의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