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화가에서 동네 학원 강사가 된 선우. 어느 날, 습작 그림 속 꿈에 그리던 소녀가 수강생이 되어 눈앞에 나타났다. 아름다운 그녀의 엄마와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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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뉴컴 씨는 많은 사람들의 능숙한 매니저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그야. 스물여섯 명의 회중파에게 기부할 정도로 교묘히 수완을 발휘했다. [성전에 올라가는 순례자의 노래] 예수께서 그와 함께 하셨다. 온 회중의 다수가 될 듯한 분위기였다. 진실에 있는 동안, 그들은 참석한 사람들의 겨우 3분의 1밖에 되지 않았다.
"제이슨 뉴컴을 혼자 내버려 두라고?" 안드리스가 소리쳤다. "그는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맨킨트는 말한다. 그리고 간결하게 그는 행진하는 길을 재촉한다. 그가 원하는 곳에만 재치있고, 사람들을 속이고, 그들을 속인다. 내가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고 있는 거야 그것은 아니다. 예술, 소령. 그건 예술이 아니야!"
"꼭 그래야 한다고 생각해야 하고, 소유할 가치가 있는 사람이 있다면, 정말로 그렇게 할 수 있다면. 신용을 발휘하다."
"에이, 귀찮아! 연습은 그렇다. 하지만 신용에 관해서는 I't'set. 응낙하지 않다 때로는 나를 화나게 하고, 때로는 나를 화나게 한다. 내가 웃을 때, 그리고 제이슨이 말하는 태도를 볼 때 사람들은 스스로 통치하고, 어떻게 그가 그들을 몰아내고, 그들을 마주하고, 그리고 그들을 일직선으로 그리고 일직선을 벗어나게 하고, 그들 자신의 여러 가지 방식으로. 동음이의! 각하께서 더 열심히 재치있게 해주십니다. 더 나은 테 남작님[8] 그의 드릴을 우리에게 주었소."
"그렇게 많은 것을 소유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재주가 있어야 한다. 동료에게 영향력을 미치다."
'모타운트 리틀페이지, 네가 운동하는 것은 부끄러운 재능이다. 짐수레에 모자를 씌워라. 그런 재주는 아무도 쓸 수 없다. 거짓말로 속이고 속이고 있어. 그리고 너는 크게 변했음에 틀림없어. 전공, 만약 네가 반에서 그가 아니라면, 그런 학교에서 말이야."
"사슬베어르여, 유감스럽소만, 자네는 내 의견을 더 이상 좋게 여기지 않는군. 에이전트; 이럴 때 나는 그 문제를 좀 조사해야 한다."
`너희는 그에게 법률을 지킬 만큼 정직하게 대했다. 그가 법률과 생명을 맹세하였기 때문이다. 법도를 정하다 톨게이트는 걱정마, 포이. 만약 그렇지 않다면 모두 안전할거야. 't'e 법으로 모든 것을 사라지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드리스가 점점 더 네덜란드어가 되어가고 있을 때, 나는 그가 점점 더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리고 더 따뜻해지고, 필요한 것을 미루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좀 더 서늘한 때에 하는 질문 내가 자주 보아온 이 특이성은 영어를 불완전하게 말하는 사람들, 또는 몇몇의 억양으로 말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다른 혀 언어에 관한 한 그들은 가장 가까운 곳에 떨어진다. 자연, 자연감정이 그 힘을 내세우고 있는 그 순간. 가장 애매모호하게 말이야
나는 이제 체인비어에게 의 상태에 대해 질문하기 시작했다. 내가 그에게 가득 채운 '둥지집과 농장'을 찾아냈지 그가 그 장소에 왔을 때, 대리인에게 보내는 특별한 서신을 통해 소유하고 있는 사람들은 매우 겸손한 체하고 있었고, 그 체면이 말이 아니었다. 내 이후부터 부엌과 하인의 방을 차지하고 있는 것에 만족한다. 할아버지의 죽음은, 실제로도, 그들은 그 사건 훨씬 전에 행해졌었다. 그것 그들의 완벽한 정직함뿐만 아니라 이 절제 덕분이었다. 횡령한 것도 없고, 대부분의 물건도 양호한 편이었다. 농장에 대해서는, 「그냥 내버려두기」의 원칙에 따라, 번창해 있었다. 그 과수원은 당연히 자라났고, 밭이 자라지 않았더라면. 현명한 문화에 의해 향상되었고, 또한 그들은 에 의해 지치지 않았다. 탐스러운 크로핑 이러한 세부 사항들에서는 마땅히 해야 할 것이 아무것도 없었다. 불평을 늘어놓다 상황이 더 나아졌을지도 모른다고 앤드리스는 생각했다. 그러나 그는 또한 그들이 더 나빠지지 않은 것이 매우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우리가 있는 동안 이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면서 뒤스는 조용히 방 안을 돌아다녔지만, 그와 함께 움직였다. 티테이블을 손수 차린 채 수집된 활동 그 자리에 초대받았을 때, 모두들 찻잔에 바짝 다가섰다. 그 날, 너무 큰 파티가 있을 때가 아니라면. 수용된—모든 것이 너무나 완벽하게 깔끔하고, 그리고 돈 많은 것 접시나 칼 등은 질은 좋았지만. 쟁반에는 사실 그런 옛날식 은색 세트가 장식되어 있었다. 차가 처음 사용되었을 때 만들어진 것처럼, 크기는 작지만 매우 높다. 쫓기는. 숟가락의 손잡이는 찻집의 줄기를 나타내고, 그 위에 각각 볏이 달려 있고, 그 위에 양팔이 가득 채워져 있었다. 4인승의 각기 다른 용기에 새겨져 있었다. 모두. 나는 막연하지만 의 기대에 놀라는 듯이 볏을 바라보았다. 나만의 것을 찾는 것. 그것은 나에게 완전히 새로운 것이었다. 내 안에 있는 크림주그 가져가기 손, 나는 그 위에 새겨진 것과 비슷한 팔은 기억나지 않았다.
"여기서 이 접시를 발견해서 놀랐어." 라고 내가 말했지만, 할아버지는 그것을 많이 가지고 계셨고, 그의 수단 중 하나로, 나는 그것을 했다. 그가 그것을 여기에 남기는 것만큼 낭비할 만큼 충분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것도 가족용 접시인데 저 팔들은 모르다운트가 아니야 노 리틀페이지. 그들이 누구 소유인지 물어봐도 되겠소?"
"말포네족" 체인비어가 대답했다. "T'e tings는 T'e 재산이다. 두스 사람이요."
"그리고 체인비어 삼촌, 그들이 모두 그녀라고 덧붙이시오. "재산"——그 소녀가 재빨리 덧붙였다.
"그것들을 사용해도 좋다는 허락을 받게 되어 영광입니다, 우슐라 양." "그들이 만든 아주 예쁜 세트"라고 평했다.
"허영심이 아니라 필요성이 그들을 오늘날에 끌어냈다. 나는 그 일을 망쳤다. 오늘 아침에 집에 네 찻주전자만 있었어 그리고 집에 있었어 프랭크가 그 상점에서 하나를 꺼내서 공급해 주길 바랐다. 장소, 그것이 원하기 전에, 그러나 그는 오지 않는다. 숟가락에 대해서는, 나는 그 집에 속한 사람은 아무도 없고, 우리는 이것들을 끊임없이 사용한다. 로서 찻주전자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였다, 나는 내 모든 것을 전시하는 편이 낫다고 생각했다. 재물을 단번에 하지만 이 물건들이 사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여러 해, 여러 해!"
그녀의 욕망과 욕망을 무릅쓰고 두스의 목소리에는 애처로운 선율이 흐르고 있었다. 내가 매우 감동적이라고 느꼈던, 무관심하게 말하려는 노력 동안 우리 중 성공한 저속한 것을 기뻐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너무 자주 닥치는 대로 번창하는 것을 기뻐하는 것은 천성적인 일이다. 하향평준화에 공감하고, 그것이 남긴 정서에 공감하며, 그것이 무고한 자, 덕있는 자, 그리고 운명과 연결될 때. 교육받은 사람들 우슐라 말본에게 남은 것은 그 은화 한 세트뿐이었다. 육체적인 성격으로 보아 그녀의 예전 상태를 알 수 있었다. 의심의 여지없이 그녀는 병적인 기분으로 그것을 소중히 여겼다. 자부심, 그러나 그녀의 모든 상태가 우울한 기념비로서. 의견, 취향, 그리고 초기 습관은 그녀에게 항상 적절하게 상기시켜 주었다. 속했다. 마지막 관점에서 보면, 그 감정은 존경할 만했지만 그리고 다른 경우처럼 경의를 표할 권리가 있다. 가치없고 경멸을 받을 만했어
저속한 오해가 적지 않을 뿐만 아니라, 상당한 양의 오해가 있다. 자질을 논하여 우리 사이에 득세하기 시작한 것은 할 수 없다. 신사, 혹은 숙녀라는 표식 말이야 하루가 지나가고, 나는 믿는다. 출생에 따른 단순한 사고가 그러한 주장을 지배하고자 할 때, 선천적인 사고는 매우 쉽게 ...의 자질을 공급할 수 있다. 진짜 카스트 형성이 될 수도 있어 나 자신의 입장에서 보면, 나는 그 일을 믿는다. 너무 완강하게 고집하는 양 극단의 과장. 이 문제에 대한 그들의 이론 오로지 한편으로는 태생에 의해서, 그리고 그 엄중한 도덕성. 다른 한 쪽의 성경은 결코 그 인격에 없어서는 안 될 것이 아니다. a 인간은 매우 완벽한 신사일 수도 있지만, 결코 완벽한 사람은 아니다. 또는 기독교인일 수도 있다. 그리고 그는 매우 훌륭한 기독교인일 수도 있고, 매우 적은 기독교인일 수도 있다. 신사 사실이야, 매너에 연관성이 있어, 결과적으로, 크리스천과 신사 사이에 있다. 그러나 그것은 결과에 있다. 동기가 없는 기독교는 거의 필요한 연관성이 없다. 신사의 품격을 가지고는 그 사실을 알 수 있다. 처음의 도그마들은 우리를 매질하는 자에게 또 다른 뺨을 대하라고 가르친다. 그 신사의 재촉이 있을 때. 그 모욕을 씻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그것을 보여주는 것이 오히려 그것에 복종하는 것이다. 그는 자신의 목숨을 걸 준비가 되어 있다.[9]
하지만, 반복한다. 기독교인 사이에는 필요한 연관성이 없다. 그리고 신사분, 비록 맨 마지막에 첫번째가 가장 높은 곳에 도착한다. 인간성의 상태 기독교도들, 그들의 영향 아래 교육과 습관은 종종 신사의 규범에 맞는 일을 한다. 신사들이 끊임없이 저지르는 것은 확실하지만 명백한 죄 신사의 도덕은 비열함을 혐오한다. 하나님의 율법을 경건하게 존중하기보다는 낮은 죄악과 기독교인의 도덕은 어쩔 수 없이 높거나 우울하다. 그의 사회적 카스트의 받아들여진 의견의 영향 전 아닙니다. "십계명은 복종을 위해 주어지지 않았다"는 것을 고수했다. 질 좋은 사람들"의 의무는 보편적인 것이지만, 간단히 말해서, 신사의 자질이 도움 없이 인간의 가장 좋은 자질이라는 것 하느님에 의해, 그리스도인의 자비심은 그의 자비에서 직접 나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사의 진면목에는 그런 것이 있다. 존경받을 만해 의 위대한 필수불가결한 것 외에. 취미, 매너, 그리고 의견을 지능과 재배에 기초하여 그리고 그의 카스트라는 그 모든 자유주의적인 자질들은, 그는 할 수 없고 할 수 없다. 어떤 비열한 짓에도 굴하지 않는다. 그는 자존심 때문에 정직하지만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지 아니하며, 그 돈으로 자유로워지니, 그 까닭이 관용은 그의 습관의 본질적인 특징이며, 모방에서는 그렇지 않다. 그리스도의 자기 희생을 위하여, 스캔들과 악한 것들보다 우월하다. 저속하고 의 자존심을 상하게 하는 것 같은 바쁜 몸. 거짓을 품지 말라는 명령을 받았기 때문이 아니라 오히려 인격. 그의 이웃에 불리한 증언을 하다 이것들을 혼동하는 것은 큰 실수다. 두 글자, 그 중 한 글자는 인간이 꾸민 수법일 뿐이다. 악한 세상의 나머지 한 사람은 인간의 위대한 종말에 가까워진다. 존재 마지막은 내가 존경하는 인물이다. 그러나 나는 기꺼이 할 것이다. 얼마나 공허하고 공허한가를 느끼지 않고는 처음과 결코 만나지 않는다고 고백한다. 혐오스러운 사회는 그것 없이 될 것이다; 실제로 공백이 없다면. 거대한 물질로 채워질 수 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결국, 그 물질로 채워질 수 있었다. 신사는 그림자에 불과하다.
우슐라 말본은 그녀의 감정을 배반함으로써 내 존경심에서 아무것도 잃지 않았다. 이렇게 해서 오래된 가족 접시의 유물에 대해 말하면서도 그랬다. 나는 기뻤다. 그러나, 그녀가 그것을 간직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위하여, 비록 옷을 입지 않았지만. 그녀의 삼촌의 지위에 어울리지 않는 스타일의 학위. 가정부, 그녀의 옷차림에는 어울리지 않는 단정함과 취향이 있었다. 종종 그 나라의 외딴 지역에서 볼 수 있다. 이 주제에 대해 독자는 내가 잠시 말을 멈추면 나의 약점들을 조금이나마 만족시킬 것이다. 어슐러에게. 그녀의 드레스에는 그녀의 스타일도 보존되지 않았다. 세상의 조건, 아직 완전히 채택된 것은 아니다. 소녀들에게 공통적으로. 그녀가 지금 소속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는 학급 라는 생각이 들었다. 유행에 있어서 가장 단순하고, 가장 뛰어난 그 이전의 옷들. 재료에 적합하며, 특히 현재 사용을 위해 배치되었다. 그리고 상냥하게 그들은 그녀의 얼굴 스타일 중 하나와 체형의 완전성 그 날, 모두가 알다시피, 다른 사람들은 사회의 계급들, 그리고 왕국이든 공화국이든, 계급은 언제나 그러하다. 이 나라에 문명의 사건으로 존재할 것이다; 진리. 비록 그의 비전이 다음과 같을지라도 모든 사람은 아래 사람들을 존중한다고 볼 수 있다. 그보다 위 사람들을 존중하는 것만큼 완벽하지 않다. 하지만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다. 복장의 큰 구별은 교실들 사이, 모든 곳에 존재했다. 기독교 세계, 미국 전쟁이 끝날 무렵, 빠른 세상 사라졌거나 완전히 사라졌거나 이제 우슐라는 보존되어 있었다. 자기 반의 특이한 복장을 하고도 남을 만큼. 사실 그녀가 그 일에 속했다는 것을 이해하다. 구별하기 어려운 과연, 그녀가 한 바로 그 인격은 보존하다, 그녀의 출신에 대한 이야기를 충분히 했다. 그녀가 가지고 있는 그것에 대한 과장된 모방보다는 가라앉았다. 단순한 카피스트의 경우라면 그랬겠지만, 익숙했다. 제가 할 수 있어요. 덧붙이자면, 그 효과는 그녀를 충분히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이었다.
"테스 케이크를 맛봐."라고 앤드리스가 조금도 없이 말했다. 디자인, 그의 조카딸의 다양한 장점을 보여주는 것을 좋아했었죠.뒤스메이트 탬, 그리고 난 마탐 워싱턴과 직접 접촉할거야 탄원!"
"만약 부인이라면. 워싱턴은 이렇게 고용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여기가 부러워서 얼굴이 창백하다 내가 먹어본 적이 없는 그런 종류의 더 좋은 케이크."
"그런 종류는 잘 추가되었습니다, 리틀페이지 씨." 소녀는 조용히 "나의 보호자와 친구는 나를 이런 식으로 다소 교활하게 만들었고, 그러나 그 재료는 그녀의 가족처럼 여기선 안 된다.'
"어느 쪽이, 젊은 숙녀들의 기숙학교가 되는 것이 틀림없이 나았다. 좋은 일에 필요한 재료와 지식을 갖추는 것보다 더 많이 공급된. 케이크."
뒤스는 웃었고, 그것은 나를 놀라게 했다, 거칠지만 가라앉은 멜로디로 가득했다. 그 웃음소리가 그런 것 같았는가.
"젊은 숙녀들은 그들에게 귀속된 많은 약점들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그것이다. 전적으로 결백하다"는 것이 그녀의 대답이었다. "케이크는 거의 금지된 과일이었다. 학교에서, 그리고 우리는 그들의 미각을 동정하도록 가르쳤다. 부하들."
"당신의 미래의 허즈팬츠, 갈" 체인비어러는 그 허즈팬츠를 그만두려고 몸을 일으키며 외쳤다. 방의
"우리의 아버지, 형제, 삼촌들"이라고 조카딸을 돌려보내면서 반기를 들었다. 마지막 말을 강조하다
"믿습니다, 우슐라 양." 안드리스가 우리를 떠나자마자 나는 다시 말을 이었다. 홀로, "내가 너의 늦은 시간에 대해 장막뒤로 보내졌다. 학교, 어느 정도 특정한 성질을 가진 사람. 예전 학창시절의 학창시절에 말이야."
내 동료는 대답하지 않았지만, 그 매혹적인 푸른색 끈을 채웠다. 한순간에 백가지 질문을 던졌던 그녀의 눈들이 내게로 다가왔다. 나는 그들이 눈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보지 않을 수 없었다; 그녀에게 암시를 주었다. 학교는 종종 그런 효과를 만들어 낸다.
"내가 말하는 것은 프리실라 바야르 양인데, 그런 것 같기도 하고 그랬을 것 같기도 하고. 너의 아주 좋은 친구야." 나는 내 동반자가 그렇지 않다는 것을 관찰하면서 덧붙였다. 무슨 말이라도 하려고 하는
"프리스 바야드!" 우슐라는 이제 그녀를 벗어나기 위해, 깜짝 놀라며 고통스러워했다."그리고 그녀는 다소 특별한 성격의 지인이다!"
"내 언어는 조심성이 없다. 콕스콤은 말할 것도 없다. 확실히, 나는 우리 가족이 그 이상이라고 말할 권한이 없다. 매우 친밀한, 그리고 그것에 대한 특별한 이유들이 있다. 친밀감 잘못을 고친 만큼만 읽어 주시기를 간청한다."
"나는 그 교정이 사물을 크게 변화시키는 것을 보지 못하며, 너는 그렇게 할 것이다. 많은 것을 배우게 되어 슬프고 슬프고 슬프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