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수’는 건강원이 대세라는 말에 대뜸 창업을 한다. 하지만 영업을 못해 연일 적자만 내던 와중, 육감적인 몸매를 가진 알바생을 뽑자 매출이 수직 상승한다! 과연 그녀의 수상한 영업 비결은 도대체 무엇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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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켈트족의 신들을 다루는데 있어서 우리는 결코 해서는 안 된다. 비록 여신의 역사가 몇 가지 문제를 제시하지만, 여신은 잊는다. 대단히 어려운 이 여신들 중 몇몇은 우리에게 알려져 있다. 그룹—Proximæ (친족 여성), Dervonnæ (참나무 정신), 니스카이(물샘), 마에로니, 마트로니, 마트레스 또는 마트르니 (어머니들), Quadriviæ (교차로 여신의) 마트레스, 마트르슈, 마트론슈는 종종 어떤 사람들에 의해 자격을 얻는다. 국명 이런 종류의 신들은 에 인기가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영국, 쾰른과 프로방스의 이웃에. 페이지 42인 몇몇 경우들은 이 그룹화된 여신들 중 몇몇이 켈트족 또는 테우토닉족. 그것은 존재와 흥미로운 유사점이다. 우리가 웨일즈 일부 지역에서 그걸 발견했을 때 'Y 마마우'(어머니들)는 요정들의 이름이다. 이 집단화된 여신들은 우리를 가장 흥미로운 것으로 데려간다. 초기의 켈트 종교의 단계들, 즉 지구정신이나 옥수수 정신의 단계들. 아직 완전히 개인화되지는 않았다. 개별화된 것 중에서 많은 여신들은 샘이나 강의 이름이 되는, 엄밀히 말하면 지역적이다. 다른 것들은 다시, 더 큰 개개인의 두각을 나타낸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이 중 몇몇은 비문과 연관되어 있고, 때로는 켈트족의 이름이지만 때때로 라틴어 상대와 함께 하는 신 이렇게 서로 연결되어 있는 이름들이 이렇게 서로 연결되어 있는 것은 결코 확실하지 않다. 초기에는 연관되어 있었고, 패션은 나중에도 유행했을지도 모른다. 다른 패션들처럼, 한번 시작한 후에 퍼진 것. 그 어떤 경우에는 어머니의 관계로 간주될 수도 있다. 아들은 남매와 남매와 남매와 그리고 아내, 그 자료는 그 문제의 최종 결정에 적합하지 않다. 이러한 관련 쌍 중 머큐리우스 및 로스메르타와 메르쿠리우스와 페이지 43지로나 그란누스(아폴로)와 시로나, 수셀루스와 난토스벨타, 보르보와 다므엘나, 시콜루이스(마스)와 리타비스(리타비스)와 보르마누스와 보르마나와 사부스와 아살루타와 화성과 네메테나. 이 이름들 중 하나인 설나, 아마. 장수하는 것을 의미하고, 지모에게 적용되었다. 웨일스어에서는 한두 명의 이름이 살아남았는데, 그 구조로 보아 그 이름이 나타난다. 고대 여신들의 이름이었다. 이들은 리안논이다. 대왕후(大王后), 모드론(대모 마트론)이다. 다른 영국 신들은 다른 작가들에 의해 더 완전한 대우를 받을 것이다. 영국 제도의 고대 신화에 관한 이 시리즈에서 연구 성향이 점점 더 확인되는 경향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켈트 신들의 역사의 열쇠는 실현이라고 본다. 그들 대다수의 지역적 특성의.
페이지 44챕터 VI—셀틱 사제단
셀틱 종교와 관련된 어떤 이름도 그들에겐 더 친숙하지 않다. 드루이드의 평균 독자보다 더 많은 책을 읽었지만, 아직 그 단원은 없다. 더 큰 논쟁을 불러일으킨 켈트 종교의 역사 이 주문과 관련된 것보다 더 많이. 심지어 그 협회도. 인도유럽의 뿌리로 이름붙여라 그리스어에서 찾을 수 있다. 참나무인 단어 드루스는 그런 유능한 켈트족에게 의심을 받아왔다. M. D'Arbois de Jubainville과 같은 학자지만, 이 점에 있어서는 그럴 수 없다. 그의 비평이 결정적이라고 하다 고대의 작가들은 드루이드들을 지칭하는 세계, 항상 충분히 명확하게 하지 않는다. 어떤 지역에서 그들이 행했던 의식, 의식, 그리고 기능들. 묘사가 우세했다. 성직자의 성격도 그리 심하지 않았다. 고대인들에게 가장 깊은 인상을 심어준 드루이드들 말이야 고대의 어떤 철학 신학 작가들에게 그들의 교리 에 대한 그들의 명백한 친근감 45페이지피타고라스주의 그들의 의식이나 다른 기능보다 훨씬 더 큰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어쨌든 한가지 분명한 것은 드루이드와 그들의 교리는 또는 교의라고 여겨지는 것은, 의 작가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었다. 고대의 세계 그들에 대한 언급이 단편적으로 있다. 관심있는 아리스토텔레스(그러나 진실한 것이 아닐 수도 있음)의 그들에게 켈트족과 켈트족 모두에게 명확한 용어로 장소를 할당하는 것. 갈라트 족 그들의 가르침의 두드러진 특징은 다음과 같다. 역사학자와 같은 다른 작가들의 관심을 끌었었다. 디오도로스 시쿨루스와 알렉산드리아의 기독교 신학자 클레멘트는 불멸에 관한 그들의 교리의 유사성 그리고 영혼이 피타고라스의 관점으로 전이되는 것 고대 그러나 작가들은 종교적이거나 철학적인 것을 항상 기억하지는 않았다. 교리는 별개의 것으로 취급되어서는 안 되며, 반드시 해석되어야 한다. 역사 및 역사상의 발전과 관련하여 그 전체 맥락에서. 번영한 공동체의 사회 생활 에게 고대인의 몇몇은 드루이디치의 표면적인 유사점 영혼의 미래에 대한 교리와 피타고라스에서 비롯된 가르침 중요한 포인트였고, 이 정도면 드루이드에게 평판을 주기에 충분했다. 철학을 위하여 페이지 46a 알렉산드리아의 클레멘트와 같은 작가는 드루이드들을 존경하기까지 한다. 이집트 사람의 예언자들과 함께 갈랏다 자손 가운데서, 아시리아인의 '철학자'인 '철학자' 켈트족의'와 페르시아의 마기'는 의 선구자로서 그리스인들에게 퍼지기 전의 야만인들 사이의 철학 이 구절에서 '드루이드' 사이에 그려진 구별의 이유 갈라트 족과 켈트 족의 철학자 확실하지 않다. 디오도로스 시쿨루스는 드루이디치에게 주의를 환기시킨다. 인간의 영혼은 불멸이라는 교리, 그리고 소멸 후의 교리. 정해진 몇 년 동안 그들은 다시 살아났고, 그때 영혼은 다른 몸으로 들어가는 것. 그는 확실한 '철학자'가 있었다고 말한다. 그리고 신학자들이 드루이드라고 불린 신학자들은 예외적으로 잡혀있었다. 이 외에도 켈트족에게도 시어들이 있었다고 그는 말한다. 누가 새의 비행으로부터 미래를 예언했는가? 새의 비행으로부터 그리고 새의 수단으로. 제물을 바치는 일 그의 말에 따르면 그것은 이 사제들 이었다. 대중을 굴복시킨 선인들 대사에 있어서. 그는 그들이 a를 도살함으로써 점괘를 행하였다고 말한다. 인간 피해자와 그가 쓰러진 태도를 관찰한 결과 팔다리의 비틀림, 피 튀는 소리 등 그는 이것이 고대로부터 확립된 것이라고 말했다. 페이지 47연습하다 더구나 디오도로스에 따르면 희생을 하지 않는 것이 관습이었다. 철학자의 존재 없이(분명히 드루이드. 희생하는 선인에게), 권위자였던 사람들이 신성한 본성에 있어서 신들에게 이해될 수 있는 중재자에게도 있었다. 선물 증정 및 탄원서 제출 이 철학자들은 그들의 시인과 함께, 전쟁에서도, 큰 요청을 받았다. 평안을 얻고, 자기 편이 아니라 자기 편이신 분들의 자문을 받아서, 적군도 마찬가지야 양군이 출정할 때에도. 전투에 합류한 시점, 이 철학자들은 디오도로스, 할 수 있었다. 그들 사이의 공간에 발을 들여놓고 싸움을 말리라고 말한다. 마치 야수들을 매료시킨 것처럼 말이야 디오도로스가 가진 도덕 야만인 가운데서도 가장 야만인 가운데서도 기세가 오른 자들이 여기에서 끌어낸다. 영혼의 원리는 지혜로 귀결되고, 저 아레스(전쟁의 신)는 심지어 그곳에서도 뮤즈를 존경한다. 이 설명으로 미루어 알 수 있다 디오도로스는 비군사적 전문직의 3계급을 염두에 두고 있었다. 켈트족의 사람들, 다른 고대 작가들도 언급하는 사람들, 즉, 바드 족, 시어스 족, 드루이드 족 그의 이야기는 겉보기에 명백하다. 그의 독서와 철학적 명상에 비추어 볼 때, 팽창은 제공된 정보의 페이지 48에 의해 이전의 작가들, 특히 포세이돈니우스. 후자도 나타난다. 게다가 율리우스 코사르의 최고 권위자였다. 그의 관찰에 의하면, 그러나 Cæar는 명백하게 나타나지는 않는다. 문제의 삼분위를 표시하다 어떤 계정인지 그는 주는 것이 중요하고, 그것이 가진 것보다 훨씬 더 가치 있을 것이다. 그는 우리에게 그가 묘사한 것이 그의 개인적인 것에서 얼마나 멀리 쓰여졌는지 말해주었다. 정보, 그리고 종교적 행위의 다양성(있는 경우) 각 구역에 하지만, Czar의 진술은 가장 근접한 고려를 받을 만하다 에 주의를 환기시킨 후 갈리아 귀족을 두 개의 주요 부분으로 나누는 것, 즉, 드루이드와 기사단은 드루이드에 대해 계속 이야기한다. 이것들 그는 종교적인 문제들로 인해 그들은 대중 앞에 앉아 있었다고 말한다. 개인적인 희생과 해석된 징조들 게다가 그들은 그 나라의 선생님들이었습니다. 그들에게 젊은이들이 모였다. 지식을 얻기 위하여, 학생들은 그들의 선생님을 매우 존경하였다. 그들 역시 공적인 분쟁과 사적인 분쟁에서 재판관이었다. 피해자와 벌칙을 준 사람 참조상의 모든 모순 희생에서 제외되어 벌을 받았다. 이 파면 선고는 양형사상 가장 엄중한 형벌이었다. 가울스. 그렇게 벌을 받은 사람들은 무법자로 취급되었고, 페이지 49베다 인권과 특권을 가진 모든 인간사회를 떠나 오버 이 드루이드들은 머리 하나가 있었는데, 그중에서 가장 높은 영향력을 행사했다. 그들은 죽었다. 그가 죽자 가장 가까운 위엄있는 다른 사람들이 성공했다. 그 사람, 또는 여럿이 같을 경우 후계자의 선출이 이루어졌다. 드루이드의 투표로 때때로 영장 발부 여부가 결정되지 않았다. 무기의 재정 거래 없이 드루이드 가족은 정해진 시간에 만났다. 그 해에 칸누테스 지방의 성스러운 곳에서 전체의 중심에 있다고 여겨졌던 지역 가울의 드루이드의 이 집회는 그 결정을 위한 법원을 구성했다. 여기저기서 온 사건들이야 라고 생각되었다. Cæar는 드루이드의 교리가 에서 발견되었다고 말한다. 영국을 거쳐 가울로 넘어갔다. 그때도, 그것을 더욱 심오하게 연구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을 의지했다. 그들의 훈련 드루이드는 병역 면제를 받았다. 공물을 바쳐서. 이 특권은 많은 사람을 끌어들였다. 직업을 위한 훈련, 그들 자신의 동의, 그리고 다른 사람들 부모와 친척의 예 훈련하는 동안 그들은 그랬다. 많은 구절을 외우라고 했고, 어떤 구절은 여기까지 갔다. 그들의 준비 과정으로 20년을 보내다. 드루이드 그들의 말을 잘못 들었다. 페이지 50종교적인 그러나, 대중적이든, 거의 모든 것을 글로 가르치는 것. 사사로운 일이나 그리스 문자를 이용했다. 체사르 그들의 가르침이 두려워 한편으로는 글쓰기를 그만두었다고 생각했다. 공공재산이 되어야 한다; 다른 한편으로, 글쓰기에 의존하지 않도록. 기억의 함양을 줄여야 한다. 이 위험을 위해 Czar 자신의 지식으로 증언할 수 있을 겁니다 그들의 기본 교리 영혼은 죽지 않고, 죽은 후에 영혼이 죽은 것이다. 한 사람에게 다른 사람에게, 그리고 그들은 이것이 최고의 장려책이라고 여겼다. 용맹하게도, 그 이후로, 불멸의 전망과 함께, 죽음의 공포가 있었다. 대수롭지 않게 여기다 그들은 더 나아가서 많은 논의를 계속했다. 별과 그들의 움직임, 우주의 위대함에 대해서 땅, 사물의 본질, 불멸의 힘과 힘 신들, 그리고 그들의 지식을 그들의 학생들에게 전달하였다. 다른 곳에서 Csarsar는 한 민족으로서 가울이 극도로 헌신적이었다고 말한다. 종교적인 사상과 관행에 대해. 중병에 걸린 사람들은 전쟁 중이거나, 어떤 위험에 처하거나, 제안하거나, 약속했던 사람들 드루이드들을 그들의 대리인으로써 바치고, 인간적인 희생을 하고, 그런 희생 때문에 그들의 이론은, 불멸의 신들이 인간다운 삶이 주어지지 않는 한 달래질 수 없다. 페이지 51인간의 삶. 이런 개인적인 희생 외에도 그들은 비슷한 것을 가지고 있었다. 공인의 희생 Csarar는 더욱 대조적이다. 가울과 함께 있는 독일인들은 전자가 드루이드가 없다고 말했다. 종교의 사안을 주재하고, 그들은 전혀 신경 쓰지 않았다. 희생을 치르다
점괘에 관한 그의 작품에서 키케로 역시 그 직업을 가리킨다. 드루이드들이 자연과학으로 만든 것, 그리고 예언의 힘을 가진 것. 미래, 그리고 오드리안 디브시아쿠스의 경우, 그의 형의 손님과 친구 여기서 말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디오도로스에 함축된 세 계급의 키케로, 그러나 티마게네스(시적). 암미아누스에서)는 '바디'라는 이름으로 세 부류를 말한다. 'euhages'('vates'의 실수)와 'drasidæ'이다. ('druidæ'의 실수). 자연 연구 하늘의 이류는 선인들의 이류(운명)에 기인한다. 가장 높은 계급인 드루이드 족의 계급은 다음과 같았다고 그는 말한다. 피타고라스의 법칙으로, 서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그리고 그들의 조사로부터 어떤 고상한 마음을 얻음으로써 숨겨지고 높이 평가된 것들로, 그들은 인간의 일을 경멸했다. 영혼이 불사신임을 선포하였다. 우리는 여기에 표현된 경치를 본다. 드루이드들은 정신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피타고라스 철학 오리지널 52 페이지또한 그의 시대에 만연했던 관점을 가리킨다, 자몰리시스, 자몰리시스. 피타고라스의 하인은 드루이드에게 피타고라스의 철학을 가르쳤다. 그는 더 나아가 드루이드들이 주술을 행했다고 말한다. 삼중의 비군 귀족 계급의 분열은 아마도 스트라보가 주는 가장 좋은 것일 것이다. 여기 포세이도니우스를 따르는 그리스 지리학자 삼계급 바드 족, 시어스 족, 드루이드 족이다. 더 바즈 찬송가 작가와 시인, 시어스 희생자들과 과학자들, 반면에 드루이드들은 자연과학에 더하여 도덕적으로도 실천했다. 철학 그들은 가장 정정당당한 사람으로 여겨졌고, 이 점에 관해서도 말이다. 회계는 사적 및 공적 분쟁의 해결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었다. 그들은 군사들이 전투에 임할 때 싸우는 것을 막는 수단이었다. 전투 직전이었고, 특히 그 판결에 집착했다. 인간 생명과 관련된 사건들 말이야 스트라보에 따르면, 그들과 그들의 동료들은 영혼과 우주는 불멸이라고 했지만 불이나 물이 언젠가는 우세할 것이라는 것을. 희생은 결코 없었다. 스트라보는 드루이드의 개입 없이 만들어졌다고 말한다. 폼포니우스 멜라는 그의 시대에 그렇게 말한다. 비록 고대의 야만인은 더 이상 아니었고, 가울은 기권했다. 인간의 희생, 그들의 이전 행위의 일부 흔적. 53페이지가만히 특히 그들의 살의 일부를 자르는 습성이 남아 있었다. 그들을 제단에 데려온 후 사형을 선고받은 사람들 그 가울스는 야만의 흔적에도 불구하고 웅변을 했다고 말한다. 드루이드들을 철학의 스승으로 삼았지 이들은 지구와 우주의 크기와 형태를 알고 있다고 공언했다. 하늘과 별의 움직임과 신들의 의지 그 Cæsar가 하듯이, 그들의 교육 업무를 가리키며, 다음과 같이 말한다. 그것은 동굴이나 외딴 숲에서 계속되었다. 멜라가 말한다 그들의 불멸의 교리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영혼이 다른 육체에 스며들다 이 믿음의 증거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다. 적절한 죽은 물건과 함께 불에 태워 매장하는 행위 산 자들의 필요에 따라 라틴 시인 루칸은 파르살리아에서 드루이드의 숲과 그들의 교리를 은둔하는 것을 말한다. 불멸의 이 구절에 대한 스콜리아스트의 노트는 다음과 같다. 그 종류에 따라서, 우리의 지식에는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러나 플리니 자연사(xvi, 249)에서는 우리는 마치 비록 왜곡된 전통일지라도, 다른 사람과 마주하는 것. 플리니는 끈질긴 편집자였고, 부분적으로 읽음으로써 나타난다. 부분적으로 개인적인 관찰로 켈트족의 국면을 알아차린 것. 54 페이지종교적인 다른 작가들이 간과했던 관행들 우선, 맨 먼저 그는 가울이 겨우살이(mistletoe)를 들고 있는 숭배에 주의를 환기시킨다. 그리고 나무가 자란 나무가 참나무라면 그러므로 그들은 참나무 숲에 대한 선호와 참나무의 필요성 모든 종교 의식을 위해 떠나다 조화에 대한 여기에서의 발언들 해석한 드루이드라는 이름의 어원을 가진 이 관습의 심지어 그리스어를 통해서도. 오크나무와 겨우살이와 비슷한 것에 대한 존경심이 아니었다. Frazer 박사에 의해 제공된 수많은 나무와 식물의 예. 다른 사람들은 플리니가 여기 있는걸로 의심했을지도 몰라 드루이드라는 이름의 어원에서 따지려고 했던 어떤 작가 플리니에 대한 또 다른 의심스러운 정황은 그의 언급이다. 뱀으로 구성된 뱀의 알에 굴려 하나의 알로 만들어진다. 공. 그는 그 자신이 그런 '알갱이'를 보았다고 말한다. 사과만한 크기의 플리니 역시 티베리우스가 말한 바 있다. 크사르는 드루이드와 같은 원로원의 명령에 의해 폐지되었다. 그 당시 가울이 가지고 있던 선견지명과 의사들이었다. 이 문장은 다음과 같다. 그것의 맥락에서, 아마도 인간의 희생을 금지하는 것을 언급할 것이다. 역사학자 수에토니우스는 그의 설명에 의하면. 55 페이지의 클라우디우스 황제 또한 아우구스투스가 '그'를 금지했다고 말한다. 드루이드의 종교' (그것은 '두려운 것 중의 하나였다)'고 그는 말한다. 로마 시민들에게는 야만적인') 그러나 클라우디우스는 완전히 폐지되었다. 여기에 있는 것은 또한 주어진 설명에 비추어 볼 때 드루이디즘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인간의 희생을 폐지하는 것이다. 후기 라틴어 작가들에는 드루이데스에 대한 언급이 몇 개 있지만, 이들은 아마 마법사에 불과했을 것이다. 아일랜드어로 drui라는 이름 (general druad)는 마술사를 의미했고, derwyd라는 단어는 보통에서는 특히 웨일스어는 욕설과 관련하여 사용되었다. 당시 웨일즈에서 유행했던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