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련님~ 저랑 맛있는 거 드실래요?" 형의 집에 얹혀살고 있는 우재는 얼마 전부터 같이 사는 형수가 신경 쓰인다. 애써 외면하려 하지만... 형수의 관능적인 매력에 점점 빠져들어 간다.
형수형의여자,웹툰,탑툰,만화,1화,무료보기,미리보기,다시보기,월요웹툰,화요웹툰,수요웹툰,
목요웹툰,금요웹툰,토요웹툰,일요웹툰,무료웹툰,웹툰만화,인기웹툰,웹툰미리보기,웹툰다시보기,웹툰보는곳,웹툰추천,웹툰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순위,
웹툰사이트,죽기전에꼭봐야할웹툰,완결웹툰,재미있는만화,오늘의웹툰,재미있는웹툰,재밌는웹툰,볼만한웹툰,공짜웹툰,유명한웹툰,어른웹툰,인생웹툰,정주행웹툰,수비아코는 로마에서 남동쪽으로 떨어진 티볼리 너머 삼나이트 산맥의 야생 협곡의 위쪽 끝에 있다. 대주교로, 추기경에게 직함을 주는데, 그것만으로도 중요한 마을이 될 것이다. 몬테 카시노와 함께 그의 누이인 성 베네딕토와 성 스콜라타에 의해 수도원과 수녀원의 장소로 선택되었다는 영광을 공유하고 있으며, 바위에 있는 감방에서는 성인의 초상화가 아직도 잘 보존되어 있는데, 이 초상화는 비록 성 베네딕토 교황이 F조 초에 죽었지만 생명에서 그린 것으로 믿어지지 않는다.ifth 세기 마을 자체가 돌무더기를 타고 갑자기 큰 높이 솟아오르는데, 거의 원뿔 같은 모양을 하고, 추기경의 궁으로 왕관을 하고, 삼면을 에워싸고 있다.[4] 험준한 산 세 번째에는 급속히 넓어지는 골짜기를 리첸자가 호레이스의 농장 인근인 아니오 강으로 달려가는 비코바로 방향으로 내려다보고 있다. 그곳은 매우 오래된 마을이고, 일반적인 외관상 이탈리아 산들 사이에 있는 많은 비슷한 마을들과 크게 다르지 않다. 하지만 그 위치는 유달리 좋으며, 그 중요성은 고대 로마 시대부터 그것을 가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 사람들의 손에 찍혀 있다. 근래에 이르러서는 물론 어느 정도의 현대적인 면모를 갖추게 되었다; 그것은 작은 광장에 아카시아 나무를 심었고, 화려하게 장식된 시립 악단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조금 떨어진 곳에서는 띠소리도 듣지 못하고 나무도 보지 못하며, 암울한 평범함 요새가 골짜기를 찡그리며, 크고 작은 세월에 찌든 집들이 바위 배경의 연한 갈색과 흩어진 올리브 숲과 밤들의 초록빛을 배경으로 험준한 불규칙적으로 솟아오른다. 그런 특징들은 적어도 변하지 않았고, 앞으로도 세대 동안 변화할 기질을 보이지 않는다.
1844년, 현대 문명은 아직 시작되지 않았고, 수비아코는, 그 안에는, 아직도 없는 것으로 보이는, 중세시대의 다소 음침한 거점으로, 그림자처럼 드리워진 협곡 위, 산속 급류 위에, 원시적이고 정열적인 거주지가 살고 있었다.[5] 종교 제도에 의해 지배되는 사람들, 그리고 분명히 로마인이지만, 모든 문제에 있어서 로마 그 자체보다 2백년 뒤떨어져 있는 사람들. 그곳은 여전히 베아크리스 첸시의 운명을 결정짓는 산타크로스 살인사건의 현장이었다; 그곳은 여전히 삼나이트 산맥과 바다 사이의 언덕과 평야를 가로지르는 경탄할 만한 들판을 발견한 고속도로맨들과 무법자들이 모여 있는 곳이었다. 반면 거의 접근하기 어려운 산성의 요새들은 트르를 향해 있었다.에비와 세라 디 산트 안토니오는 교황 그레고리의 게으른 병사들을 쫓는 데 있어 마음이 편치 않은 안전한 피난처를 제공했다.
열정이 동기와 편견이 법이었던 이전 시대의 생사의 간곡함이라고 할 수 있는 어떤 것이 당시에도 그리고 훨씬 후에 살아남았다; 실질적인 사랑과 증오의 맹렬함이 소도시의 공적 생활에서 정의의 이론과 실천을 지배하는 반면, 가부장제도는 가족을 지배했다. 거의 절대적으로 머리에 가하는 것.
브라치오 가문의 우두머리가 그의 누이가 몇 년 전에 취했던 것처럼 그의 딸들 중 한 명에게 수비아코 문 바로 안 카르멜라이트 수녀원의 베일을 벗기도록 의무를 지웠어야 했다는 사실에는 별로 놀랄 만한 것이 없었다. 실로 여자 중의 한 명이 여자인 것은 게라노 왕자의 집안에서 관례로 되어 있었다.[6] 카멜라이트가 되어야 하고, 브라크시오 수녀가 있을 때마다 그 수녀원의 절제가 되어야 한다는 것은 자매결연에 대한 세속적인 이점이 방치되어 있지 않은 전통이었다.
따라서 마리아 테레사 브라치오는 매우 마지못해 아버지의 고집으로 굴복하고, 그녀의 초심을 통과한 후, 마침내 1841년 수비아코의 카르멜라이트로 베일을 벗게 되었는데, 그녀의 고모가 죽었을 때 그녀는 그 노부인을 대신하여 수비아노의 카멜라이트로써 베일을 벗게 되었다. 그 추측은 실로 훌륭한 건강 상태였고 아직 50세가 채 되지 않았기 때문에 종교인 마리아 아돌로라타(Maria Addolorata)에 있는 마리아 테레사는 그녀가 세습으로 간주하는 영예로 승진하기까지는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러한 승진의 전망은 그녀가 남긴 모든 것에 대한 거의 유일한 보상이었고, 그녀는 우거져 살았다.곰곰이 생각해 보고, 그녀의 성격을 그것에 집중시키고, 그녀가 연기해야 할 부분을 연습했는데, 그때 그녀는 그녀가 관찰되지 않았다고 확신했다.
자연은 그녀를 은둔자로 만들지 않았고, 무엇보다도 카르멜 족처럼 엄격한 질서의 수녀로 만들었다. 그녀가 마침내 베일을 벗기 전에 고대 전통에 따라 향유할 수 있었던 찬란한 사회생활의 짧은 맛은 그녀에게 버려야 할 것의 가치를 충분히 분명히 보여주었고, 동시에 그녀에게도 그 가치를 보여 주었다.[7] 그의 결정을 전적으로 그녀의 아버지를 확인했었다. 오늘날의 자유에 비해 당시 로마 사회의 한 어린 소녀에게 가해진 제한은 물론 극도의 폭압적이었고, 보통의 현대 젊은 아가씨는 그들에게 복종하는 것만큼이나 기꺼이 수녀원에 들어가곤 했다. 그러나 마리아 테레사는 그 무엇도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받았다. 그녀의 직관적인 본성은 결혼의 가능한 반감옥을 분간했고, 그녀의 기질은 어느 정도 기쁨의 극치와 사랑의 예감인 매혹적인 슬픔, 그리고 아직 비어 있는 그의 드워의 넓이와 깊이를 의식하게 함으로써 그들이 그를 알기 전에 사랑이 무엇인지 하녀들에게 말해주는 것을 어느 정도 느꼈었다.엘링
그녀는 그 짧은 시간 동안 자신이 아름답다는 것을 배웠고, 사랑할 수 있다는 것과 그 보답으로 사랑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느꼈었다. 그녀는 세상을 공주로 보고 그것을 여자로 느꼈으며, 베일을 벗는 데 있어서 포기해야 할 모든 것을 이해하고 있었다. 그러나 그녀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으며, 비록 반대를 고려했지만 감히 반란을 일으킬 엄두를 내지 못했다. 절대적으로 부모님의 권세에 있는 그녀는, 그녀가 알고 있는 한, 그들의 의지의 치사함을 받아들이고, 그 영광과 넓은 이마를 남자의 시선에서 영원히 가려지도록 그녀의 고운 머리를 숙였다. 그리고 제출하고 나서, 그녀는 가버렸다.[8] 그 모든 것을 통해, 아마도 그녀는 다른 일들을 겪었을 것이고, 심지어 죽음 그 자체로, 명예를 신격화하고 전통의 신성을 만드는 데 익숙한, 오래된 민족의 딸이었을 것이다. 그녀의 자연생활의 나머지 기간 동안 그녀는 우울한 산으로 둘러싸인 고대 성가신 고대의 성가신 삶에서 수녀원의 엄연한 경직성에 영원히 만족하기 위해 짧고 장엄한 한 해의 기억으로 살아가야 했다. 그녀는 베일에 가려진 그늘 사이에서 그늘이 되고, 슬픈 처녀들 사이에서 슬픔의 사제였다. 그러나 그녀가 충분히 오래 산다면, 그녀의 우월함은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녀 자신의 그림자가 영원한 어둠 속으로 모여들 때까지 그녀의 황량함을 더욱 완전하게 만들 수 있을 뿐이었다.
마리아 아돌로라타 수녀는 그녀의 동료들이 많이 베풀었을 어떤 특권을 가지고 있었지만, 전통적으로 베일을 벗은 브라치오 가문의 숙녀들의 권리였다. 예를 들어, 그녀는 다른 세포들보다 크지는 않지만, 수녀원 정원 너머로 보이는 작은 발코니가 있고, 정원 벽 너머의 먼 계곡과 그 경계를 이루는 언덕을 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높기 때문에, 다른 세포보다 더 좋은 위치에 있는 세포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안쪽 복도의 마지막 문 옆에 들어섰고, 복도에서 들어온 아베스의 아파트 근처에 있었는데, 그 역시도 그 작은 무테캄버를 통해서였다.[9] 광대한 린넨 소재의 접근 발코니에도 정원으로 통하는 작은 계단이 있었다. 린넨을 세탁소에서 마리아 아돌로라타의 감방을 통해, 그리고 정원 벽의 포스터 대문을 통해 세탁물을 들락날락하는 것은 언제나 관습이었다. 이 계획에 의해 거대한 바구니를 수녀원 전체로 나르는 번거로움도 피하게 되었고, 주임 빨래방 소라 난나의 집에서도 훨씬 더 멀어졌다. 게다가 마리아 아돌로라타는 수녀원 모든 리넨을 담당했고, 따라서 그녀에게 주어지는 고용은 그 자체로 확실한 특권이었다, 왜냐하면 그러한 존재에서 어떤 종류의 헌신적이지 않은 직업도 지나치게 희박했기 때문이다.
다른 수녀들의 눈에는, 절교자 자신의 끊임없는 사회도 특권이었고, 경멸받을 만한 어떤 수단도 아니었다. 결국, 그 가녀자와 그녀의 조카딸은 거의 관계가 있었고, 그들 가족의 일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었고, 틀림없이 가녀린 사람들은 그날의 모든 흥미로운 소식과 모든 사회적 소문들, 물론 완벽하게 순진한 로마인의 삶의 연대기였던 로마로부터 많은 편지를 받았다. 이것들은 값진 보상이었고 수녀들은 그들을 부러워했다. 여승도 왕자의 원장이 나올 때 그녀의 오빠인 수비아코의 대주교 겸 십일장 추기경을 보았다.[10] 8월과 9월의 산의 시원함을 위한 로마, 그의 대화는 교화일 뿐만 아니라 매혹적이라고 한다. 추기경은 브라치오 가문의 많은 사람들처럼 매우 훌륭한 사람이었지만, 그는 또한 세계의 사람으로서 중요한 외국 사명에 파견되어 장수를 거듭하는 과정에서 어느 정도 세속적인 명성과 더불어 많은 교회적 위엄을 획득한 사람이었다. 그의 친언니가 되고, 그의 오랜 방문을 받고, 바쁜 로마의 세계에 대해 그가 할 말을 모두 듣는 것은 분명 즐거운 일일 것이라고 수녀들은 생각했다. 그들 대부분에게는 로마를 넘어서는 모든 것이 바깥의 어둠이었다.
그러나 수녀들은 비록 여인과 마리아 아돌로라타를 부러워했지만, 감히 그런 말을 하지 않았고, 그들 모두가 그녀의 독방에 있을 때에도 감히 그렇게 생각할 엄두를 내지 못했다. 왜냐하면 수녀생활의 집중은 정말로 죄 많은 것이 없을 때 작은 영적 죄악을 확대하기 때문이며, 심지어 그녀가 어떤 것이라도 될 수 있기를 희미하게 바라기도 하기 때문이다. 또 하나는 수녀님의 꼼꼼하게 닦은 양심의 밝음을 더럽히는 것이다. 특히 헌신적인 시기에 세속적인 문제에 관심을 돌리게 하는 것은 아마도 큰 잘못일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시기심은 자매들 자신의 의사에 반하여, 언젠가는 그 우월한 인물이 될 젊고 아름다운 수녀에게 어떤 냉정한 태도로 자신을 보여주었다.[11] 모두 그녀가 신용할 수 없는 환경의 힘으로 그녀는 그들 중에서 왕비 어머니 궁중의 부인들 사이에서 젊은 왕실 공주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었다.
그녀에 대해서도 역시 정의하기 어려운 것이 있었는데, 미래의 운명의 그림자, 거의 묘사할 수 없는 것, 그러나 그녀를 보고 그녀와 함께 사는 모든 사람들에게 분명히 감사할 만한 것이었다. 그것은 특히 그녀가 조용하고 추상적일 때, 합창단에서 무릎을 꿇고 있을 때, 또는 정원 위의 작은 발코니 위에서 혼자 있을 때 그녀에게 닥쳤다. 그런 때 그녀의 신선하고 건강한 안색을 발광하는 창백한 빛이 점차 대신하여, 그녀의 눈은 자연스럽지 않게 어두워졌고, 깊고 고정된 불을 지니고 있었고, 규칙적인 이목구비는 그들에게 죽음의 가면의 흰색, 곧은 곧은 곧은 자세를 취했다. 때로는 그런 순간에도 여름에도 그녀의 온몸에 전율이 흐르고, 그녀는 마치 다친 것처럼 한두 번 날카롭게 숨을 몰아쉬었다. 그 표현은 고통이나 고통의 하나가 아니라, 오히려 두려움이나 움찔하지 않고 충족되어야 하는 어떤 큰 위험을 의식하는 사람의 표현이었다.